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패셔너블한 패딩 전성시대! 스마트한 윈터 스타일링을 위한 패딩 쇼핑 가이드

본문

 

통통하고 둔해 보이는 실루엣 때문에 스타일이라고는 눈 씻고 찾아봐도 없는 촌스러운 아이템이라고 여겨졌던 패딩이 올 겨울에는 가장 매력적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등극했습니다. 그 이유는 투박했던 기존의 디자인에서 탈피해 패셔너블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변화했기 때문이지요. 생각지도 못했던 디자인과 프린트, 소재의 믹스앤매치, 실루엣의 변화 등 우리의 예상을 뛰어넘은 색다른 패딩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답니다.
그럼 갤러리아 웨스트 3층에서 포착한 트렌디한 패딩 아이템들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 커밍스텝
텍스처와 패브릭을 믹스한 커밍스텝의 패딩 점퍼입니다. 모와 나일론, 마가 믹스된 우븐 소재에 오리털을 충전재로 넣은 다운 파카입니다. 너구리털을 배색해서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 시스템
서로 다른 텍스처의 소재를 블렌딩한 브라운 톤의 패딩 점퍼입니다. 오리털을 충전재로 넣은 다운 점퍼이고요. 후드 부분의 퍼는 너구리털로 트리밍되어 있습니다. 모자는 탈부착이 되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 시스템
코트 같은 분위기로 연출된 카키 컬러의 패딩 제품입니다. 허리에 가는 벨트를 달아 허리를 잘록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너구리털 트리밍으로 보온성을 더해 준 것도 특징입니다.

@ 시슬리
오리털이 들어간 다운 패딩입니다. 역시 다른 소재의 텍스처를 블렌딩한 것이 특징인데요. 볼록하게 볼륨을 준 패딩 특유의 느낌을 부분적으로 사용해 디자인적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후드 부분의 퍼는 라쿤 소재입니다.

@ 시슬리
캐주얼한 쇼트 점퍼 제품입니다. 경쾌하게 코디하시기 좋은 스타일이에요. 오리털이 충전재로 사용되었고 지퍼와 소매 부분에 양가죽이 배색되어 있습니다.

@ 베네통
허리 라인이 쏙 들어간 카키 컬러의 패딩 점퍼입니다. 뒤쪽으로 스트링이 있어 허리 라인을 잡아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후드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하고요. 너구리털이 트리밍되어 있습니다.

@ 베네통
3가지 컬러 블록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더해준 패딩 베스트입니다. 오리털이 충전재로 사용되었고요. 양가죽이 배색되어 있습니다. 함께 코디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셔츠와의 궁합도 너무나 매력적이네요.

@ 제인 송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길이의 롱 패딩 아우터입니다. 허리를 잘록하게 잡아주어서 페미닌한 셰이프를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안에는 거위털이 충전재로 사용되었습니다.

@ 제인 송
올 겨울에는 맥시멀 프린트가 더해진 패딩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제인 송에서도 화려한 플로럴 프린트가 가미된 페미닌한 오버사이즈 패딩 재킷을 선보였습니다. 마치 무르익은 봄날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듯 만개한 꽃들로 가득한 감각적인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역시 안에는 거위털이 사용됐습니다.

@ 제인 송
블링블링한 크리스털 프린트가 더해진 크롭트 스타일의 패딩 재킷입니다. 컬러풀하면서도 매혹적인 프린트가 눈길을 사로잡을 만 하겠지요? 모노톤 아이템과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느낌을 더해줄 아이템입니다.

@ 제인 송
비슷한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버전 쇼트 패딩 재킷입니다. 은은하고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와 아이보리 컬러의 조화가 너무나 스타일리쉬해 보이네요.

@ 모그
글로시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골드 브라운 컬러의 패딩 점퍼입니다. 니트 소재를 믹스앤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뒤쪽으로는 후드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탈부착은 되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오리털이 충전재로 사용되었습니다.

@ 모그
스포티한 느낌이 가미된 블랙 패딩 아우터입니다. 네크라인 부분은 끈으로 타이트하게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에요. 안에는 거위털이 충전재로 사용되었습니다.

@ 모그
풍성하고 벌키한 실루엣의 오버사이즈 패딩 아우터입니다. 브라운과 오렌지 브라운의 컬러 콤비네이션이 잘 어울리는 배색입니다. 소매는 9부 길이입니다.

@ 오즈세컨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패딩은 오즈세컨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오리털이 충전재로 사용되어 보온성이 아주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 르윗
너무나 부드러운 촉감이 매력적인 르윗의 패딩 점퍼입니다. 아크릴과 폴리에스터 소재로 되어 있고요. 토끼털이 트리밍되어 있습니다.

브랜드별 패딩 아이템 잘 감상하셨나요? 스타일의 사각지대에 놓여있었지만 이제는 하이패션의 선두주자로 대 역전극을 이뤄낸 패딩! 올 겨울 여러분의 스마트한 윈터 스타일링을 책임질 패딩, 꼭 한 벌 장만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