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내 귀에 오케스트라! '다이아몬드 티어스'의 뮤직 테라피!

본문

 

  

작년부터 소울바이루다크리스, 닥터 드레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헤드폰 열풍이 일면서 음악 뿐 아니라 패션에 관심있는 2030세대에게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죠.

그 중에서도 시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국 몬스터사의 다이아몬드 티어스 제품이 작년 5월에 갤러리아에 국내 단독으로 입점하면서 입점 소식과 함께 런칭파티 소식을 전달했었는데요, 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지난 포스팅들을 확인해주세요~

다이아몬드 티어스, 갤러리아 국내 단독 입점 소식  http://blogdegalleria.tistory.com/381

다이아몬드 티어스 런칭파티! 뜨거운 현장! http://blogdegalleria.tistory.com/381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GOLD)'에요. 단 600개만 판매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인데요. 한정판의 경우 대부분 프리미엄 가격이 더해지지만 이번 에디션은 다른 컬러의 헤드폰과 동일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다이아몬드 티어스 한정판 '골드(GOLD)' 출시를 알리는 이미지에요. 다이아몬드 커팅에 골드빛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마저 풍기고 있는데요, 보기만해도 소장욕구를 팍팍 일으키는 듯 하네요.

 

다이아몬드 티어스 초기 디자인에 참여한 박진영은 다이아몬드 티어스 헤드폰을 방송에서 자주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 KPOP STAR에서 헤드폰을 한 박진영의 모습은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전 영역대 음원을 표현하는 성능뿐만 아니라, 일반 캐주얼에서 세미정장까지 하나의 멋진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랑받고 있는 다이아몬드 티어스는 많은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헤드폰이랍니다.

 

출국하는 공항패션에서도, 그리고 평상시 트위터를 통해서 공개된 장근석의 모습이에요. 공항패션을 완성시켜주는 액세서리로, 그리고 음악 작업을 할 때에도 다이아몬드 티어스는 항상 그와 함께 하고 있어요.

 

공항에서 포착된 시스타 '보라', 그리고 본인의 티위터에 직접 올린 '틴탑'과 미스에이 '페이'에요. 가수들에게 다이아몬드 티어스는 이제 필수 아이템이 된 것 같네요.

 

앗, 이분은? 이제는 준수 아빠로 불리고 있는 요즘 대세 이종혁도 예능 촬영할 때 선글라스와 함께 꼭 챙기는 게 있는데, 그게 바로 요 '다이아몬드 티어스'라고 합니다.

 

국내 스타뿐만 아니라, 해외 스타들도 다이아몬드 티어스를 착용하고 나와 큰 관심을 끌었는데요. 미국 투나잇쇼에 출연한 '데니스 로드먼', 스눕독, NBA 뉴욕 닉스의 에이스 '카멜로 앤서니' 등 수 많은 해외 톱 스타들이 다이아몬드 티어스를 한 모습이 트위터와 온라인 뉴스를 통해 널리 퍼지기도 했지요. 

여기에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보아, 리쌍 길, 원더걸스, 2PM, 2AM 등 스타들이 사랑하는 아이템으로 이미 자리잡았답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의 패션 취향까지 고려한 멋진 '다이아몬드 티어스', 정말 격하게 아껴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화이트와 시크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블랙 컬러도 구매자의 취향에 따라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국내외 스타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다이아몬드 티어스가 벌써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2층에서는 다이아몬드 티어스의 생생한 음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티셔츠 증정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그리고 오는 6/21(금)~6/22(토)에는 제이제이 마호니스 개관 25주년 축하파티에도 참여하여 럭키 드로우 사은품으로 다이아몬드 티어스 제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다이아몬드 티어스와 함게 야외 수영장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시원한 섬머 파티를 즐겨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