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영국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조셉’의 감각적인 2013 S/S 컬렉션

본문

 

영국을 대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조셉(Joseph). 전직 헤어디자이너 출신인 창시자 조셉 엣테드가 1970년대 헤어살롱을 운영하며 지하에 편집샵을 운영한 것이 조셉의 시작이 되었죠. 그 이후 의류, 액세서리 라인을 차례대로 전개하며 오늘날 영국을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편집샵이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성복은 국내 패션 피플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요소를 절묘하게 믹스한 디자인이 개성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30대 여성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답니다.

그럼 갤러리아 웨스트 2층에 위치한 조셉 매장으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새로운 컬렉션으로 갈아입은 조셉 매장의 마네킹들입니다. 이번 시즌 조셉에서는 날렵하고 슬림한 핏을 강조한 팬츠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는데요. 베이직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팬츠 제품들과의 코디네이션을 메인으로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컬러별로 분류되어 있는 행거들의 모습인데요. 네이비와 레드 그룹, 그리고 카키와 그린 컬러 그룹이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매장 입구의 유리 케이스에는 스트라이프와 도트 무늬가 돋보이는 니트 제품들만을 별도로 디스플레이해두었는데요. 네이비와 레드, 화이트의 컴비네이션이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이제 이번 시즌 조셉의 주력 아이템들을 만나보실게요. 올 봄엔 린넨 소재의 아이템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조셉에서도 바이올렛 컬러의 린넨 소재 재킷을 선보였습니다. 안에 같은 컬러로 코디되어 있는 원피스는 실크 소재 제품입니다.

 

역시 린넨 소재로 된 트라우저입니다. 다리 라인을 따라 슬림하게 떨어지는 핏이 강조되었는데요. 베이직하면서도 다양한 톱 제품들과의 실용적인 코디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올 봄 파이톤의 인기는 대단한데요. 조셉에서는 이렇게 파이톤 프린트가 강조된 오버사이즈 블라우스와 팬츠를 선보였습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이 공존하는 스네이크 스킨 프린트, 정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줄 만한 아이템 아닌가요?

 

네이비와 레드, 화이트의 컴비네이션이 너무나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니트 풀오버입니다. 깊게 파인 브이 네크라인으로 한층 더 모던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매장 입구의 디스플레이에서도 보셨던 도트 무늬의 니트 카디건입니다. 크기가 다른 도트 무늬에 레드와 화이트의 컴비네이션으로 경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시즌 조셉의 포인트 컬러 중 하나인 선명한 그린 컬러의 드레스입니다. A라인으로 떨어지는 풍성한 실루엣에 블루 컬러가 더해진 헴라인의 이중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그린 컬러와 함께 포인트 컬러로 활약하고 있는 블루 컬러의 트라우저입니다. 면 스판 소재로 되어 있어 신축성이 있습니다. 9부 길이의 팬츠라 편안한 슬립 온, 또는 미드 힐 슈즈와 매치하면 멋진 코디가 완성될 것 같네요.

 

밀리터리 트렌드가 감지되는 재킷과 원피스입니다. 날렵한 컷팅과 금장 버튼, 브레이드 디테일 등이 밀리터리 스타일을 한껏 강조해 주었는데요. 캐주얼하면서도 엣지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클래식한 매력을 가진 조셉의 트렌치 코트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이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봄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트위드 재킷인데요. 조셉에서는 이렇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암홀 라인과 커프스 라인을 따라 체인 디테일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더해준 것이 특징적입니다.

모던하고 페미닌한 조셉의 2013 S/S 컬렉션 잘 감상하셨나요? 베이직과 트렌드의 경계를 절묘하게 지켜나가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조셉. 어떤 TPO에도 완벽하게 잘 어울릴 세련된 아이템들이 필요하시다면 갤러리아 웨스트 2층 조셉 매장을 꼭 방문해 주시기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