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영 제너레이션이 사랑하는 토탈 브랜드 ‘토리버치’ F/W 컬렉션 탐구

본문

 

많고 많은 패션 브랜드 중엔 유독 국내 패션 피플들에게 열광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케이스가 바로 ‘토리버치’랍니다. 최근 3년 사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토리버치는 페미닌하고 세련된 감각을 컨셉추얼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죠. 특히 토리버치의 심볼인 T자 로고를 모티브로 한 가방과 슈즈 등은 토리버치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영 제너레이션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토탈 브랜드 토리버치, 여러분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을 따끈따끈한 신상을 갤러리아 웨스트 매장에서 픽업해 보았습니다.

먼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토리버치의 가방들부터 살펴 볼까요? 최근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등극한 박시한 사이즈의 숄더백입니다. 소가죽 소재로 되어 있고요. 넉넉한 사이즈라서 풍성한 수납공간을 자랑합니다. 빈티지한 느낌이 묻어나는 스타일이라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하기에 좋은 디자인입니다.

 

선명하고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와 송치 소재의 레오퍼드의 만남이라! 한 눈에 봐도 너무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토트백입니다. 앞 쪽에 사이드 포켓이 있어 더욱 실용적이네요. 실제로 보면 더욱 럭셔리한 분위기가 감지되실 거에요.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아만다 돔 토트백입니다. 모서리 부분을 둥그렇게 굴려 부드럽게 연출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넉넉한 길이의 핸들로, 숄더백처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네이비 컬러의 스웨이드&레더 아만다 호보백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바디 스트랩이 있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요. 같은 디자인으로 그린 컬러도 있습니다.

 

아만다 백 시리즈의 미니 사첼백 버전입니다. 지갑과 휴대폰, 파우치 등 간단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게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출시되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백으로 연출도 가능해요. 컬러는 스웨이드 소재의 그린과 네이비, 그리고 가죽 소재의 핫 핑크 컬러가 있습니다.

 

박시한 실루엣의 토트백 역시 요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데요. 매끈한 페이턴트 소재의 안쪽에는 양털로 처리되어 있어서 요즘 같은 겨울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사이즈에 비해 너무나 가벼운 무게감도 매력 포인트에요. 컬러는 베이지와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차분하고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스웨이드&레더 미디움 사첼백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토리버치의 인기 아이템인 클러치백 시리즈입니다. 이렇게 뱀피 효과를 낸 시크한 버전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주 보던 블랙 또는 메탈릭 소재의 클러치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네이비, 그린, 레드 컬러 버전의 클러치백입니다. 롱 체인이 연결되어 있어 크로스로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애시드한 옐로, 핑크, 오렌지 컬러의 로빈슨 미니백 시리즈입니다. 사랑스러운 컬러와 여성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이제는 슈즈 컬렉션을 감상해 보실까요? 투톤 컬러로 배색된 라이딩 부츠 시리즈입니다. 매니쉬한 분위기가 더해져 더욱 시크한 느낌이 나는 멋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소가죽이라서 한층 세련되게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가죽에 패딩 소재와 퍼 트리밍으로 보온성을 높인 롱 부츠입니다. 토리버치의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은 간직하면서 실용성을 더한 인기 아이템이라고 해요. 이런 부츠 하나면 미끄러운 빙판길도 끄덕 없을 것 같아요.

 

튼튼하고 높은 굽이 돋보이는 웨지 롱 부츠입니다. 역시 소가죽 제품이고요. 다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라인에 웨지힐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굽높이는 7cm입니다.

 

토리버치의 스테디셀러, TT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플랫슈즈들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더욱 섬세하게 연출된 메탈릭한 소재의 플랫슈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브닝 파티에 꼭 힐을 신으란 법은 없죠. 이런 플랫슈즈 하나면, 높은 굽 위에서 힘들어 하지 않아도 충분히 블링블링한 이브닝 룩을 연출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이번에는 토리버치의 F/W 의류 컬렉션입니다. 처음 보실 제품은 미니멀한 실루엣의 블랙 드레스인데요. 마치 라즈베리를 떠올리게 하는 사랑스러운 모티브가 아플리케 되어 있어 시선을 집중 시켜 주고 있습니다.

 

토리버치의 로고가 더해진 블랙 니트 풀오버입니다. 캐주얼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해 줄 수 있는 매력 만점 아이템입니다.

 

플라워 모티브를 꾸띄르적으로 표현한 블라우스입니다. 묵직한 코트 속에 이런 블라우스를 입어주면 색다른 반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지 않을까요?

 

마치 수묵화를 떠올리게 하는 오리엔탈 풍의 니트와 집업 가디건입니다. 정말 손으로 그린 듯한 섬세한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심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가 감지되는 블랙 컬러의 벨티드 코트입니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좀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분위기의 토리버치 스타일을 그대로 표현한 레오퍼드 프린트의 카디건입니다. TT 로고가 새겨진 볼드한 골드 컬러의 금장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것도 눈에 띕니다. 토리버치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컬러의 레이스 드레스입니다. 몸매를 적절히 강조해준 슬림한 디자인에 섬세한 레이스가 더해져 우아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연말 파티를 위한 룩으로도 추천해 드려요.


토리버치의 윈터 컬렉션 어떠셨나요? ‘갠소’하고 싶은 욕구가 물씬 풍겨나는 아이템,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갤러리아 웨스트 2층에 자리한 토리버치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 주세요. 실물은 사진보다 훨씬 어여쁘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