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와인 즐기기 좋은 크리스마스! ‘비노 494 클래식’과 함께 해요

본문

 

분위기 좋은 파티와 이벤트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와인이죠. 이제는 많은 분들이 손쉽게 와인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대중적인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세상에 나와있는 와인의 종류는 너무나 많고 다양하기 때문에 정작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망설이게 될 때도 있지요. 이럴 때 여러분에게 보다 편리한 와인 쇼핑을 도와드릴 수 있는 곳이 바로 고메이494의 ‘비노 494 클래식’매장 입니다.

 

오래된 도서관에서 느낄 수 있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비노 494 클래식 매장은 마치 도서관 안의 높은 책장 안에서 원하는 책을 고르듯, 전 세계 각국의 1천 여 가지가 넘는 와인들을 각 지역으로 구분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직접 고를 수 있게 전시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매장 입구에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해 놓았습니다. 싸게는 2만원 대부터 시작되는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수입 와인들을 직접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나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와인들입니다. 제품들 중에는 이렇게나 큰 ‘빅 사이즈’의 특대형 와인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

 

매장 좌측에는 프리미엄 와인을 보관해 둔 와인셀라와 샴페인, 화이트 와인을 별도로 보관해 둔 코너, 그리고 전통주와 양주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코너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만을 따로 모아 차갑게 보관하고 있는데요. 최적의 온도에 맞춰 최상의 맛과 퀄리티를 보존해 주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를 비롯해 총 200여 개의 세계적인 명주와 전통주, 니혼슈 등을 구비해 두기도 했습니다.

 

매장 좌측의 문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별도의 룸이 나타나는데요. 이곳에는 프리미엄 와인만을 별도로 모아두었습니다. 보르도의 특등급 와인과 부르고뉴의 유명 도멘 컬트 및 세계 각국의 부티크 와인과 올드 빈티지를 망라한 코너입니다.

 

샴페인&화이트 와인 코너 옆 쪽으로는 이렇게 와인을 즐기는데 필요한 다양한 글라스 및 소품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델 블랙시리즈와 슈피겔라우 아디나 시리즈 등의 각종 글라스와 디켄터 등 100여 종 이상의 와인 글라스가 준비되어 있고요.

 

와인 툴 키트와 코르크 스크류 등의 소품도 다양하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와인에 대한 모든 걸 판매하는 코너인 것 같습니다.

 

비노 494 클래식의 와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와인 리스트! 그 첫 번째는 ‘돔 페리뇽 by 데이비드 린치’입니다.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영화 감독 데이비드 린치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올해 출시된 ‘빈티지 2003’으로, 그가 직접 케이스를 디자인한 것은 물론 뒷면에는 그의 싸인이 들어있습니다. 국내에는 1000병만 수입이 되었는데, 그 중 500병만 백화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얼마나 귀한 샴페인인지 짐작이 가시겠지요? 리미티드 에디션인 만큼 소장 가치도 높은 제품입니다.

 

또 하나의 추천 제품은 뵈브 클리코입니다. 역시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인데요. 패키지가 꽤나 독특해 보이는 이 디자인은 정어리 캔을 형상화하여 만든 케이스라고 합니다. 여기에 또 하나의 비밀은 이 캔 모양의 패키지 안에는 샴페인을 차갑게 보존을 수 있도록 특수한 장치가 마련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적의 맛과 퀄리티를 지켜준다고 해요. 국내에는 240병만 수입된 아주 희소성 있는 제품입니다. 선물용으로 주기에도 너무나 훌륭할 것 같아요.

비노 494 클래식의 명품 와인들 잘 감상하셨나요?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와인 파티를 준비 중이시라면, 비노 494 클래식과 함께 해주세요! 여러분의 멋진 파티 플래너가 되어 드릴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