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호스인트로피아의 여름

본문

호스인트로피아의 여름 컬러

 

 

지난 F/W 시즌 때, 스페인 컨템포러리 브랜드 호스인트로피아를 소개해 드렸었지요. 오늘은 호스인트로피아의 여름상품들을보여 드리려고 해요. 지난 겨울 시즌 호스인트로피아의 포스팅 제목을 기억하시는 분이 있을까요? 겨울, 베이지가 주는 따뜻한 매력이라는 제목으로 호스인트로피아를 소개했었지요.(지난기사보기) 오늘도 역시 호스인트로피아는 컬러로 말하고 싶어요. 많은 브랜드들이 컬러를 활용하지만, 호스인트로피아의 컬러에는 감성이 있달까요.

 

 

매 시즌 호스인트로피아만의 예술적인 감성과 디자인적인 면을 표현하기 위한 뮤즈를 선정하는데요. 지난 시즌 뮤즈가 다이앤버치였다면 이번 시즌 뮤즈는 가수 프롤리 아놀드라고 해요. 늘 새롭고 멋진 인물로 컬렉션을 풀어나가는 호스인트로피아, 이번에도 컬러로 말해 볼게요:)

 

 

 

ㅣ 여름엔 민트색이 좋아요

 

파란색만큼 많은 분들이 여름에 선호하는 컬러지요. 파스텔톤의 민트 컬러입니다. 여성스럽고 여리여리해 보이는 매력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컬러기도 하지요. 여름 아이템들다 보니 시원한 아이템들 위주였어요.

 

 

 

민트색 튜브 드레스도, 언밸런스한 디테일의 톱도 무척 예쁘지요. 둘다 참 여성스러웠어요. 피부가 하얀 분들에게도 잘 어울릴테지만, 태닝한 피부에도 섹시하게 잘 어울릴 제품들!

 

 

 

블랙 레이스 트리밍이 들어가서 러블리하면서 은근한 섹시함까지 전달되는 톱이에요. 민트와 블랙 컬러의 만남도 무척 예쁘다는 걸 이번에 알았네요!

 

ㅣ핑크와 코랄핑크의 관계

 

이번 시즌 호스인트로피아에서 가장 돋보이던 컬러는 코랄핑크였어요. 베이비 핑크색 원피스도 코랄핑크색 톱도 눈에 쏙 들어오더라고요. 상큼 발랄한 느낌 그 자체였어요. 겨울에 베이지가 주던 호스인트로피아랑은 또 다른 느낌이요!

 

 

 

코럴계열 원피스들 무척 상큼하지요? 여성스럽고 싶은 날 입으면 참 좋을 컬러와 디자인이에요. 멀리서도 상큼하다고 외치는듯한 컬러!

 

 

베이비핑크색 여신풍 원피스도 눈에 들어와요. 태닝한 까무잡잡 피부에 더 예쁘게 잘 어울릴 것 같은 호스인트로피아의 원피스입니다.

 

 

진한 코랄색 원피스입니다. 어깨부분의 자연스러운 노출로 섹시하고 우아한 느낌을 동시에 줄 수 있는 멋진 제품이에요. 민트색도 있답니다. 편하기도 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디자인이라 할 수 있어요.

 

 

코랄핑크와 베이지그레이 컬러의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패턴 원피스에요. 패턴 자체도 큼직해서 무척 시원해 보이지만, 컬러 매치도 세련된 느낌이에요.

 

 

그리고 진한 핑크와 화이트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점프수트에요. 휴가철 잇 아이템 중에 하나인 점프수트. 핑크 컬러의 패턴이 휴양지 리조트룩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지요. 화이트 후디와 연출하니 더욱 트렌디한 느낌이에요.

 

 

베이지와 아이보리는 호스인트로피아의 고유색

 

따뜻한 베이지 컬러는 호스인트로피아와 참 잘 어울리는 컬러지요. SS 시즌이라 좀 더 밝은 베이지와 아이보리 컬러로 제품을 만날 수 있었어요.

 

 

 

베이지 컬러의 루즈핏 슬리스리스도 예쁘고 핑크빛이 살짝 감도는 아이보리 칠부재킷도 스타일리쉬하지요. 여름 민소매 옷 위에 걸치기에 아주 좋을 아이템이었어요.

