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추울수록 빛나는 럭셔리 모피 스페셜! 퍼 쇼핑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 가이드

본문

 

날이 추울수록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모피. 매년 망설이다가 올해만큼은 지갑을 열어보겠다고 마음 먹은 패션 피플들 계실 거에요. 하지만 어떤 소재와 어떤 디자인의 아이템을 골라야 마음에 쏙 들지 갈피가 잡히지 않는 경우도 있으시지 않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갤러리아의 모피 전문 브랜드 Top6에서 픽업한 베스트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을 궁극의 모피를 찾아 함께 떠나보실까요?

밍크 쇼트 베스트 @ 사바티에
경쾌하고 귀여운 분위기의 밍크 쇼트 베스트입니다. 소매와 기장이 짧은 크롭트 형이라서 캐주얼한 티셔츠와 풀 스커트에 코디하면 너무나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블랙 밍크 코트 @ 사바티에
풍성하고 여유 있는 실루엣의 블랙 밍크 코트입니다. 탄력과 촉감이 좋고 보온성까지 뛰어난 밍크 소재에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호리젠탈 밍크 재킷 @ 사바티에
브라운 컬러의 호리젠탈 밍크 재킷입니다. 여밈을 지퍼로 처리한 집업 스타일이라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빛의 방향에 따라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화이트 퍼 코트 @ 마리엘렌
은은한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화이트 퍼 코트는 라이트 폭스 소재로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소매는 8부 정도의 길이이구요. 허리 라인을 잡아 줄 수 있는 벨트가 포함되어 있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호리젠탈 나파 밍크 @ 마리엘렌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감지되는 호리젠탈 공법의 코트입니다. 나파 밍크에 네크라인 쪽으로 세이블을 믹스앤매치해 유니크한 느낌을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플럭드 밍크 @ 케티 랭
엉덩이를 덮을 만큼 긴 기장을 가진 이 코트는 일명 ‘플럭드 밍크’라고 하는 특이한 소재를 활용했습니다. 밍크의 속털만을 뽑아서 만들었기 때문에 클래식한 밍크보다 더욱 가볍다고 해요. 후드가 있어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안쪽에 스트링이 있어 실루엣을 날렵하게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좀더 젊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로시 무스탕 코트 @ 케티 랭
헤어리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사진 속 제품은 이태리 브랜드 ‘로시’의 직수입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존 무스탕보다 훨씬 슬림하고 보온성도 뛰어난 것이 특징인데요. 허리의 끈 벨트로 라인을 잡을 수 있고, 원피스처럼 프린세스 라인으로 절개가 있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호리젠탈 밍크 코트 @ 엘페
깨끗한 화이트 컬러의 모피는 호리젠탈 밍크 코트입니다. 후드가 있어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있어 좀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폭스 & 밍크 콤비네이션 @ 엘페
최근 프린트와 소재를 믹스하는 것이 패션 트렌드인 만큼, 퍼 역시 다른 소재를 믹스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한 걸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진 속 제품 역시 폭스와 밍크를 콤비네이션으로 믹스한 스타일인데요. 네크 부분의 폭스는 머플러처럼 분리되어 있어서 하나의 코트지만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그레이 밍크 코트 @ 동우모피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밍크 코트입니다. 소매는 8부 길이로 되어 있고, 후드가 있어서 너무 클래식하지 않고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친칠라 호리젠탈 코트 @ 동우모피
드라마틱한 그라데이션이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 속 제품은 친칠라 소재의 호리젠탈 코트입니다. 실크보다도 더 부드러운 촉감에 가볍기까지 해서 모피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아이템입니다.

 

콤비네이션 믹스 퍼 @ 동우모피
밍크와 폭스가 콤비네이션된 믹스 퍼 코트입니다. 소재 각각의 특징이 강조되어 있어서 더욱 유니크하게 즐길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보다는 훨씬 영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아래에 보여드릴 모피들은 갤러리아 이스트에 새롭게 둥지를 튼 퍼 브랜드 ‘줄리아나 테조’의 제품들입니다.
줄리아나 테조는 1978년 베네치아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탄생한 이태리 럭셔리 퍼 브랜드인데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독창적인 작업 방식으로 유럽 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이탈리아 브랜드의 위상과 품격을 전 세계에 알린 공로를 인정받아 이태리 정부로부터 문화훈장을 수여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블랙 밍크 코트 @ 줄리아나 테조
우아한 디자인의 블랙 밍크 코트입니다. 허리 부분에 와이드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벨트 중앙에 있는 지퍼 디테일은 그냥 장식만이 아니라, 그 지퍼를 통해 상, 하의를 분리할 수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쇼트 또는 롱 코트 두 가지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마호가니 밍크 코트 @ 줄리아나 테조
럭셔리하고 세련된 광택감을 가진 마호가니 컬러의 밍크 코트입니다. 집업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고요. 옆선 부분에도 지퍼 디테일이 있어, 지퍼를 닫거나 또는 열어서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갤러리아에서 픽업한 럭셔리 모피 아이템들 잘 감상하셨나요? 한 벌을 사더라도 엣지 있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 것이 모피의 핵심이죠. 올 겨울 여러분의 윈터 룩을 책임질 모피를 찾아 갤러리아를 꼭 방문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