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미리 만나는 가을, 시스템(SYSTEM) F/W 입고 소식

본문

 금주의 가을소식, 시스템 F/W 소식

 

 

 

어느덧 8월의 중순이에요. 이번주에는 광복절도 있고,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을 하게 하는 한주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백화점에는 벌써 가을 향기 가득한 아이템들이 채워지고 있답니다. 더운 날씨가 이제는 조금 지겨워지는 시기네요. 휴가를 다녀오신 분들에게는 특히 가을이 기다려질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이 드는 가을 상품들, 빨리 선선해져서 스타킹도 신고 뽀송뽀송하게 다니고 싶다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햇살이 내리쬐는 테라스 자리에서 카푸치노 한잔 마실 수 있는 날도요. 갤러리아 에디터가 전한 금주의 가을 신상 소식은 시스템이에요. 갤러리아 블로그에서도 인기가 만많은 브랜드지요.

 

 

 

 

시크하면서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이 많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시스템, 아직 많은 상품이 입고 되지는 않았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던 신상들이에요. 캐주얼하면서 락시크 무드도 들고, 전반적으로 심플하고 엣지있는 스타일이 주를 이루었어요. 여성스러운 스타일보다는 시크하고 활동적인 느낌의 아이템들이 많았지요.

 

 

아무래도 여름이다 보니 가을상품이라해도 지금 입어도 상관없을 스타일링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데요. 심플한 블랙진에 골드 포인트가 들어간 슬리브리스톱이 세련된 느낌을 주지요. 올블랙과 골드는 언제나 훌륭한 조합이란 생각입니다. 지퍼와 벨트가 무척 예뻤던 블랙진.

 

 

 

이번 시즌에도 계속되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 좀더 차분해지고 세련된 느낌으로 정리된 느낌이었어요. 컬러 또한  여러가지랍니다

 

 

메인 디스플레이 제품 중에 올블랙 스타일이 많았어요. 가장 쉽게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방법 중에 하나가 블랙으로 입는 거지요. 블랙만큼 세련되고 시크한 컬러도 없지요. 별이 파박@! 박힌 반팔블라우스에 블랙 미니스커트 스타일은 지금 입어도 참 예쁘겠어요.

 

 

역시나 반해버린 올블랙 스타일링!

셔츠 소매 골드 디테일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면 더 예쁘겠지요. 투박한 남성용 시계나 빈티지한 브레이슬릿 강추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눈에 띄는 아이템은 티셔츠였어요. 지금은 단품으로 입어도 좋고, 가을엔 블랙 재킷이나 트렌치코트 안에 믹스매치해도 좋겠지요. 인디핑크 컬러의 워싱 스키니진도 예뻐요!

 

지금부터 계속 입을 수 있는 가을 아이템은 역시나 블라우스지요. 시크한 느낌의 블라우스가 가장 많았어요.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니깐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컬러로 9월을 준비하는 것도 좋겠지요.

 

 

 

지난주 에스제이 가을 아이템에서 보여드렸던 블라우스랑 비슷한 느낌의 블라우스지요. 좀 더 시크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블라우스. 역시나 예쁘네요*_*

 

반팔 블라우스지만, 역시가을까지 쭈욱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지요. 가을 느낌의 아이템들을 보고 있느니 다 사고 싶다는 생각이! 여름에 비해 차분해진 패턴이지요. 패턴 아이템은 사계절, 언제나 옳아요!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패턴 블라우스와 스커트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블라우스, 스커트 모두 포멀하게, 때론 캐주얼하게 연출이 가능한 착한 아이템이기 때문이지요

 

 

아직 니트는 이르지만, 반팔 니트는 9월 초부터는 예쁘게 입을 수 있지요. 특히 가벼운 니트기 때문에 스커트, 진과 예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그레이와 화이트 실이 참 예뻤던 반팔니트!

 

 

아이보리와 오렌지 컬러의 조화도 사랑스러워요. 루즈핏이라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반팔 니트였어요.

 

 

 

그리고 캐주얼하고 위트있는 티셔츠 또한 눈에 띄었어요. 지금부터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지요. 개인적으로 이런 티셔츠에 블랙 테일러드 재킷이나 트위드 재킷 믹스매치하는 스타일 참 좋아해요. *_* 빨리 가을이 왔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패턴의 블라우스와 티셔츠를 만날 수 있었지요. 컬러는 하나같이 '가을'을 말하고 있고요. 블랙진 하나에 입기만 해도 예쁠 시스템의 블라우스들이었어요. 그리고 블라우스만큼 시크했던 셔츠 또한 빼놓을 수 없지요.

 

 

 

베이지와 블랙 래더 카라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셔츠에요. 민소매라 지금부터 입어도 예쁘겠지요. 컬러가 너무 예뻐요!

 

 

그리고 상큼한듯 가을 느낌의 네이비 셔츠, 오렌지 컬러 카라가 포인트를 주는 셔츠지요.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릴 기본 아이템이기도 하지요.

 

어깨 퀼팅 디테일과 카라가 시크한 느낌을 주는 셔츠까지, 다양한 디자인들을 만날 수 있었지요. 컬러는 가을인데, 지금 입어도 예쁠 아이템들이지요.

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원피스지요. 역시나 화려하고 시크한 느낌의 디자인들이 많았어요.

 

 

 

컬러가 조금 밝게 나왔던 하늘색 원피스에요. 가운데 들어간 화려한 패턴과 연한 베이비블루 컬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시스템의 원피스였어요. 컬러는 베이비브루, 화이트가 있었지요.

 

베이비블루와 화이트 안감 컬러 역시 다른게 보이지요. 살짝 보이는 안감 또한 스타일을 예뻐 보이게 하는 작은 요소지요.

 

 

 

 

심플하면서 단정한 기본 원피스에요. 기본 디자인이라 있으면 매우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지요. 지금은 단품으로 가을엔 재킷, 트렌치코트와 연출해 보세요.

 

그리고 이번 시즌 시스템에서 눈에 띄는 아이템, 워싱 스키니진입니다.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진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장가치가 충분할만큼 컬러, 디테일 모두 예쁜 제품이었어요.

 

 

빈티지한 컬러 또한 시스템 스키니진의 매력 중 하나였고요. 날씬한 다리를 가진 분들이 부러워지는 순간이었다지요.

 

 

그리고 허리 밴딩이 사랑스러운 미니스커트! 프릴벨트를 한 것 같은 느낌을 주지요.

 

 

고급스러운 컬러와 패턴의 미니스커트 역시 F/W에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고요. 컬러와 패턴 모두 예뻐요!

 

 

지금 입기엔 살짝 덥겠지만, 포근해 보이는 컬러와 래더 허리 포인트가 예쁜 가을 스커트입니다. 컬러, 질감 완벽한 가을 아이템이라고 말하고 있지요

 

 

그리고 지난주에 소개해 드렸던 스터드 아이템! 시크한 스타일을 위한 필수 아이템, 스터드. 역시나 시스템 가을 신상에서도 귀여운 스터드 슈즈를 만날 수 있었어요. 화이트, 그레이 모두 예쁘지요. 팬츠, 원피스 어디든 잘 어울릴 잇 아이템입니다!

이상, 조금씩 들려오는 가을 아이템 소식! 시스템편이었습니다. 빨리 선선해졌으면 하는 시기네요. 갤러리아에서 가을 아이템 보시면서 미리 가을을 느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