 

 

여성스러운 아이보리 레이스 블라우스 또한 지나칠 수 없었어요. 너무 여성스럽고 예쁘지요? 청바지, 쇼츠 모두 잘 어울릴 아이템이에요.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베이지 컬러 제품은 다양했어요. 백디테일이 아름다웠던 가디건들이에요. 여름 원피스에 무심하게 걸쳐주기만 해도 무척 여성스러워 보이겠지요.

 

 

 

그리고 보자마자 반해버린 맥시드레스에요. 아이보리 쉬폰에 화려한 비즈 디테일이 장식된 호스인트로피아의 맥시 드레스. 휴양지에서 완벽한 여신룩을 완성할 수도 있고, 평상시에도 야상이나 재킷과 연출하면 쉬크한 룩을 연출하실 수 있을 거에요.

 

 

 

베이지 컬러의 티셔츠로 블루와 두가지 컬러랍니다. 어깨에 견장처럼 얹어져 있는 비즈 디테일이 예쁜 제품이지요.

 

 

 

여름이라 해도 코코아컬러의 아이템이 시원해 보일 수 있다는 걸 보여준 제품. 냉방이 심한 곳은 엄청 추운 요즘, 이런 가벼운 재킷은 필수지요. 컬러가 여기저기 매치하기 쉬운 컬러라 더 좋아요.

 

 

편한 스타일의 팬츠와 루즈핏 블라우스도 무척 편해보이면서 귀여운 느낌이에요. 호스인트로이파에는 굉장히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귀여운 아이템이 공존한답니다.

 

 

그리고 무척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베이지 컬러 원피스에요. 화려한 레이스와 리본, 비즈 디테일 때문에 우아하고 여성스럽지요. 베이지 컬러도 예쁘지만, 그레이 컬러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ㅣ파란색만큼 시원해 보이는 컬러, 그린

 

그린 컬러 역시 블루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름을 대표하는 컬러지요. 호스인트로피아에도 시원해 보이는 그린 컬러 아이템이 많았어요.

 

 

루즈한 원피스에요. 이번 시즌 많이 보이는 스타일 중에 하나지요. 컬러 자체가로도도 충분히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은근 연출하시기 쉬울 아이템이에요:)

무엇보다 편하다는 매력적인 장점이 있지요. 편한 루즈핏 팬츠 역시 스타일리쉬한 아이템 중에 하나에요. 기본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연출해도 고급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하실 수 있지요. 여기에 페도라 하나쯤 걸치면 공항패션이라고 해도 되겠지요.

 

 

 

언밸런스한 디자인의 제품이 많이 보였는데요. 밝은 그린색 패턴의 티셔츠 역시 스타일리쉬했어요. 스키니진, 쇼츠 어디든 잘 어울릴 스타일이지요.

 

 

 

그리고 위에 베이비핑크 여신풍 원피스라고 언급했던 제품의 초록색 버전이에요. 진한 초록색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이지요.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소장가치 충분한 아이템이에요. +_+  이렇게 진한 초록색과 카키톤은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시기도 좋답니다.

 컬러 아이템은 모두 소개가 끝났고요. 눈에 띄었던 호스인트로피아 여름 제품 몇가지 더 소개해 드릴게요.

 

 

호스인트로피아에서 자수 제품이 빠져서는 안되겠지요^^ 화려한 자수 아이템은 호스인트로피아의 대표 아이템이랍니다. 블랙 앤 화이트의 대비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홀터넥톱.

마네킹처럼 화이트 쇼츠랑 연출하면 휴양지 이브닝 룩으로도 손색 없겠지요. 왠지 손에 칵테일잔이 들려있어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위에 초록색 소개할 때 나왔던 언밸랜스 탑, 레드 컬러 버전이에요! 레드 역시 빈티지한 느낌나면서 무척 러블리하지요. 겨울과는 또 다른 느낌의 사랑스러운 호스인트로피아 여름컬렉션들이었어요. 여름 아이템들은 볼때마다 놀러가고 싶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글을 작성하는 이조차도 지름신이 오는 부작용이 있지만요...모두 즐겁고 시원한 8월 맞으세요:)

호스인트로피아 :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2층(02-6905-393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