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발끝이 가벼워지는 여름 필수품! 명품 브랜드별 ‘플립플랍’ 라인 업

본문

 

 

어느덧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여름 날씨에 돌입하였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땀과 무더위에 대적할 수 있는 시원한 패션 아이템이 필수겠지요? 그 중에서도 여러분의 체크 리스트 0순위에 올려져 있을 법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바로 '플립플랍'입니다.

발가락 사이에 끈을 끼워서 신는 샌들인 플립플랍은 최근 들어 더욱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변신 중인데요. 시즌을 거듭할 수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그럼 갤러리아 웨스트 명품 브랜드에서 픽업한 플립플랍 신제품들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비비안 웨스트우드. 걸리쉬하면서도 펑키한 분위기의 시그니처를 갖고 있는 비비안 웨스트우드 앵글로마니아 라인의플립플랍입니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라운 하트 모티브가 발등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러블리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바닥 부분에 도트 무늬까지 더해져 경쾌한 느낌을 한껏 강조해 주었네요. 컬러별로 5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습니다.

 

모스키노 칩앤시크. 귀엽고 키치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모스키노 칩앤시크에서도 깜찍한 디자인의 플립플랍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먼저 리본 디테일과 ‘LOVE’, 하트가 프린트된 구슬 장식으로 소녀다운 느낌을 강조한 '러브 모스키노'의 레드 컬러 플립플랍, 그리고 별모양의 스터드 장식과 발목을 감싸는 더블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플립플랍 두 가지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런 신발이라면 어떤 액세서리보다도 훌륭한 포인트 소품이 되어 주겠지요?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 소녀적인 감성을 충족시켜주는 마크 by 마크 제이콥스의 플립플랍 시리즈입니다. 블랙과 오렌지 컬러의 컴비네이션에 스터드 장식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더한 디자인, 또 네이비와 핑크 컬러의 컴비네이션이 돋보이는 레오파드 패턴의 디자인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토리버치. 패션 피플들에게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토리버치의 플립플랍 시리즈입니다. 다른 브랜드에 비해 토리버치에서는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플립플랍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고무 재질에 다채로운 패턴을 더한 기본적인 플립플랍부터 소가죽에 뱀피 프린트를 더하거나 페이턴트 소재를 활용한 럭셔리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 플랫한 굽은 물론 5cm의 미들 굽이 더해진 조리 스타일도 마련되어 있구요. 여기에 토리버치 고유의 로고 장식이 더해진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랍니다.

엣지있는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무장한 플립플랍 시리즈, 잘 감상하셨나요? 어떤 섬머 룩에도 잘 매칭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플립플랍, 올 여름 도심에서나 휴양지 그 어디에서도 분명 빛을 발할 거에요. 여러분의 스타일 지수를 업 시켜드릴 플립플랍 쇼핑, 갤러리아에서 꼭 함께 해 주시길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