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갤러리아 기자단 추천 바캉스 패션아이템

본문

 유진블로그가 추천하는 바캉스 패션아이템

 

 

8월 첫째주 드디어 본격적인 여름휴가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얼마전 페이스북으로 갤러리아 기자단으로 활동하게된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갤러리아 백화점 서포터즈 블로그 드 갤러리아 활동을 개시! 그 첫 번째 미션은 바로, 여름휴가를 위한 바캉스 필수& 추천 아이템 소개하기였어요.

블로그 드 갤러리안 케일리과 유진이 소개하는 아이템들이지요. 갤러리아 백화점 내의 편집샵에서 쏙쏙 뽑아낸 여름 휴가를 위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지금부터 눈여겨 보아주세요!

 

 

 

첫 번째, 피부 미인은 바캉스 준비도 다르다.

 

명품관 EAST 1층에 위치한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인 노에사! 작년 노에사 국내 최초 런칭 행사 때 소개했던 노에사에 눈여겨볼만한 제품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노에사/NOESA] 독일 럭셔리 셀케어 브랜드 노에사(NOESA) 국내 런칭

http://blog.naver.com/yujingoon/60149254718

 

 

 

독일 초고가 럭셔리 브랜드 '노에사'

 

독일에서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 노에사(NOESA)는 신체의 빛을 활성화시키고 피부 세포에 생명 에너지를 불러 넣어주는 특허 성분 '알케메틱스 시스템'과 250여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배합물질 '다나뎀'이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해 본연의 빛을 되찾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피부 세포에 생명 에너지를 불러 넣어 주는 혁신적인 코스메틱 '노에사'는 바르는 것 자체만으로 피부의 에너지를 최적화 시켜주며 피부 본연이 가진 생기와 빛이 발현 되었을 때 가장 아름다운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최초의 직매입 화장품 브랜드 노에사(NOESA)의 제품은 기존 스킨케어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피부 세포의 생성 단계에서부터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셀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독일 직수입 럭셔리 브랜드인 노에사에서 선문 뷰티컨설턴트가 추천해 주신 제품은 샤워젤과 바디밀크 그리고 엠파워링

덥고 습한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고 휴대가 간편해서 여행가서 사용하기에 좋아서 추천해 주신 제품이었어요. 무겁지 않고 끈적이지 않아서 산뜻한 느낌으로 여름에 사용하기에도 매우 좋았지요.

 

셀케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노에사(NOESA)

 

 

 

제가 반해버린 제품은 바로

 

노에사 EMPOWERING 엠파워링

아침 샤워 후, 겨드랑이에 바르고 흡수된 후 씻어주면 하루종일 심신을 안정시키고 긴장을 완화해주는 제품입니다.

너무 신기하지요!

 

 

 

 

 

별도의 프라이빗 상담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노에사의 차별화를 직접 느껴보세요.

 

 

 

 

제일 먼저 패션 아이템 취재를 위해 방문한 셀렉트샵은 G494! 갤러리아 백화점 EAST 3층에 위치한 매장이랍니다.

 

   G.Street 494  

컨템포러리 & 아방가르드를 메인 컨셉으로 한 국내 최초의 하이엔드 여성 브랜드 멀티샵

 

명품관 EAST 3층에 위치한  G494는 1997년에 오픈한 국내 최초의 하이엔드 여성브랜드 멀티샵으로 오랜 시간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니크함과 우아함을 바탕으로 절제된 디자인의 셀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럽의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멀티숍이지요.

 

 

하이엔드 여성 유럽 브랜드들의 아이템들이 셀렉되어 있는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리스트에요. 올 여름 바캉스에 잘 어울릴만한 패션 아이템을 날카로운 눈매로 서치했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EAST 3층에 위치한 G.Street 494에 들어서는 순간 보였던 롱드레스 발견

왼쪽은 맥시 드레스로 휴가철에 럭셔리 스트릿이나 쇼핑 스트릿을 거닐 때 입으면 좋을 제품이지요.

 

 

 

 

오른쪽은 휴가지에서 칵테일 한잔하러 혹은 좋은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을 때 입으면 좋을 뒷면 포인트가 예쁜 블랙 드레스에요.

 

 

휴가지에서 물놀이만 하면 너무 아쉽지요. 여행을 간 그 곳 주변을 관광하고 걸을 때는 편안한 신발이 필요해요.

이렇게 스터드 장식 포인트가 들어간 컨버스와 빈티지하면서 화사한 컬러 포인트의 티셔츠로 편안한 스타일을 준비하는 것도 멋쟁이의 센스겠지요.

 

 

 

이번 시즌 특히나 눈에 확 튀는 컬러인 네온 컬러 드레스는 휴가철에서 더욱 돋보이게 할 필수 아이템:)

 

 

 

함께 미션을 수행하던 케일린과 저는 서로에게 어울릴만한 드레스를 추천해 보았어요. 케일린은 드레이핑이 예쁜 드레스를 저는 화사한 플라워 패턴 시스루 포인트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혼자 쇼핑하는 것보다 이렇게 함께 쇼핑하니 각장의 개성에 맞는, 혹은 서로에게 어울리는 제품들을 추천할 수 있어 넘 재밌더라고요. ㅎ

 

 

그리고 둘이서 함께 고른 맥시 드레스! 굉장히 캐주얼한 느낌이지만 반전이 있었어요. 피팅한 케일린을 보자마자 서로 소리지름! 완전 여신 컨셉!! 끼약 끼약 >.<

 

 

휴가지 스카이바 혹은 좋은 레스토랑~ 혹은 칵테일 한잔과 함께 하기에 좋은 드레스^^

위에 보여드린 그린백과도 잘 어울릴 컬러~꺄악~ 컬러가 너무 고와요!!!

 

 

저의 사랑 꼼데가르숑 귀요미 티셔츠도 바로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갤러리아 WEST로 옮겨서 취재하러 간 곳은 2층에 위치한 GDS

해외뿐이 아니다! 잠재 가능성 있는 국내 디자이너 멀티샵!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들이에요~

    G.D.S  

1999년 9월 오픈한 국내 최초 디자이너 멀티숍이자 갤러리아 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핵심매장으로 의류중심 매장에 액세서리, 슈즈 등 전반에 걸친 토탈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고감도 컨템포러리 국내 신진 디자이너 여성 멀티샵

 

WEST 2층에 위치

 

각자의 스타일대로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또 몇 가지! Pic

편안한 면 소재에 마린 느낌의 허리 디테일의 맥시 드레스~! 편하면서도 스타일있는 드레스~ 빈티지 느낌의 모자 하나 쓴다면 너무 예쁠듯!  그리고 휴양지에서 입고 싶은 실크 느낌의 드레스~~~~~~!

 

 

백 라인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어서 섹시한 반전이 있는!!! 이국적인 곳에 가서 이 드레스 입고, 레드 립스틱 바르고 고혹적인 동양인의 자태를 뽑내고 싶다고요-

 

마지막으로 저의 강추 아이템은 네온 컬러 포인트가 있는 숄더 겸 토드백, 하비아누입니다.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아이템이었습니다! 갤러리아 편집샵에서 만나본 스타일리쉬한 휴가지 패션 아이템이었어요!

 

 

 

 

유진 ㅣ BLOG DE GALLERIAN

패션을 읽어주는 여자, 패션블로거 유진입니다. 갤러리안 1기로써

재미있는 패션&뷰티 소식을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담아볼게요.

[블로그] Youjin's Special Life  [페이스북] /yujingoon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