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프렌치 시크를 담은 라이징 브랜드, 산드로 베스트 아이템 리뷰

본문

 

최근 들어 국내 패션 피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산드로는 이자벨 마랑이나 아페쎄와 함께 프렌치 시크를 대변하는 프랑스 브랜드입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트위드, 또는 레더 등을 적절하게 활용하거나 베이직하지만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프린팅이나 퀼팅 기법 등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죠. 갤러리아 웨스트 3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자리 잡은 산드로에서 이번 시즌 베스트 아이템들을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매장 입구에 자리잡은 마네킹이 입고 있었던 레더 재킷과 토끼털 베스트입니다. 두 제품이 하나로 붙어있는 듯 했지만 자세히 보니 분리된 제품이었어요. 토끼털 베스트는 사이드로 지퍼 여밈 처리가 되어 있어 더욱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머플러와 함께 코디된 제품은 크림 베이지 컬러의 코트입니다. 넉넉한 실루엣이라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함께 연출한 버건디 컬러의 원피스와도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산드로 제품에는 가죽이 포인트로 배색된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이 제품 역시 그 중 한가지인데요. 카라 부분을 가죽 소재로 믹스앤매치한 모직 코트입니다. 지퍼 디테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 주었습니다.

 

오버사이즈 스타일의 버건디 컬러 코트입니다. 카라 부분과 소매의 입술 부분을 가죽으로 배색해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이런 아이템 하나면 진정한 클럽 퀸이 될 수 있겠지요? 글리터리한 골드 스팽글이 더해진 카디건입니다. 깔끔한 블랙 펜슬 스커트 또는 스키니 진과 매치하면 더욱 멋질 거에요.

 

양가죽에 토끼털을 믹스앤매치한 레더 재킷입니다. 퍼 느낌이 살아있어서 더욱 엣지있네요. 투박하지 않은 느낌이라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트위드 소재와 패딩이 믹스앤매치된 재킷입니다. 디자인은 트위드 재킷을 따르고 있지만 패딩으로 편안함과 보온성을 높여 주었네요. 지퍼 디테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해 주었습니다.

 

토끼털과 버클 장식이 포인트로 더해진 카키 컬러의 코트입니다. 뒤에는 후드가 부착되어 있어 더욱 실용성을 높여주었습니다.

 

가죽이 배색되어 있는 단정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코트입니다. 카키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밈 부분이 단추가 아닌 버클 장식이라서 더욱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블랙 코트인데요. 폭스 퍼가 부착되어 있어 좀더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후드가 달려있는 루즈핏이라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숄카라 부분에 인조 털로 포인트를 준 청록색 컬러의 코트입니다. 모와 캐시미어가 혼방되어 있어 부드럽고 무겁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시즌 유행 컬러인 버건디 색의 퍼 베스트입니다. 소재는 토끼털로 되어 있습니다. 엉덩이를 덮을 정도의 긴 길이라서 보온성도 높고 코트 위에 레이어드하기에도 좋은 디자인입니다.

 

사랑스러운 니트 풀오버도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레오파드 풍의 무늬가 더해진 화이트 컬러의 니트입니다. 스키니 진 또는 러블리한 풀 스커트와 매치하면 더 없이 좋을 아이템입니다.

 

버건디 컬러에 블랙으로 레오퍼드 분위기를 연출한 니트 원피스도 있습니다. 허리 부분을 밴드처리해 한층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해 준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 레이스의 시스루 소재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도 있습니다. 레이스와 니트를 믹스앤매치하였는데요. 가슴 위의 톱 부분은 연한 베이지색으로 백그라운드를 넣어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비슷한 레이스 시리즈 제품의 원피스입니다. 연한 핑크와 블랙의 스트라이프 위로 레이스를 레이어드한 스타일입니다. 아래 스커트 단에는 주름을 넣어 귀엽고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화려한 프린트가 더해진 루즈핏의 원피스입니다. 앤틱하면서도 바로크 풍 느낌이 감도는 멀티 컬러의 프린티드 드레스입니다. 레깅스와 롱부츠, 여기에 슬림한 블랙 롱 재킷을 매치하면 프렌치 시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멋진 아이템입니다.

 

같은 시리즈의 프린트 팬츠입니다. 블루 스키니 진과 컬러 진에 식상해진 패션 피플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롤업하면 캐주얼하게 소화할 수 있고, 드레시한 재킷과 매치하면 시크한 파티룩으로도 손색없을 제품입니다.


산드로의 여성스럽고 모던한 F/W 컬렉션 제품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듬뿍 받기 시작한 라이징 브랜드 산드로의 사랑스러운 아이템들을 갤러리아 웨스트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