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올 가을 트렌드는 여기 다 모였다! @ 갤러리아

본문

갤러리아 블로거로 두번째 포스팅-!! 이번 포스팅은 아멜리아가 알려주는 2012년 가을 트렌드로 한번 따라잡아보기!!!!

이거 올 가을에는 유행할까요??!!-

올 가을은 어떤 스타일로 코디하면 '내가 제일 잘 나가~~'요럴 수 있을까나요?!!

올 가을 갤러리아의 블로거 아멜리에의 스타일 제안에서 하나만 딱 찍어도!!

트렌드에 민감하다는 소리는 한번쯤은 들을 수 있게 해드릴께요!

 

STYLE 제안 1) 맥시드레스 & 점프수트, 나는 그냥 유행을 쭈욱~ 따라가볼래요~!!

 

@ 출처 구글검색

 

올해 상반기 핫 아이템은 바로 맥시드레스 그리고 점프수트가 아니였나 싶어요!

다들 집에 하나씩은 있으신거죠??!! 올 가을에도 대히트예감입니다!!!! 물론, 컬러가 살짝 더 바뀌고~

또 길이감이 달라지겠죠??!!-

 

블랙, 베이지 혹은 비비드한 컬러일까요??!! 올 가을에는 맥시드레스 하나쯤은 꼭 챙겨보세요!!!

 

@스티브 알란

블랙 그리고 그레이!!! 그리고 시스루룩까지 장만해놓는다면!! 올 가을 핫트렌드에 동참하게 될 것 같아요!

언발란스 맥시드레스나 반전 드레스, 시스루룩이라고 알릴 수 있을 법한 점프수트까지-!!! 올 가을 꼭 GET!

봄부터 유행했던 아이템들은 올해까지는 일단 쭈~~욱 가는걸로!!

 

STYLE 제안 2) 한 편의 예술을 담은 듯!! 무슨무슨풍~ 나만 튀면 그만이다!!

@ 출처 보그걸

 

나 무슨무슨풍으로 입었어!! 나 명화를 담은 듯한 원피스를 입었다!! 이런말 들어보셨죠??!!

나도 하나의 작품을 입는다!!! 명화를 한 점에 옷에 담은 듯!! 바로크풍부터 플라워풍!! 나는 좀 더 특별하고 싶다면!!

하나의 새로운 패턴을 노려보는 것도 올 트렌드에서 HOT!!

@ GDS

 

스티브앤요니가 선보이는 플라워패턴의 티셔츠, 스커트, 숏팬츠 등등!!

같은 패턴이지만 다른 스타일로 패턴이 들어가서 모두 다 사고 싶어지는 아이템들이 아닌가 싶어요!!

 

요런거  입으면 왠지 나는 너와는 다른 트렌드를 구성한다!!! 요런 느낌이 들겠죠??!!!

플라워패턴은 좀 더 성숙한 패턴으로 고급스럽게 올 가을을 수놓을 것 같아요!!! 무슨무슨풍!!(특히 플라워는 놓치지 마시길!)

 

요런 아이템도 독특하죠?!!! 나만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도 한번 도전해보시길!!!

어디에서 모티브를 얻은 듯(이 스타일은 모자이크가 모티브가 아닐까요??!!) 매력적인 디테일로

올 가을 입어준다면 나만의 매력이 철철 차고 넘칠 듯!

 

STYLE 제안 3) 밀리터리룩 = 야상 = 여성스러운 트렌치코트

 

역기 가을에는 야상, 밀리터리룩, 트렌치 코트인데요,

올 가을에는 이 세 가지가 합쳐질 것 같아요!! 어떻게냐고요??!!!

요렇게!!!

 

@ GDS

야상은 야상인거 같은데... 트렌치코트같기도하고?? 밀리터리룩의 기본인 야상의 기본인 컬러까지-!!!

 

그리고 요런 반전룩도 눈여겨봐주세요!! 앞부분만 보면 야상같은데??!!! 근데!! 반전!!

뒷부분 보시면 샬랄라~~~ 원피스 같은 느낌이 들죠?? 2가지 소재로 패턴을 조합했는데... 이 조합이 정말 최고!!

여자라면 탐날 수 밖에 없는 아이템!!! (취재하며 가장 갖고 싶던 아이템이였어요!)

