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운 ‘리틀 마크 제이콥스’

본문

 

아이들의 옷을 보면 절로 웃음이 나지 않으시나요? 이렇게나 작은 옷이 세상에 있다는 게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하물며 어른들 옷을 ‘미니미’ 사이즈로 축소시켜 놓은 것 같은 옷이라면 더욱 그렇겠죠? 젊은 맘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리틀 마크 제이콥스’처럼 말이에요.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의 감성과 크리에이티브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아동복, 리틀 마크 제이콥스 매장을 탐방해 보았습니다.

 

하얀 순백의 외관이 너무나 예쁜 리틀 마크 제이콥스 매장 모습입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5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귀여운 아기 모델의 사진도 보이지만,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건 바로 ‘미스 마크’에요. 젊은 맘들도 좋아하겠지만 아이들도 미스 마크를 보면 방긋 미소 지어줄 것 같아요.

 

이렇게나 앙증맞은 디스플레이라니, 너무 귀엽지 않으신가요? 눈으로 보기만 해도 마음이 순수하게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마크 제이콥스의 심볼이기도 한 쥐모양의 파우치도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이제 예쁘고 러블리한 리틀 마크 제이콥스의 제품들을 만나볼까요?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재미있는 프린트의 티셔츠 컬렉션들입니다. 마크 제이콥스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마크 버드’가 귀엽게 일러스트로 그려져 있어요. “짹짹짹” 대신 “마크 마크 마크” 이렇게 외치고 있는 듯한 영문 레터링도 너무나 사랑스럽습니다.

 

역시나 러블리한 미스 마크 일러스트가 그려진 티셔츠입니다. 밑단을 보시면 일자로 컷팅된 것이 아닌 부드럽게 라운딩 컷팅된 것을 보실 수 있으세요. 아동복이지만 성인복 같은 디자인 스타일을 공유하고 있는 것이 리틀 마크 제이콥스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선글라스와 트레이닝 복으로 한껏 멋을 낸 ‘강남 스타일’ 크로커다일이라고 해야 할까요?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는 재미있는 프린트의 티셔츠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이렇게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가 많이 등장했습니다.

 

앞의 티셔츠보다는 약간 도톰한 질감의 티셔츠입니다. 앞부분에는 역시나 재미있는 캐릭터가 프린트되어 있네요. 이번에는 럭비 컨셉인 것 같네요. 그레이에 네이비 컬러를 배색해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 것이 특징입니다.

 

요즘 리틀 마크 제이콥스에서 가장 인기 많은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저지 소재의 원피스인데요. 걸리쉬한 피터팬 카라와 가슴 포켓, 그리고 크로스백을 프린트로 연출한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이렇게 사랑스러운 샤 스커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스커트인데요, 그래서인지 리틀 마크 제이콥스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라 더욱 눈에 띄네요. 매장에서는 앞에 보신 ‘마크 버드’ 프린트의 티셔츠와 샤 스커트를 함께 코디해 두기도 하였답니다.

 

블루톤의 블록 체크 셔츠입니다. 어른들 감성에도 너무나 잘 맞을 것 같은 세련된 스타일의 체크 셔츠입니다.

 

이런 셔츠와 잘 어울릴 데님 팬츠들입니다. 슬림한 스키니 핏이지만 허리 부분을 고무줄 밴딩으로 처리하고 탄성이 있는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입었을 때 편안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지금 같은 날씨에 부드러운 카디건이나 후드티 하나쯤 있으면 너무나 요긴하겠죠? 리틀 마크 제이콥스에서도 너무나 예쁜 제품들이 많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선명한 오렌지 컬러의 아이템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사진 속 카디건처럼 오렌지에 브라운 컬러를 배색하여 가을 분위기를 더욱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아동복이지만 너무나 멋스럽지 않나요?

 

집업 스타일의 후드티 역시 캐주얼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입니다. 머스터드 옐로 컬러와 가슴 부분에 쓰여진 리틀 마크 제이콥스 레터링이 꽤나 스타일리쉬해보이네요.

 

이제 곧 겨울을 앞두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두툼한 아이템도 필요하실거에요. 이렇게 멋진 인조 퍼 베스트도 만나보실 수 있고요.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패딩 점퍼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점퍼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요. 바로 3단 변신이 가능하다는 거에요. 사진처럼 앞뒤를 리버서블해서 두 가지 컬러로 입으실 수 있고요

 

이렇게 소매를 분리하면 조끼로도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한 가지 아이템으로 세 가지 연출을 할 수 있다니, 어쩐지 하나 가격으로 세 제품을 얻은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리틀 마크 제이콥스에는 옷만큼 여여쁜 소품들도 많습니다. 먼저 마크 제이콥스의 상징이 되어버린 쥐 모양의 플랫슈즈입니다. 어른들 버전의 플랫슈즈 역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죠. 리틀 버전의 플랫슈즈는 좀더 컬러풀하게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젊은 맘, 또는 이모들도 욕심낼만 하겠죠?

 

아이들을 위한 백팩과 하이톱 슈즈입니다. 화려한 일러스트로 경쾌하고 위트있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우리의 ‘미스 마크’도 빠지지 않았네요. 캐주얼한 캔버스백과 플랫슈즈에서도 존재감을 발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미스 마크! 정말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군요.

 

한편, 대부분 3살 이상의 아이들을 위한 옷들이 많지만 이렇게 신생아를 위한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내복과 모자를 비롯해 신생아용 물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는 빅사이즈의 숄더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틀 마크 제이콥스의 앙증맞은 제품들, 잘 감상하셨나요? 선물용으로도 너무나 멋지고,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미니 사이즈의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 매장에서 즐겁게 감상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