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고메이 494 X 에피타프 2013 S/S 플래시몹 패션쇼 현장 스케치

본문

 

 

어제(9일) 오후 3시와 6시에 고메이 494에서 에피타프(epitaph)의 2013 S/S 패션쇼가 펼쳐졌답니다. 기존 런웨이를 벗어나 아트 갤러리나 패션매장에서 패션쇼가 열리는 경우는 있었지만, 백화점 식품관을 배경으로 열린 것은 이번이 최초랍니다. 고급스러운 고메이 494에서 펼쳐진 에피타프의 이색 패션쇼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할게요.

 

갤러리아 고메이 494와 에피타프가 백화점 식품관에서 최초로 선보인 플래시몹 형태의 패션쇼가 시작되었어요. 이 날 이색 패션쇼 현장을 취재하기 위해 많은 기자들과 관객분들이 모이셨답니다.

 

고메이 494를 무대삼아 매장 내부를 워킹하고 있는 모델들 모습이에요. 쇼핑하시던 고객분들도 걸음을 멈추고 바로 눈앞을 지나가는 모델이 신기한지 걸음을 멈추고 자연스럽게 관람 모드에 들어가셨어요. 

 

자연스럽게 워킹을 하면서 직접 사과나 제품을 고르는 퍼포먼스도 진행되었는데요, 매장에 있는 관람객과 호흡하는 플래시몹 형태로 진행되어 흥미를 자아냈어요.

 

블랙컬러와 화이트를 기본으로 포인트 컬러인 에쉬드 오렌지 컬러가 돋보였던 에피타프(epitaph)의 2013 S/S 컬렉션은 고메이 494에서 쇼핑을 즐기던 여성분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답니다. 특히 도전수퍼모델코리아의 주역인 박슬기, 송해나, 고소현을 비롯하여 백지원, 신나리, 주선영, 이호정, 김진경 등 국내 정상급 여자 모델들이 선보여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답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로 럭키드로우가 진행되었는데요, 1등에게는 60만원 상당의 클러치(4명), 2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팔찌(6명)를 드린다고 하네요. 당첨자는 1월 15일 에피타프 블로그에서 발표한다고 하니, 응모하신 분들께서는 놓치지 말고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신규가입자 분들은 1월 9일(수)~13일(일) 기간 중 갤러리아 WEST 3층에 있는 에피타프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만남, 이질적이면서도 너무나 잘 어우러졌던 둘의 만남은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이 공존한 성공적인 행사로 마무리되었답니다. 고메이 494 오픈 행사로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였던 고메이 494는 식품관 최초 패션쇼를 멋지게 해내면서 새로운 푸드복합문화공간으로 다가가고 있답니다. 앞으로 또 어떤 깜짝 이벤트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네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