 

STYLE 제안 4) 스키니진의 유행은 평생?!!! = 여자의 다이어트는 평생!

역시 올 가을도 각선미 하나는 스키니진으로 잡아야하는!!! (다이어트 시급!!!)

스키니진은 계속적으로 히트를 치고 있는 아이템이라... 올 가을도 그냥 넘기기는 어려울 듯!!

@스티브 알란걸

색색의 컬러풀한 소녀시대가 유행시킨 스키니진은 물론!!

올 가을에는 기본적인 청느낌의 스키니진이 좀 더 강세일 것으로 보여진답니다.

 

@GDS & 스티브알란걸

스키니진은 올 가을은 물론 겨울에도 유행할 것으로 판단되니!!! 이참에 허벅지와 종아리살 가들 빼보아요!!!

물론!!! 가을이니깐 비비드한 컬러!! 일명 소녀시대 스키니진은 살짝 들어가겠지만 스키니진은 살아있다는 사실!! 명심 또 명심!!

 

옷은 여기까지 할께요

 

STYLE 제안 5) 뱀이다~~ 뱀이야~~

 

완전 강추하는 파이톤!! 나는 뱀이로소이다!!! 패션을 몸소 뽐내고 싶지만!!

나는 옷으로 배짱부리긴 어렵다 하시는 분들에게!! 액세서리 중 하나로 가방을 강추해요!

 

@GDS

아시죠?? 파이톤 상당히 유행한거!! 특히 백으로 유행을 올 상반기에 달렸다는 사실!! 가방 하나 장만 하세요!!

@스티브알란

계속 유행될 조짐을 보이고 있어요! 스타일도 워낙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다는!! 파이톤 백!!(일명 뱀무늬라해주세용!)

 

@스티브알란

 

STYLE 제안 6)블링블링해야지! 블링해져야해!

반짝반짝!! 올 가을에는 더더더더더! 블링블링해져봐야할 것 같아요!!

스팽클, 볼드하고 골드 컬러의 액세서리도 꼭!!!- 나는 블링하니까요!

@GDS

 

올해 후반에는 더 크고!! 더 웅장한 액세서리가 유행할 것으로 보여져요!!

신화에서 나올 법한 여신들의 액세서리 아이템 같다고 할까요? 특히 골드는 하나쯤은 필수 장만!

 

@GDS

대히트 예감!! 스팽클은 놓칠 수 없어요!! 거기가 반짝반짝!!!

구두 아이템에서 올 가을 가장 유행할 스타일로 뽑힌 글리터 소재 슈즈!!

평상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 (요건 호불호가 있긴 하겠으나!!! 유행은 확실합니다!)

 

STYLE 제안 7) 우리나라 왠만한 여자연예인은 다 신었다!

우리나라 왠만한 여자연예인은 다 신었어요-!!!

고소영부터 신세경.. 트렌드를 이끈다는 연예인들은 다 신고!! 사랑하는 브랜드!! ASH!

다른거 필요없고!!! 슈즈는 요 브랜드로 추천해드릴께요!! 이 브랜드는 트렌드는 쭈욱 갑니다!

 

ASH는 기본적인 운동화로 나오고 있죠!! 여름에는 샌들로 나오구요!!

허나 이 아이템은 계속 유행하는 아이템이예요! 이번 가을에는 신상품도 더 많이 나왔더라구요!

ASH에서는 하드한 아이템으로 톡톡 튀는 슈즈들이 나왔답니!!

이거 완전 강추랍니다!! 완전 유행할꺼예요!! (왜냐하면 연예인들이 마구 신어줄테니까요!!>.<)

 

자!! 어떠신가요? 이번 가을 트렌드 아이템으로 럭키세븐!! 7가지 아이템들을 한번 골라보았어요!

확실히 이렇게 7가지를 준비하면! 올 가을 트렌드는 확실하게 잡을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아멜리에 ㅣ BLOG DE GALLERIAN

최대한 인생은 즐기면서 살아가자는 마음으로 일상을 담아내는 블로거, 아멜리에

에요. 빨리 싫증은 내지만 아기자기하고 호기심 많은, 감성만은 10대인 Amelie입니다.

[블로그] 핑크빛 가득한 아멜리에  [트위터/ameliepink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