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커리어 우먼들이 사랑하는 업타운 시크룩 ‘타임’ 겨울 신제품 리뷰

본문

 

갤러리아 웨스트 매장 중 가장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 주시는, 그만큼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곳이 바로 ‘타임’입니다.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타임은 포멀한 룩을 즐겨 입는 커리어 우먼들에게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업타운 스타일의 세련되고 엣지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면서도 실용성 역시 놓치지 않고 있는 프레스티지 브랜드 ‘타임’의 올 겨울 신상품들을 만나보았습니다.

 

매장 입구를 지키고 있는 마네킹들의 디스플레이 제품들부터 만나볼까요? 역시 겨울은 우아하고럭셔리한 퍼 아이템들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사진 왼쪽의 퍼 베스트는 너구리 털 제품입니다. 투 톤의 베이지 컬러가 믹스되어 더욱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네요.
사진 우측의 퍼 블루종은 토끼털 소재입니다. 네크라인과 소매 끝, 밑단 리브(시보리) 등을 니트로 믹스앤매치하여 퍼 소재지만 캐주얼한 블루종 스타일로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타임 매장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야상 스타일의 후드 아우터입니다. 토끼털과 코요테 퍼가 믹스되어 보온성을 한껏 높여 주었는데요.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하답니다. 함께 코디한 크림색 니트 풀오버와 네이비 컬러의 펜슬 스커트도 깔끔하고 미니멀한 분위기로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들입니다.

 

머플러로 우아하게 코디한 브라운 컬러의 코트는 양모 소재의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앞의 여밈을 정면이 아닌 측면으로 배치해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더했고요. 포켓 부분 역시 지퍼 디테일로 연출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안쪽에는 캐멀 컬러 배색을 두어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지퍼를 채우면 이렇게 캐멀 컬러의 카라 배색 부분이 좀더 두드러지면서 단정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디자인으로 이렇게 선명한 레드와 베이지색의 콤비네이션으로 만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산뜻하고 경쾌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이런 레드 컬러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클래식한 테일러드 카라의 코트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 감지되시나요? 우측 카라 부분에 라펠을 하나 더 레이어드하여 버튼을 잠그면 이렇게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독특한 패턴의 코트랍니다.

 

오른쪽 카라 부분의 안쪽에 이렇게 한 겹의 라펠이 더 붙어 있답니다. 단추를 잠그면 이 라펠의 역할이 좀더 돋보이게 되죠. 클래식한 테일러드를 살짝 변형한 센스 있는 디테일입니다.

 

같은 디자인으로 이렇게 진한 퍼플 톤의 컬러로 만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슬림한 H라인 실루엣이라 더욱 모던한 분위기가 감지됩니다.

 

테일러드 카라 부분에 다른 컬러를 배색해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한 디자인도 있습니다. 캐시미어 소재의 이 코트는 베이지 컬러에 블랙을 배색하여 단조로움을 탈피한 것이 특징입니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이 코트 역시 네이비 컬러에 블랙을 배색하여 좀더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선명한 터쿠아즈 블루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테일러드 안쪽으로 이중 카라를 더해 좀더 유니크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소매 부분의 블랙 배색 역시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해 주었습니다.

 

겨울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클래식한 캐멀 컬러의 코트입니다. 여기에도 역시 이중 카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올 겨울에는 한층 여성스럽게 변형된 밀리터리 스타일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장교풍 밀리터리 아우터를 소프트한 라인과 실루엣으로 페미닌하게 해석한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입니다. 세련된 버건디 컬러와 차분한 카키 베이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도톰한 패딩 제품들도 타임의 인기 아이템인데요. 올 겨울엔 특히 이렇게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준 패딩이 인기라고 합니다. 밑단 역시 라운드 쉐입으로 컷팅해 좀더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묵직하고 두툼한 코트들 안쪽으로는 밝고 화사한 컬러감의 니트들을 코디해 보는 건 어떨까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화사한 블루 톤의 니트 풀오버입니다. 허리 부분을 날씬하게 잡아주어서 스키니한 팬츠 또는 펜슬 스커트와의 코디도 훌륭한 아이템입니다.

 

루즈하고 벌키한 오버사이즈 스타일의 니트도 있답니다. 포인트 컬러로 강한 존재감을 발휘해줄 핫핑크 컬러와 그린 컬러의 니트 풀오버인데요. 엉덩이를 덮을 만큼 긴 기장이라 레깅스 또는 스키니 팬츠와 코디해도 좋을 듯 합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콘트라스트가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는 원피스입니다. 바깥쪽을 블랙 컬러로 배색하여 좀더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 주었고, 허리 부분을 레이어드하여 입체감있는 분위기로 표현해 주었습니다.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바이올렛 컬러 원피스입니다. 슬림한 스트레이트 핏의 디자인으로 모던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연말 파티 또는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고 싶은 날이라면, 이렇게 화려한 프린트가 더해진 펜슬 스커트는 어떠실까요? 아이보리 또는 크림색의 블라우스나 레몬 옐로 컬러의 톱과 매치하면 너무나 멋진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펜슬 스커트입니다.

 

트위드는 재킷일 때만 빛을 발하는 건 아니에요. 이렇게 스커트로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다채로운 멀티 컬러와 밑단 부분의 언밸런스한 컷팅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는 화사한 색감의 트위드 스커트입니다.


타임의 겨울 신제품들 잘 감상하셨나요? 많은 패션 피플들이 사랑해 마지 않는 세련된 업타운 시크룩의 정수, 타임 매장에서 여러분의 위시 리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