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뮤직페스티벌! 갤러리아 기자단 추천스타일 2탄!

본문

 

본격적인 락페스티벌 시즌! 7월입니다. 당장 이번 주말 대천에서는 그린그루브 페스티벌이 열리지요. 7, 8월 주말에는 거의 매주 뮤직 페스티벌이 열릴 정도로 뮤직 페스티벌의 시즌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떠오르는 핫한 키워드 중 하나가 바로 뮤직 페스티벌 패션이 아닐까 싶어요. 많은 사람들을 흥분되고 설레이게 해주고 있지요. 핫하고 설레이는 뮤직 페스티벌이니만큼 그 패션 또한 뜨거운 관심사에요. 그 어느 때보다 트랜디하고 핫한 룩으로 페스티벌로 향하고 싶거든요.

 

 

뮤직 페스티벌 패션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케이트 모스.. 그녀의 패션!

쇼츠에 레이어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최대한 심플하고 네추럴한 스타일링에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패션은 뮤직 페스티벌의 아이콘이라 할 수 밖에 없어요.

 

  Hot Keyword!!

MUSIC festival fashion

 

그래서 다녀온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2층! 디자이너 브랜드로 이루어진 편집샵 GDS, 스티븐알란샵에 다녀왔답니다. 강력한 뮤직페스티벌에 함께 할 수 있는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아이템들 소개해 드릴게요!

 

GDS

잠재 가능성 있는 국내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이 모여있는 곳으로 1999년 오픈한 국내 최초 멀티샵이에요. 다양한 개성과 감각을 가진 디자이너들의 제품들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샵의 매력은 무궁무진한듯해요. 의류 중심으로 액세서리, 슈즈, 백까지 토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고감도 컨템포러리 샵답게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아이템들이 가득하답니다.

 

 

뮤직 페스티벌 패션 하면! 딱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 케이트 모스! 그녀의 네추럴하지만 시크한 스타일링..워너비에요! 루즈한 면티에 라이더재킷..쇼츠나 스키니에 헌터부터까지..놀준비 확실한 스타일이지요!

 

 

락페스티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 바로 라이더재킷!

GDS에 입점된 디자이너 브랜드 자뎅드슈에뜨의 라이더 재킷이에요. 당장이라도 뮤직페스티벌에 달려갈 준비된듯하죠!

 

 

 

자뎅드슈에뜨 외에 개성강한 디자이너의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정도는 되어야 뮤직페스티벌에서 패션&음악을 제대로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락시크적인 무드의 다양한 소재와 개성강한 파격적인 레이어드 아이템이 뮤직페스티벌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는데요. 조금은 과하고 부담스러운 분드은 아래의 루즈핏 심플 스트라이프 탑으로 산뜻한 코디를 해도 좋겠지요.

럭키슈에뜨 스트라이프 탑 너무 예쁘네요!

 

 

 

악세서리 스타일링!

뮤직 페스티벌에서 신나게 놀아야 한다면 최대한 편안하고 심플하게 스타일링하는 게 좋겠죠. 그래서 슬리브리스나 일반적인 탑에 쇼츠! 패션이 가장 일반적인 것 같아요. 확실하게 튀고 싶거나 자신의 개성을 맘껏 발휘하고 싶으시다면 바로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게 좋답니다.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악세서리를 레이어드해서 스타일링하는 것도 포인트로 좋겠지요.

 

 

 

 

골드 컬러의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하비아누백도 지나칠 수 없었어요. 편안하게 크로스로 매주면 안전하면서도 든든할 것 같아요. 스타일리쉬함은 기본이고요!

 

 

 Steven Alan

GDS에서 나와 이동한 곳은 바로 스티븐알란! gds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이라면 스티븐알란은 뉴욕의 컨템포러리 패션을 선보이는 수입 멀티샵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들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입점된 브랜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뉴욕의 감성이 느껴지는 매장 구성 또한 너무 스타일리쉬했어요.

 

 

너무 스타일리쉬한 슈즈들! 특히 플랫의 백디테일이 너무 시크해요! 뮤직 페스티벌엔 왠지 헌터를 비롯한 레인부츠를 신고 가고 싶지만 좀더 편안하게 즐길려면 운동화나 굽낮은 슈즈들이 좋겠죠!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선글라스! 스티븐알란 매장에서 만난 선글라스 디자인이 너무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햇어요.

 

 

니트와 스팽글 포인트의 슬리브리스! & 쇼츠 & 글래디슈즈! 너무 스타일리쉬한 것 같아요.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포인트역할 톡톡히 할듯 해요!

 

 

클래식하고 모던한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세인트제임스 스트라이프티! 알렉사청의 분위기로 코디하여도 좋겠지요-

 

 

 

 

 

볼드한 악세서리*다른 소재의 팔찌와 레이어드하면 너무 감각적일 것 같아요!

 

 

쇼츠 스타일링!!

뮤직페스티벌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쇼츠! 케이트모스처럼 레이어드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할 것 같아요+_+

 

 

 

Ksubi의 빈티지한 쇼츠! 보고 반해버렸답니다. 컬러풀한 쇼츠들로 활력있게 스타일링하면 좋겠네요!

 

Diamond Tears

박진영의 다이아몬드 티어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헤드폰이에요. 이미 박진영씨가 직접 홍보를 많이 하신듯해서 유명한 제품인데요. 뮤직페스티벌인만큼 빠져선 안될 아이템인듯 하네요. 디자인이 너무 아름다워요!

 

 

 

오묘한 컬러..너무 예쁘고요. 이름처럼. 다이아몬드 티어스! 음질 또한 맑고 좋았답니다.

 

 

음악&패션

7~8월 무더운 여름시즌 우리의 마음을 설레이고 뜨겁게 해줄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이 너무도 기다려지네요!

 

 

 

제이미 ㅣ BLOG DE GALLERIAN

작은 것이라도 소통하고 공유하는 블로거, 제이미지에요.

패션,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아요!

[블로그] 제이미라운지  [페이스북] /miju.jeon.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