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 몰 나이키 브랜드관 오픈! 추천제품 TOP 13

본문

 

 

나이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깜짝 뉴스! 드디어 갤러리아 몰에 나이키 브랜드관이 11월 13일 오픈하였습니다. 이번에 마련된 갤러리아 몰의 나이키 브랜드관은 ‘온라인 공식 판매처’로서 나이키 정품을 안심하고 구입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은 물론 백화점 매장에서 직배송 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성에 따라 나이키 브랜드관과 나이키 키즈 브랜드관 이렇게 두 개의 전문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자랑하고 싶은 것이 바로 나이키 키즈 브랜드관입니다. 동종업계에서는 최초로 키즈 아이템을 따로 특화시켜 모아 놓은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갤러리아 몰 나이키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히 5% 적립금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갤러리아 신용카드로 결제 시, 5% 상시 할인을 해드리는 행사도 진행 중이니 꼭 혜택을 누리시며 좋겠습니다. 

그럼 갤러리아 몰 나이키 브랜드관에 입점된 제품 중 추천하고 싶은 상품을 소개해드릴게요.

 

** 제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나이키 루나글라이드+ 4 쉴드 남성 러닝화

블랙과 그린 컬러의 조화가 스타일리시한 나이키 루나글라이드+ 4 쉴드 남성 러닝화입니다. 발수력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함과 동시에 뛰어난 통기성과 가기성을 제공하는 쉴드팩 제품입니다. 새롭게 개발된 플라이와이어 기술이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안락한 쿠셔닝을 제공해 줍니다. 블랙 컬러에 일렉트릭 그린, 리퀴드 라임이 배색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 29 쉴드 남성 러닝화 

향상된 착화감과 쿠셔닝의 남성용 러닝화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 29 쉴드입니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와 함께 플라이와이어 기술이 적용되어 발 전체를 지지해주고, 새로운 전장 쿠쉴론 폼이 줌 에어를 감싸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해 줍니다. 블랙 컬러에 일렉트릭 그린이 배색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루나이클립스+ 2 남성 러닝화

산뜻한 그린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나이키 루나이클립스+ 2 남성 러닝화입니다. 초급에서 중급의 러너를 위한 최상의 착용감과 쿠셔닝을 전달해주는 제품입니다. 발 밑에서부터 중심까지 감싸는 커스터마이즈 덮개 시스템과 쿠셔닝을 위해 깊은 캐리어 구조가 가미된 루나론 시스템, 그리고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서포트 플랫폼 등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일렉트릭 그린에 라플렉티브 실버와 세쿼이아가 배색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 맥스+ 2012 남성 러닝화

오렌지와 네이비의 조화가 경쾌한 느낌을 주는 나이키 에어 캑스+ 2012 남성 러닝화입니다. 최상의 쿠셔닝과 혁신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제품입니다. 경량성과 유연한 지지력, 편안함을 위해 고안된 두 겹의 퓨즈 기술과 톱니 모양의 안감이 발목의 미끄러짐을 방지해 줍니다. 또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내구성 있는 쿠셔닝과 편안함을 주는 쿠실론 폼과 발 전체 길이의 맥스 에어가 부드러운 움직임을 도와줍니다.

 

나이키 HBR FT OHT 남성 라이프스타일 후디

나이키 로고가 프린트된 남성용 후디 제품입니다. 면 트윌 소재에 왼쪽 소매 메탈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차콜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HBR FT 크루 남성 라이프스타일 긴팔 티셔츠

나이키 로고가 프린트된 롱 슬리브의 라운드 티셔츠입니다. 면 트윌 소재에 왼쪽 소매 메탈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다크 옵시디안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밀리터리 550 다운 파카 남성 라이프스타일 자켓

550 다운 충전재가 최상의 보온성을 전달해주는 남성용 파카입니다. 지퍼로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슴 패치 포켓과 미딩 엑세스 기능의 안쪽 가슴 포켓이 있습니다. 또 편안함을 더해주는 안쪽 플리스 커프가 더해졌습니다. 색상은 레드 컬러입니다.

 


나이키 프리 런 3PSV 170-220

성인화에 견주어도 손색없을 디자인의 아동용 나이키 프리 런 3PSV 170-220입니다. 벨크로와 알라스틱 밴드가 추가되었고 통기성 있는 메쉬 소재와 여러 겹의 구조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줍니다. 높은 내구성을 위해 마모 강도력이 높은 고무 소재를 사용했고, 성장 중인 신체 조건을 고려해 넓은 범위의 움직임을 도와주는 경량의 보호력과 유연성을 높여준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에 라플렉티브 실버와 파이어 베리 컬러가 배색되었습니다.


에어 맥스 90 2007 PS 170-220 

맥스 에어를 사용한 아동용 에어 맥스입니다. 운동시에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해 주는 제품입니다. 그레인 가죽과 PU+에어, 생고무가 사용되었습니다. 색상은 비올라에 화이트, 블랙, 메탈릭 쿨 그레이가 배색되었습니다.

 

나이키 루나글라이드 4 PSV 170-220 

아동용 루나 글라이드 4입니다. 겉창은 유연한 아동들의 발을 고려한 부드러운 창으로 제작되었고 벨크로와 일라스틱 밴드가 더해졌습니다. 플라이와이어 기술과 루나론 쿠셔닝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줍니다. 색상은 블랙에 파이어 베리, 딥 로얄 블루, 화이트가 배색되었습니다.

 

나이키 에어 맥스 90 2007 TD 120-260

맥스 에어를 사용한 토들러용 에어 맥스 제품입니다. 성장기 아동에게 적합하도록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해 주는 제품입니다. 그레인 가죽과 PU+에어, 생고무가 사용되었습니다. 색상은 블랙에 화이트, 레이브 핑크가 배색되었습니다.

 

캠퍼스 FT LS 크루 4-7세 남아 긴팔티셔츠

남자 아동을 위한 라운드 스웨트셔츠입니다. 80% 면과 20% 폴리에스터 프렌치 테리가 혼방된 소재입니다. 산뜻한 캐년 골드 컬러로 경쾌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YA76 BF 풀집 4-7세 남아 후디 

4~7세 남자 아동을 위한 후디 집업 제품입니다. 성인용 의류의 축소판 같은 동일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80@ 면과 20% 폴리에스터 프렌치테리가 혼방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유틸리티 블루와 캐년 골드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브랜드관의 추천 제품들 잘 감상하셨나요? 이 보다 더 많은 제품들을 지금 갤러리아 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멀리 나가실 필요 있나요? 지금 바로, 클릭 클릭!

 

  갤러리아몰 나이키 브랜드관 바로 가기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