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이벤트

본문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드디어 오늘 즐거운 크리스마스 데이를 맞이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갤러리아 고메이494도 고객 여러분의 멋진 크리스마스를 위해 다양한 아이템과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12월 22일(토)부터 25일(화)까지 5일간 갤러리아 고메이 494를 방문하는 어린이와 어린이 동반 가족분들을 대상으로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친환경 어린이 사과를 증정하고, 폴라로이드로 즉석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어요. 어린이들과 함께 오신 가족분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즐거운 추억거리를 선사해 드리고 있답니다. 이벤트는 25일인 오늘까지 진행되오니, 아직 산타할아버지를 못 만난 어린이가 있다면 지금 바로 고메이 494로 와주세요~.  

어린이들에게 맛있는 사과를 나눠 준  멋진 산타할아버지와 미소천사님이세요! 안경을 쓴 신세대 산타이지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 주려는 마음만은 진짜 '산타' 못지 않답니다.

 

고메이 494를 방문한 어린이 고객 한분 한분과 이렇게 기념촬영을 해드려요. 산타할아버지와 천사가 신기한지 얼떨떨한 표정을 한 어린이부터, 그저 즐겁고 신기해하는 표정의 어린이까지... 그래도 카메라를 바라보고 포즈를 잡는 건 잊지 않았네요.

 

멋진 추억을 남겨드리기 위해 폴라로이드로 즉석에서 사진촬영을 한 후 선물로 증정해드리기도 합니다. 부모님과 어린이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담긴 이벤트지요. 부모님들도 직접 산타와 함께한 아이의 모습을 핸드폰에 담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실 수 있답니다.

 

친환경 어린이 사과를 받고 너무나 해맑게 웃는 어린이들의 모습이에요. 천진난만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저희들이 더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고메이 494 매장에 오시면 이렇게 산타모자를 쓴 봉지도 찾아보실 수 있어요. 마치 산타할아버지가 직접 아이들을 위해 모자를 벗어놓고 간 것 같네요.

 

매장 곳곳에는 이렇게 크리스마스를 분위기를 멋지게 연출해주는 데코레이션 소품들이 있어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더욱 UP 시켜주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준비로 여러분과 함께 너무나 행복했던 12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오늘로 끝이 나지만, 그래도 즐거운 기억들을 가득 담고 2013년 새해를 준비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타르틴의 크리스마스 타르트를 띄워드리면서, 모두들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길 갤러리아가 기원합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