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라피아 모자에 마음을 빼앗기는 여름! 헬렌 카민스키의 베스트 셀렉션

본문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 따가운 햇살을 즐기며 어디로든 떠나고픈 계절입니다. 아직 이른 감이 있지만 마음은 벌써부터 여름 휴가지로 떠나 있지 않으신가요? 여행의 종착지가 어디이든 여러분의 트렁크 속에 하나쯤은 있어 주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 바로 헬렌 카민스키의 라피아 모자입니다.

 

호주의 명품 모자 브랜드인 헬렌 카민스키는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하는 시즈널한 매력의 라피아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로 유명하죠.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섬에서만 재배되는 세계 최고 품질의 라피아 소재를 사용해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한답니다.

 

디자이너 헬렌 카민스키는 기존의 밀짚이나 왕골 소재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훨씬 뛰어난 품질의 라피아를 선택하였는데요. 헬렌 카민스키의 나뭇잎 모양 로고는 바로 이 라피아 씨를 상징한다고 해요.

국내 패션 피플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렌 카민스키. 올 여름 모자 쇼핑을 준비중인 분들을 위해 갤러리아 EAST 매장에서 픽업한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챙이 넓은 디자인의 '마이(MAI)'입니다. 선바이저 제품들 중에서는 가장 넓은 챙을 자랑하는 디자인이에요. 클래식한 선바이저와 달리 우아하고 기품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스타일입니다.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모델이라고 해요.

 

헬렌 카민스키의 스테디 셀러 중 하나인 '뉴포트 스탠다드'입니다. 해가 바뀌어도 꾸준히 사랑 받는 헬렌 카민스키의 아이코닉한 모델입니다. 20~30대 여성분들이 즐겨 찾으시는 디자인이에요. 여행용 비치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둥그런 라운드 쉐입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프로방스 시리즈'입니다. 돌돌 말았다가 펴도 구김 없이 원래의 쉐입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휴대하기가 아주 용이한 제품입니다. 3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디자인이랍니다.

 

같은 프로방스 시리즈의 멀티 컬러 디자인입니다. 코랄 오렌지, 옐로, 브라운 등 다양한 색상의 멀티풀한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이지요. 올해 첫 출시된 모델입니다.

 

마치 어느 고전 영화 속 주인공이 썼을 법한 우아한 디자인의 이 제품은 '보라카이'입니다. 와이드한 챙과 골드 버클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과의 컴비네이션이 고혹적인 매력을 선사해 주는 제품입니다. 휴양지가 아닌 도심에서도 엣지있는 패션을 연출해줄 멋진 소품이 될 것 같네요.

 

매니쉬한 매력을 가진 페도라 스타일의 '안탈라야'입니다. 아이보리 컬러에 오렌지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적인데요. 라피아 소재보다 더 가벼운 파나마 소재를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기존에는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었지만 이 제품은 여성 전용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요.

 

풍성한 챙이 러플처럼 곡선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이 제품은 '마벨라'입니다. 마치 천 소재처럼 보이는 이 모자는 라피아를 직물처럼 짠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보다 실용적이고 다양한 코디에 매치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의 헬렌 카민스키 모자들 잘 감상하셨나요? 라피아 소재를 가장 절제된 스타일과 세련된 감성으로 믹스한 헬렌 카민스키. 어떤 스타일을 선택하셔도 여러분의 섬머 룩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드릴 거에요. 휴양지 패션의 훌륭한 조력자가 되어줄 헬렌 카민스키는 갤러리아 EAST 3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