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차분하고 우아한 어반 시크 룩의 모든 것! ‘띠어리’ 2013 S/S 컬렉션

본문

 

우아함, 그리고 모던함은 띠어리를 설명하는 가장 근간이 되는 키워드들입니다. 이번 시즌 역시 성숙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띠어리 컬렉션을 만날 수 있는데요.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재킷과 팬츠 콤비네이션, 실키한 원피스와 블라우스 등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또 모노톤의 라인업과 박시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데스켄스 띠어리도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지요. 차분하고 어두운 컬러 팔레트와 경쾌함이 절묘하게 공존하는 띠어리의 신제품들,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먼저 보여드릴 제품은 일반 띠어리 컬렉션 아이템들인데요. 가죽재킷과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 그리고 화이트 컬러의 펜슬 스커트로 매치한 코디네이션입니다. 깔끔하고 페미닌한 실루엣의 화이트 아이템, 그리고 카키 컬러의 레더 재킷과의 조화가 시크한 매력을 어필해 주고 있습니다.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화이트 재킷과 다크 그린 컬러의 블라우스, 그리고 블랙 시가렛 팬츠의 코디네이션입니다. 심플하면서도 포멀한 분위기가 강조된 세련된 스타일링입니다. 화이트 재킷은 블랙 컬러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 핑크, 머스터드 옐로 컬러 등의 멀티 컬러 니트 풀오버에 슬리브리스 톱을 매치한 스타일링입니다. 니트 풀오버는 양쪽 어깨선 부분이 지퍼 디테일로 되어 있어 지퍼를 열어 연출할 수 도 있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입니다.

 

 니트 풀오버와 같은 시리즈의 카디건 제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유있고 박시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실루엣입니다.

 

페미닌한 피스텔 핑크와 그린 컬러 배색의 스트라이프 니트 풀오버입니다. 캐시미어 100% 소재라 너무나 부드러운 촉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선명한 텐저린 오렌지 컬러의 레더 재킷입니다. 소재는 양가죽을 사용했고요. 레더 소재지만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경쾌함을 더해 준 것이 특징입니다.

 

하늘하늘한 느낌으로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원피스입니다. 실크 94%, 폴리우레탄 6%의 혼방 제품입니다. 지퍼 디테일이 강조된 포켓과 웨이스트 라인을 잡아준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살구빛 컬러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차분하고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면 소재 카디건입니다. 편안하면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블랙 이너 제품과 연출하니 더욱 시크한 분위기가 감지되는 것 같습니다.

 

와일드한 프린트가 더해진 집업 점퍼입니다. 프론트의 지퍼 라인을 목선까지 연결해 디테일로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소재는 견 100%입니다.

 

점퍼와 같은 프린트 시리즈의 팬츠, 그 위에 블랙 니트 풀오버와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한 마네킹의 코디네이션입니다. 차분하고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콘트라스트의 상의와 그에 대비되는 화려한 프린트의 하의로 적절한 밸런스를 더해준 멋진 스타일링입니다.

 


이번 시즌은 컬러 팬츠의 인기가 뜨거워질 전망인데요. 띠어리에서도 이렇게 컬러풀한 팬츠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페미닌한 파스텔 오렌지 톤의 롤업 팬츠는 면과 레이온 혼방 소재라서 약간 까끌까끌한 느낌이 드는 스타일이시구요. 강렬한 오렌지 컬러의 팬츠는 모와 폴리우레탄, 나일론 혼방이라 좀더 부드럽고 도톰한 느낌이 드는 스타일입니다.

 

지금부터 보실 제품들은 데스켄스 띠어리 컬렉션입니다. 사랑스러운 파스텔 그린 컬러의 니트 원피스인데요. 허리 부분을 셔링 처리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심플한 라운드 티셔츠와 7부 팬츠의 코디네이션입니다. 팬츠의 경우는 밑위가 길게 나온 디자인이라 여유있고 편안한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견과 면, 폴리우레탄 소재가 혼방으로 사용되어 너무나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합니다.

 

화려한 스팽글의 엠브로이더리가 눈길을 사로잡는 시스루 톱입니다. 슬리브리스 원피스나 톱에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하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날렵하고 엣지있는 테일러링의 블랙 재킷입니다. 깊게 파여진 오프닝과 원 버튼, 허리 라인을 잡아준 페미닌한 실루엣이 모던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띠어리의 모던하고 세련된 뉴 시즌 컬렉션 잘 감상하셨나요? 현란한 컬러나 디자인 없이 포멀하고 시크한 매력의 스프링 룩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갤러리아 웨스트 2층 띠어리 매장을 꼭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