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워터파크 갈 때 이렇게 입으세요! 워터파크패션 추천

본문

 

안녕하세요. 갤러리아 기자단 1기로 활동하고 있는 러블리으네입니다. 비오는 압구정, 취재차 갤러리아 백화점을 찾았어요. 앞으로 블로그드갤러리안, 갤러리아 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기존 갤러리아의 이미지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테니 많은 관심갖고 지켜봐 주세요-

 

 

갤러리아의 감각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셀렉트샵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먼저 여성패션을 둘러볼 수 있는 2층으로 올라가서 위치를 확인합니다. 갤러리아 전 층에 매장 맵이 설치되어 있으니 쇼핑하기 편리하답니다.

 

 

가장 먼저 둘러볼 곳은 GDS

 

GDS는 갤러리아 디자이너 스트릿의 줄임말로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들의 의류와 악세서리, 슈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셀렉트샵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랍니다. 익숙한 브랜드도 있고 생소한 브랜드도 있었지요.

 

 

 

 

GDS는 국내 최초 디자이너 멀티숍이나 갤러리아만의 차별화된 핵심매장으로 고감도 컨템포퍼리 국내 신진 디자이너 여성 멀티샵입니다.

 

 

 가장 먼저 매중 중앙에 디피된 여름 샌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올 여름 역시 스트랩 샌들이 유행하고 있어요. 컬러감이나 패턴감이 느껴지는 제품들도 돋보이네요^^

 

 

 

시원해 보이는 원석으로 된 주얼리들도 구경해 보아요! 코디의 완성은 악세서리라고 그 누가 말했던가요. 맥시한 롱드레서에 팔찌 레이어드하면 센스만점 바캉스룩 완성!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의류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유난히 저에겐 블루톤과 데님소재의 의류가 눈에 띄더라고요!

 

 

무더운 7월, 곧 다가올 휴가를 생각하신다면 역시 바캉스룩으로 마린룩!

스트라이프 패턴이 딱이겠죠:)

 

 

베이직한 스타일의 단가라 티셔츠가 지루하시다면 이렇게 변형된 스타일의 단가라 스타일도 좋아요!

 

 

데님소재만틈 단번에 스타일리쉬해지고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해주는 아이템은 없을 것 같아요!

경쾌한 플레어라인의 데님 원피스에 요즘 이런 디테일이 대세지요. 섹시한 긋 과하지 않은 트임을 준 디자인이에요. 어깨와 등파임이 매력적인 연청/진청 두 가지 컬러의 원피스랍니다.^^

 

 

워터파크 갈 때 조금 귀여운 분위기로 연출하실 때 좋을듯한 멜빵원피스가 있어서 담아왔네요. 이너로는 반팔티셔츠보다는 핏되는 슬리브리스가 더 좋을듯 해요!

 

 

역시 맥시가 대세! 맥시한 기장의 블루컬러가 포인트인 절개디테일이 예쁜 원피스에요. 편안한 핏이면서 예쁘게 멋내기 좋은 룩이랄까요-

 

 

픽셀패턴이 돋보였던 자뎅드슈에뜨의 상큼한 원피스에요. 화사한 매력 때문에 단번에 주목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룩이에요. 왕골가방이나 와이드한 모저와 함께 연출하면 더욱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LANE910인데요. 편안한 가죽 스트랩에 감각적인 컬러배색감이 돋보이는 스트랩힐이랍니다. 착화감이 무지 편해서 힐을 신지 않은 느낌이 드는 슈즈였어요.

 

 

 

 

GDS 매장을 꼼꼼히 둘러보면서 워터파크갈 때 꼭 입고 싶은 룩으로 셀렉한 코디는 이 코디에요. 원피스&베스트 모두 스티브요니 제품이에요.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빈티지한 베스트로 백포인트를 강조한 룩이지요. 앞모습은 과하지 않게, 뒷모습은 과감하게-!

 

 

그리고 워터파크 스타일을 찾아 다음으로 찾아간 매장은 바로 옆 스티븐알란이어요!

 

 

 

뉴욕의 컨템포러리 패션을 선보이는 셀렉트샵으로 뉴욕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컬렉션 브랜드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스티븐 알란은 뉴욕 트라이베카의 수입 멀티샵인 스티븐알란의 인터네셔널 매장으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뉴욕에 6곳, LA에 3곳, 한국에는 스티븐알란과 스티븐알란 걸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다양한 뉴욕 신진 디자이너브랜드와 컬렉션 브랜드들을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 갤러리아입니다.

 

 

매장에서 들어서면서부터 모던하고 시크한 뉴욕감성이 묻어납니다. 스네이크 패턴이 믹스되어 있는 크로스백과 토트백이 눈에 띕니다.

 

 

다양한 썸머시즌 샌들이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역시 모던한 스타일에 볼드한 장식으로 디테일을 살린 플랫 샌들이 예뻤어요.

 

 

 

샌들 스타일이 너무 뻔하다 싶으실 때는 발을 감싸는 스타일의 가벼운 플랫 캐주얼화도 좋아요!

 

 

역시 여름에는 블루나 그린, 비비드한 톤이 예뻐요. 워터파크 갈 때도 딱 시원해 보이면서 좋겠지요^^

스티븐알란 매장에도 시원한 톤들의 의류가 많았답니다.

 

 

 

드레이프 디자인의 네추럴한 핏이 예쁜 에메랄드빛 원피스! 워터파크갈 때 정말 예쁘겠지요+_+

 

 

그린빛의 색감이 참 고왔던 유니크한 패턴을 가진 원피스에요-

 

 

캐주얼하고 시원한 소재에 낙낙한 핏을 가진 예쁜 컬러 쇼츠도 눈에 띄고요:)

 

 

비치웨어로 이렇게 웨어러블한 스타일도 좋지요. 유니크한 패턴이라 더 스타일리쉬한 느낌입니다.

 

 

스티븐알란 매장에도 역시 마린룩이 메인에 디피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핏과 소매,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네요! 쇼츠와 함께 입으면 물놀이갈 복장으로 완벽하겠지요-

 

 

 

여름하면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선글라스겠지요^^

특히 워터파크에서 수영복만큼 필요한 존재고요. 모자, 선글라스, 수영복 이렇게 3종은 꼭 가져가셔야할 패션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쉐입에 컬러풀하고 재밌는 선글래스들이 눈에 띄네요! 컬러풀한 제품들은 비키니와 함게 착용하면 예쁠 것 같아요. 특히 올해는 컬러가 튀는 선글라스가 인기지요. 비키니 컬러에 어울리는 선글라스 하나쯤은 필수라는 생각이 들어요^^

 

 

스티븐알란 매장에서 눈에 들어왔던 팬츠코너에요. 다양한 데님 스타일과 컬러감!

 

 

컬러쇼츠와 함께라면 어떤 무난한 룩이라도 유니크하게 만들어 줄 것 같아요!

 

 

오렌지 컬러의 워싱핫팬츠가 너무 예쁘네요! 워터크파 갈때 이보다 완벽한 아이템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_*

 

 

와이드한 미러와 편안한 소파가 있어서 더욱 편하게 둘러보고 핏팅해볼 수 있었던 스티븐알란 매장이었어요. 워터파크 최고의 스타일리쉬한 룩을 위해 갤러리아를 열심히 뒤집고 다녔던 으네였습니다.

 

 

러블리으네 ㅣ BLOG DE GALLERIAN

쇼핑, 문화 트렌디함을 즐기는 뷰티패션 블로거 러블리으네에요.

재밌는 일상을 갤러리아와 함께 나누고 싶어요!

[블로그]으네살롱 [페이스북] /eunvely87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