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캘리포니아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새로운 편집매장 ‘팝업’으로 오세요

본문

 

갤러리아백화점은 다른 곳에선 보기 힘든 컨셉추얼하고 익스클루시브한 브랜드들만을 엄선해 모아 놓은 편집매장이 자랑거리인데요. 지난 3월 29일, 갤러리아에서 그 동안 야심 차게 준비해온 또 하나의 편집매장이 여성과 남성 층에 각각 오픈했습니다.

위치와 구성된 제품, 브랜드들은 다르지만 이름만큼은 두 군데 모두 ‘팝업’으로 동일하게 공유하고 있는데요. 이름이 팝업이라고 해서 한시적으로 선보이고 사라지는 팝업 스토어는 아니고요. 올 겨울까지 계속 여러분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멀티샵으로 운영될 예정이라 합니다.

 

여성, 남성 모두 특별한 컨셉을 담아 꾸며진 ‘팝업’, 그 중에서 오늘은 여성 매장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여성 매장 ‘팝업’은 자유로움과 휴식을 키워드로 한 ‘캠핑 로드 트립’을 컨셉으로 잡았는데요. 특히 캘리포니아의 자유분방함과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패션 브랜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랍니다. 그래서 대부분이 미국 브랜드들로 채워져 있다고 하네요.

매장 행거들의 아이템들을 보니 역시 캘리포니아의 따사로운 햇살과 잘 어울릴만한 선명하고 화사한 컬러들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마네킹들의 룩 역시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많았는데요.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낸 캐주얼한 스타일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런 스타일들을 보니 잠자고 있던 운동 본능이 솟아 오르는 것 같네요. 스포티하면서도 엣지 있는 실루엣이 감지되는 멋진 아이템들입니다.


꽤나 넓고 다양하게 꾸며진 여성 매장 ‘팝업’에서 샵매니저 직접 추천한 베스트 아이템들을 브랜드별로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만나보실 제품들은 ‘선드리(Sundry)’라는 브랜드의 아이템들인데요. 선드리는 다양한 컬러의 티셔츠와 비치 드레스, 비치 타월 등으로 유명한 브랜드라 합니다. 사진 속 닻 모티브가 프린트된 네이비 티셔츠의 이름은 ‘마리나 풀오버’입니다. 평상시 또는 운동할 때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요트 모양의 모티브가 프린트된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 풀오버와 같은 시리즈로 디자인된 슬리브리스 톱입니다. 데님이나 컬러 팬츠 등에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사진 속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제임스 펄스(James Perse)'의 제품인데요. 제임스 펄스는 최고급 저지 소재 아이템들로 유명해 국내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랍니다. 선명한 오렌지와 브라운 배색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피스타치오 민트와 화이트 컬러의 그라데이션이 너무나 감각적인 셔츠형 티입니다. 페미닌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디자인인데요. 이렇게 그레이 컬러의 쇼츠와 디스플레이되어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볼드한 사이즈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들은 ‘로렌 모쉬’의 제품들인데요. 기본 베이직 티셔츠에 강렬한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향수병과 매혹적인 입술이 프린트된 티셔츠들은 데님 팬츠에 하나만 매치해도 충분히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거에요.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들은 ‘6397 데님’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요. 6397 데님은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only galleria’ 제품이라 더욱 희소성이 느껴집니다. 감각적인 워싱 기법과 날렵한 핏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적이지요. 매력적인 빈티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역시 독특한 워싱과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팬츠 브랜드 ‘마더 데님(mother denim)’의 제품들입니다. 마더 데님은 니트를 짤 때 사용하는 섬유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인데요. 그래서 강한 텐션을 자랑한답니다. 사랑스러운 인디안 핑크의 컬러 데님 '루카', 그리고  와일드한 매력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워싱 기법의 스키니 진 '루커 아이스' 가 가장 눈에 들어왔습니다.


의류 아이템들 외에도 컨셉추얼한 소품들의 인기 역시 대단했는데요. 마치 동그란 쨈 통과 같이 생긴 바틀 안에 담겨져 있던 ‘레델레(Redele)’ 선글라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컬러풀한 플라스틱 프레임에 너무나 가벼워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다고 하네요. 요즘처럼 컬러가 대세인 시대에 딱 사랑 받을 만한 아이템입니다. 곧 여름도 다가올 테니 하나쯤 장만해 두면 마음이 든든할 것 같아요.


촬영 중 많은 손님들이 착용해 보셨던 이태리 브랜드 ‘디아도라 헤리티지’의 운동화들입니다. 디아도라 헤리티지 역시 국내에서도 많은 패션 피플들이 관심있어 하시는 브랜드이지요. 디아도라 헤리티지도 선드리, 6397 데님과 함께 ‘only galleria’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본형 디자인부터 속으로 굽이 들어가 있는 것, 겉으로 굽이 드러나 있는 것 세 가지 스타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은 ‘팝업’의 컨셉추얼한 아이템들 잘 감상하셨나요? 지금 팝업 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진 속 디자인 레이스 티셔츠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중입니다(소진시까지). 새로운 브랜드를 갈망하셨던 패션 피플들이라면 지금 갤러리아 웨스트 2층 '팝업' 매장에서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