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크리스마스 선물도 강남 스타일~, '갤러리아 명품관'의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본문

 

 

올해 크리스마스는 그 어느 때보다 연휴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것 같아요. 그건 아무래도 징검다리 연휴로 가족과 연인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많아질 것이란 기대감이 있기 때문일 거에요. 여기에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더해진다면,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가 되지 않을까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떤 게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갤러리아에서 마련한 특별한 선물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Christmas Gift List 1. 연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의 모든 것, 크리스마스 향수 페어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서 12월 18일(화)~12월 22일(토)까지 ‘크리스마스 향수 페어’를 진행하고 있어요. 아닉구딸, 펜할리곤스, 크리드, 르라보, 아쿠아디파마, 딥디크 등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14개가 참여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멋진 향수들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이 곳에 오시면 선물에 대한 고민은 말끔히 날려버리실 수 있을 거에요.

 

'펜할리곤스(PENHALIGON’S)'의 디스플레이 모습이에요. 143년 전통의 전통과 현대, 클리색과 위트의 대비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기묘하고 유혹적인 향을 담은 향기의 명작으로 손꼽히고 있죠. 향수뿐만 아니라 클래식 캔들과 배쓰&바디 콜렉션, 빅토리아 시대 런던 극장의 모습을 재현한 리미티드 아트 에디션인 ‘로열 큐브 콜렉션’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의 디스플레이 존입니다. 정교하고 섬세한 고급스러운 향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닉구딸의 매력적인 향수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여성용과 남성용 향수들, 그리고 장식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향초들도 있으니 지나치지 말아주세요.

 

전세계 향수 애호가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는 프랑스 오뜨 퍼퓨머리 브랜드 ‘더 디퍼런트 컴퍼니(The Different Company)’에요. 자연에서 추출한 원액이 고스란히 들어있다 해도 무방할만큼 모든 향수 라인이 고농축 프래그런스를 자랑하고 있죠. 어마어마한 양의 꽃과 식물들이 원료로 아낌없이 쓰였다고 하네요.

 

연도에 따른 과거 역사 속 유명 인물들과 그에 연상되는 원료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향취의 라이브러리 ‘이스뜨와 드 파퓸 컬렉션’이에요. 저 깔때기처럼 생긴걸 살짝 들어서 향을 맞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원료 선택뿐만 아니라 바틀 패키지,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장치까지, 최고 수준의 품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익스클루시브한 향을 선사하는 ‘딥디크(diptyque)’의 캔들 디스플레이 모습이에요. 아라비안 나이트와 터키의 융단 킬림 러그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해 디자인된 캔들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누구보다도 멋지게 장식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에요. 오른쪽 사진의 비누와 오일 등으로 구성된 바디케어 라인도 놓치지 마세요.

 

프랑스 향수들 중 자연 그대로의 재료들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최고급 향수 ‘크리드(CREED)’입니다. 빅토리아 여왕이 왕실공식향수로 지정할 만큼 영국과 유럽의 왕실에서 사랑받은 크리드는 품질과 세련미 그리고 독창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향수 브랜드죠. 크리드의 향수와 천연재료만으로 사용된 배쓰앤바디 제품, 홈 프래그런스 라인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뉴욕의 다운타운에서 묻어나오는 쿨함, 시크함, 빈티지함이 표현되어 있는 ‘르 라보(LE LABO)’입니다. 힙하고 감성적인 브랜드로, 개인 맞춤(personalization)과 개인주의(individualism)을 중요시 여기는 럭셔리 프래그런스 브랜드입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향수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갤러리아 명품관의 ‘크리스마스 향수 페어’는, 크리스마스 전 꼭 들러야할 필수 코스로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하네요. 각 브랜드마다 향수를 구매하시면 미니 캔들 또는 미니 향수, 그리고 특별한 할인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주세요.

 

Christmas Gift List 2. 마틸드 엠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럭셔리 프렌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마틸드 엠’을 오는 12월 26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서 팝업 스토어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틸드 엠의 대표상품인 오너먼트는 크리스마스 장식에 빼놓을 수 아이템이죠. 천사, 사슴, 별 등 다양한 모티브로 선보이고 있는 오너먼트는 화이트 석고를 주 원료로 하는데, 석고를 빚을 때 향을 넣고 자연 건조시키기 때문에 방향제 역할을 겸하고 있답니다. 팬던트 형태로 옷장이나 벽, 도어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 주기에 더없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Christmas Gift List 3.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 ‘갤러리아 테디베어’


2006년부터 갤러리아는 매년 독특한 컨셉의 테디베어를 선보여 왔는데요, 올해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정열적인 레드컬러와 싱그러운 청그린의 따뜻한 더플코트를 입은 테디베어를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인조 퍼 트리밍의 소매와 후드 장식, 앞 포켓 등의 섬세한 디테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고급스러운 갤러리아 테데비어는 명품관 5층 기프트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Christmas Gift List 4. 부모님을 위한 따뜻한 선물 ‘갤러리아 캐시미어 장갑과 머플러’ 

 

갤러리아의 PB 브랜드인 ‘갤러리아 캐시미어’에서 선보이는 캐시미어 장갑과 머플러는 유난히 추운 올 겨울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인기랍니다. 이탈리아 캐시미어 수공명장과 협업한 갤러리아 캐시미어는 리본 디테일로 페미닌한 무드를 더한 캐시미어 장갑과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의 머플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EAST 1층 기프트숍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갤러리아 명품관의 스페셜한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잘 보셨나요? 크리스마스 선물도 이젠 강남스타일이 대세로 떠올랐네요.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겨 줄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지금 갤러리아 명품관으로 발걸음을 옮겨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