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입고 싶은 옷들이 한 가득! 봄으로 향하는 ‘커밍 스텝’ 2013 S/S 컬렉션

본문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충분히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커밍 스텝. 이번 시즌 역시 우리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멋진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떠오르는 뉴페이스 모델 카티네슈어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에서도 감지되듯 이번 시즌 커밍 스텝 컬렉션에서는 미니멀과 캐주얼 시크의 경계를 오가는 모던한 디자인들이 대거 선보여지고 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콘트라스트 속에서 핫 핑크나 네온 옐로와 같은 비비드한 컬러 팔레트로 적절한 포인트도 주고 있지요. 너무나 입고 싶은 옷들로 한 가득한 커밍 스텝의 경쾌한 스프링 아이템들을 함께 만나보실께요.

밝고 화사한 봄 기운이 묻어나듯, 산뜻한 컬러 팔레트로 무장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행거 가득 걸려있었습니다. 역시 가을, 겨울 시즌과는 사뭇 다른 경쾌한 에너지가 느껴지고 있네요.

 

2013 S/S 컬렉션으로 갈아입은 마네킹들의 모습입니다. 광고 속 카티네슈어가 착용했던 옷을 비롯해 이번 시즌 커밍 스텝의 대표적인 아이템들로 풀 코디네이션하였습니다.

 

매장 입구에는 이번 시즌 모델인 러시아 출신의 카티네슈어 광고 캠페인을 LCD와 사진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실버 컬러의 액세서리 소품들도 눈에 띄네요.

 

이번 시즌 커밍 스텝의 액세서리 라인들은 이렇게 메탈릭한 소재들을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광택감이 더해진 실버, 골드, 핑크 컬러의 소품들은 심플한 룩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그럼 이번 시즌의 인기 아이템들을 만나볼까요? 가장 먼저 우리의 눈길을 잡아 끈 것은 화사한 옐로 컬러의 재킷이었는데요. 화이트 배색으로 더욱 산뜻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날렵한 테일러링과 포켓 부분의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비비드한 다홍빛 컬러의 스웨트 셔츠와 화이트 셔츠가 마치 두 벌처럼 레이어드된 것처럼 보이시겠지만 사실은 한 벌로 붙어있는 제품이랍니다. 화이트 셔츠의 카라 부분과 밑단 부분만을 스웨트 셔츠에 연결한 단벌 디자인이지요. 절묘하게 어울리는 두 가지 아이템을 하나로 위트있게 연출한 제품입니다.

 

올 봄 패션 트렌드이기도 한 60년대 풍의 모즈룩을 떠올리게 하는 원피스인데요. 직선으로 떨어지는 간결하고 짤막한 실루엣이 모즈룩의 가장 큰 특징이지요. 소매 부분의 레이저 컷팅으로 심플한 라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매력적입니다. 선명한 핫 핑크와 청록색의 블루그린 컬러 두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속 제품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카티네슈어가 입고 등장했던 핫핑크 컬러의 블라우스인데요. 보시듯이 앞은 허리라인까지 내려오는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뒤쪽은 엉덩이를 덮을 만큼 길게 패턴이 더해져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답니다.

 

이번 시즌에는 레이스의 활약도 대단한데요. 이렇게 ‘화이트 온 화이트’ 스타일로 연출된 아이템이 많이 눈에 띕니다. 컬러는 같지만 소재에 변화를 주어서 색다른 느낌으로 믹스앤매치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랍니다.

 

또 이렇게 스웨트 셔츠와 믹스앤매치해 캐주얼하지만 페미닌한 분위기를 강조한 스타일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이지만 레이스가 더해지니 한층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감지되는 것 같네요.

 

커밍 스텝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이기도 한 롱 재킷입니다. 약간은 넉넉하면서 슬림하게 일자로 핏되는 실루엣이 특징인데요. 차분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선명한 코랄 레드와 세련된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봄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바로 트위드 재킷입니다. 이번 시즌 커밍 스텝에서 선보인 트위드 재킷은 조금 독특한데요. 블랙 배색이 된 라펠 부분을 탈부착할 수 있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또 사진으로는 보이지 않으시겠지만 소매 뒤쪽 부분의 패턴은 신축성 있는 니트 소재로 되어 있어서 활동성을 높여 준 것이 특징입니다.

 

올 봄 트렌드 컬러이기도 한 ‘피스타치오’ 색상의 오버사이즈 재킷입니다. 마치 달콤한 마카롱을 떠올리게 하는 피스타치오 컬러는 싱그러운 봄 기운을 느끼기에 더없이 좋은 색상이지요. 벌키한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9부 길이의 소매로 풍성한 실루엣과의 적절한 밸런스를 맞춘 것이 특징입니다.

 

이렇게 밀리터리 느낌이 강조된 재킷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앞에서 보면 밀리터리 셔츠 같아 보이지만 뒤에서 보면 라글란 슬리브에 풍성한 실루엣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부터 트렌드로 떠올랐던 오버사이즈 룩은 이번 시즌에도 다양하게 응용되었는데요. 이렇게 셔츠에도 오버사이즈 스타일이 응용되었습니다. 카라 부분에 진주와 큐빅 장식이 더해져 포인트로 강조되었구요. 또 사진으로는 확인이 잘 안되시겠지만 겨드랑이 밑에서부터 옆선을 따라 절개가 나 있는데, 벌어지지 않도록 고정이 되어 있어 안정감 있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커밍 스텝의 신제품 컬렉션 어떠셨나요? 사진보다 실물을 보면 더욱 마음에 쏙 드실거에요. 봄 패션을 본격적으로 즐기게 되는 4월, 커밍 스텝을 여러분의 쇼핑 리스트에 꼭 올려주시기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