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스타일 가이들을 위한 이태리 가죽 브랜드 ‘펠리시’ 팝업 스토어 스케치

본문

 

갤러리아 이스트에 자리잡은 g.스트리트 494 옴므 코너에 새로운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이태리에서 건너온 고품격 가죽 전문 브랜드 ‘펠리시(FELISI)’가 그 주인공인데요. 1973년 이태리 페라라에 설립된 펠리시는 ‘우정, 정의, 순수, 고귀함’을 추구하는 이태리 ‘펠리시 가문’의 전통적 가치를 담아낸 브랜드입니다. 장인 정신이 깃든 최고급 퀄리티의 가죽 제품으로 명성을 얻었고,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스타일 또한 놓치지 않는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태리와 일본을 중심으로, 바니스 뉴욕 등 전 세계 유명 백화점 및 셀렉트 샵에서 판매중인 펠리시를 12월 26일까지 갤러리아 이스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타일 가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세련된 가방들과 소품 컬렉션을 여러분께 살짝 공개해 드릴게요.

럭셔리한 가죽과 엣지있고 날렵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비즈니스 백입니다. 소재는 소가죽으로 되어 있는데요. 견고하면서도 튼튼한 소재와 현대적인 감성의 절제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스타일리쉬한 제품입니다.

 

펠리시의 아이코닉한 모델이라 할 수 있는 나일론 소재와 가죽이 조화를 이룬 캐주얼한 스타일의 비즈니스 백입니다. 네이비 컬러와 가죽이 믹스앤매치된 제품이 가장 베스트셀러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특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럭셔리하고 세련된 크로커다일 패턴의 비즈니스 백입니다. 악어 가죽이 아닐까 생각하시겠지만 소가죽 위에 크로커다일 패턴으로 연출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한층 중후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감지되는 제품입니다.

 

1950년대 헐리우드 시네마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펠리시의 뉴 시즌 컬렉션입니다. 와일드하고 터프한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으로,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백팩 제품입니다. 펠리시에서는 최초로 만들어진 백팩이라고 하네요.

 

역시 와일드 컬렉션의 토트 겸용 숄더백입니다. 지퍼 디테일과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코듀로이 소재의 여행용 트래블 백입니다.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고 엣지있는 펠리시의 디자인 특징이 잘 반영되어 있는 모델입니다.

 

나일론과 가죽이 믹스앤매치된 가방들은 펠리시의 대표적인 모델입니다. 조금씩 디자인을 변형해 비즈니스 백 또는 캐주얼 백, 그리고 다양한 소품들로 응용되어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펠리시의 보스톤 백입니다. 다채로운 컬러웨이와 함께 나일론 소재로 가볍고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비즈니스 백 또는 캐주얼 백 이외에도 남자들을 위한 다양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역시나 나일론 소재와 가죽이 스타일리쉬하게 결합되어 있는 골프 가방들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또 세련된 분위기의 여행용 트렁크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기내용으로 핸드 캐리가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다양한 버전의 컬러로 선보이고 있는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가벼우면서 스타일리쉬한 외관이 너무나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아이패드 케이스보다는 좀더 큰 사이즈의 서류 케이스도 있습니다. 소가죽에 크로커다일 패턴을 더해 력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했습니다. 선명한 레드, 옐로 컬러 덕분에 포인트용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더없이 좋을 아이템입니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지갑, 명합지갑, 다이어리 등의 소품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태리에서 건너온 전통의 가죽 브랜드, 펠리시의 다양한 제품들 잘 감상하셨나요? 너무 요란하지 않지만 남다른 품격과 스타일로 표현하고 싶은 패션 피플들이라면 펠리시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팝업 스토어는 12월 26일까지 계속 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발걸음을 옮겨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