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2012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점등식 'Moment to Shine' 행사 스케치

본문

 

 

매년 이 맘 때가 되면 갤러리아는 아주 특별한 불빛으로 새 옷을 갈아입습니다. 압구정동 일대를 지나가는 모든 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드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환상적인 조명과 장식물 때문이죠. 해마다 독특하고 컨셉추얼한 주제로 우리들의 눈을 황홀하게 만들어주었던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시리즈의 2012년 테마가 드디어 우리 앞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11월 23일 저녁 6시 점등식 행사에서 포착한 그 아름다운 모습들을 지금 공개합니다.

 

제법 찬 바람이 쌩쌩 불던 11월 23일 6시, 카운트다운과 함께 갤러리아 EAST 앞에 마련된 대형 스노우 글로브와 WEST 외관엔 화려한 불빛이 밝혀졌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갤러리아의 점등식을 보러 자리해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답니다.

2012년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테마는 백설공주의 동화적인 스토리텔링을 감성적인 미디어 아트와 접목한 것이 특징입니다. 스노우 글로브 속에는 사랑스러운 왕자와 공주 커플이 등장하는데, 시간에 맞추어 내리는 눈과 나뭇가지에 걸린 LCD 모니터의 스토리 영상들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점등 행사장에는 반가운 깜짝 손님이 등장했는데요. 귀여운 꼬마 천사 같은 신수현 어린이였습니다. 암으로 투병 중이지만 귀여운 미소를 잃지 않는 사랑스러운 친구가 꿈과 희망을 상징하는 크리스마스 점등을 위한 푸쉬 버튼을 직접 눌러주었답니다. 그녀의 버튼으로 갤러리아는 드디어 멋진 불빛을 갈아입게 되었고, 어린이들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이루어 줄 준비를 마쳤습니다. 
 

다양한 컬러로 색이 바뀌는 환상적인 스노우 글로브, 너무나 아름답지 않으신가요? 이번에 선보인 스노우 글로우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국내 작품들 중 가장 큰 대형 사이즈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 매 시간에 한번씩 스노우 글로브 안에는 눈이 뿌려지게 되는데요. 그 때 마다 아름다운 음악이 흘러나와서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준답니다. 

 

점등 행사장의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준 재즈 밴드의 공연 모습입니다. 대형 스노우 글로브 옆에 마련된 스테이지에서 감미롭고 달콤한 재즈 음악을 들려주셨습니다.

 

스노우 글로브와 함께 갤러리아 WEST에도 멋진 크리스마스 테마의 조명이 켜졌습니다. 시시각각 바뀌는 불빛들 속에는 귀여운 눈사람과 산타 클로스, 트리 장식 등이 등장해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진정 압구정동의 랜드마크가 되어줄 만한 아름답고 환상적인 외관을 뽐내주었습니다.

 

갤러리아 EAST쪽에서 바라본 외관 풍경입니다. EAST 역시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아름답고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 없을 환상적인 야경 아닌가요?

 

한편 이날 점등식에 자리해 주신 분들을 위해 감사의 뜻으로 깜짝 선물을 나눠 드렸는데요. 뜨거운 물에 그대로 담그기만 하면 바로 맛있는 핫초코가 완성되는 ‘핫초코 스푼’과 키엘 샘플 쿠폰, 그리고 대림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스와로브스키, 그 빛나는 환상’ 전시회 초대권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추운 날에도 와주신 분들을 위해 갤러리아가 준비한 작은 정성이었는데, 마음에 드셨기를 바랍니다!


갤러리아의 환상적인 스노우 글로브 모형과 외관을 아름답게 장식하고 있는 불빛들의 퍼레이드 어떠셨나요? 실제로 보시면 그 화려함과 스케일에 더욱 감탄을 금치 못하실 거에요. 여러분에게 멋진 추억과 볼거리를 선사해 드릴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직접 오셔서 꼭 감상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