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스프링 트렌드 컬러의 양대 산맥, 탠저린 오렌지vs크리미 민트

본문

여자들에게 있어 봄이 더욱 즐거운 이유는 다채롭고 화려한 컬러들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겨울 내내 함께 했던 무겁고 칙칙한 컬러들의 자리를 봄 기운 가득한 총천연색 컬러들로 채웠을 때의 그 짜릿한 기분이란! 아름다운 색이 선사해주는 컬러 테라피는 그 어떤 ‘힐링’보다도 행복할 거에요.

그렇다면 올 봄 패션 월드에는 어떤 컬러들이 여러분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전달해 주고 있을까요? 이번 시즌 주목하실 컬러는 바로 상큼한 탠저린 오렌지와 부드럽고 크리미한 민트입니다.

 

비비드 컬러의 활약이 돋보이는 올 봄, 그 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컬러가 바로 탠저린 오렌지인데요. 오렌지 과즙처럼 선명한 컬러감으로 경쾌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해외 컬렉션에서도 탠저린 오렌지의 유행은 충분히 감지되었는데요. 오렌지 빛 퍼레이드가 펼쳐진 '까사렐'의 컬렉션부터 강인한 여전사를 내세운 '프로엔자 스쿨러', 스포티한 '헬무트 랭'까지 다채로운 톤의 탠저린 오렌지 컬러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럼 리얼웨이의 아이템들은 어떤 분위기로 탠저린 오렌지 컬러를 활용했을까요? '겐조'에서는 이렇게 페미닌한 느낌의 드레스를 선보였는데요. 허리 아래로 풍성하게 드레이퍼리되는 플레어 스커트 라인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해 주었습니다.

 

 역시 '겐조'의 탠저린 오렌지 컬러 레더 재킷입니다. 와일드한 양가죽 소재지만 선명한 오렌지 컬러와 만나 경쾌한 느낌을 부각시켜 주었습니다.

 

소녀스러운 분위기의 카디건은 '꼼뜨와 데 꼬또니에' 제품입니다. 앞쪽의 브레이드 디테일로 걸리쉬한 분위기를 더해준 것이 포인트입니다.

 

 눈이 시릴 만큼 선명한 오렌지 컬러의 롱 블라우스는 '후세인 샬라얀'의 제품입니다. 슬림한 실루엣의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프론트 부분에 입체적인 패턴을 더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파워풀하고 미래적인 디자인 포인트가 많은 '에피타프'에서도 이렇게 선명한 오렌지 컬러의 레더 재킷을 선보였습니다. 허리라인을 살짝 잡아주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요. 가슴 부분의 이중 지퍼 디테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선명한 탠저린 오렌지 컬러에 맞서는 봄 트렌디 컬러는 바로 부드러운 민트 색상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함이 느껴지는 민트는 봄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색상이지요.

'스포트막스'는 단정한 실루엣의 옷에 이 트렌디한 컬러를 입혀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고요. 우유를 탄 듯 부드러운 크림 민트로 가득했던 '멀버리'는 특유의 동화적인 느낌을 한층 배가시켜주기도 했습니다. 또 '겐조' 컬렉션에서는 사파리 룩과 민트 색상의 환상적인 매칭으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답니다.

 

페미닌한 분위기의 민트는 과연 어떤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응용되었을까요? 싱그러운 민트 컬러의 니트 풀오버는 '꼼뜨와 데 꼬또니에' 제품입니다. 캐시미어 소재의 부드러운 촉감이 더욱 매력적이지요. 앞쪽과 뒤쪽 허리 라인의 길이를 비대칭으로 하여 더욱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올 봄 키 컬러이기도 한 일명 ‘피스타치오’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은 '커밍스텝' 제품입니다. 마치 달콤한 마카롱을 떠올리게 하는 색상이네요. 벌키한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9부 길이의 소매로 풍성한 실루엣과의 적절한 밸런스를 맞춘 것이 특징입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 콘이 나란히 들어가 있는 민트 컬러의 니트 풀오버는 '마커스 루퍼(markus lupfer)'입니다. 갤러리아 EAST G.494에서 만나실 수 있는 브랜드이지요. 컬러풀하고 메탈릭한 스팽글 장식으로 연출된 귀여운 모티브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루즈한 핏에 헴 라인을 앞, 뒤로 언밸런스하게 컷팅한 것도 특징입니다.

 

민트와 화이트 컬러의 그라데이션이 너무나 감각적인 셔츠형 티는 '제임스 펄스(James Perse)'의 제품입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2층 여성 멀티샵 ‘팝업’에서 만나실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페미닌한 컬러 배색에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 준 것이 특징입니다.

탠저린 오렌지와 크리미 민트 컬러, 여러분은 어떤 색상에 더 마음이 끌리시나요? 어떤 컬러를 선택하시든 올 봄 여러분의 스타일 지수를 한 단계 ‘업’시켜 줄 컬러임에는 분명한 것 같습니다. 톡톡 튀는 탠저린 오렌지와 로맨틱한 크리미 민트로 여러분의 스프링 패션을 산뜻하게 완성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