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런던특집! 내맘대로 엄선한 멋진 영국 남자배우 1탄

본문

  

런던특집! 내맘대로 엄선한 멋진 영국 남자배우 1탄

 

올림픽이 이제 일주일 정도밖에 안 남았습니다! 운동이라곤 숨쉬기 밖에 못하지만, 보는 건 국가대표라며 벌써부터 리모콘 붙들고 올림픽을 눈이 빠지도록 기다리고 있어요. 영국, 런던 어느 때보다 가고 싶은 곳으로 다가오고 있기도 하고요. 그래서 생각한 영국 시리즈! 내 마음대로 뽑은 섹시한 영국 배우들입니다. 완벽한 조각 미남도 아니고, 풋풋함이 가득한 것도 아니지만 특유의 차갑고 섹시하면서 위트있는 매력에 빠져들게하는 영국 훈남들이지요.

갤러리아 에디터가 사심가득, 개인의 취향 담아 엄선한(?) 훈훈 배우 시리즈 1탄입니다.

 

 

 

가장 섹시한 남자 배우를 떠올리면 늘 상위권에 랭크되는, 섹시한 그분! 주드로입니다. 치명적이란 단어를 주드로를 위해 있다고 생각될 정도로 멋진 배우지요. 얼굴도 잘생겼지만, 스타일도 좋아서 명품, 패션 브랜드의 광고모델 경력도 화려하지요. 영국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스타 1위로 꼽혔을 정도로 섹시합니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그의 매력은 빛나고 있지요. 영국 신사답게 수트발 역시 최고- 엄지손가락이 절로 올라가는 그이지요.

 

그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싶은 분께 추천하고 싶은 영화는 '나를 책임져, 알피'입니다.

 

 

 

 

 

나이는 먹었지만, 한때 많은 여성들의 넘버원 이상형이었던 그, 휴그랜트입니다. 부드러운 미소와 젠틀한 에티튜드는 여심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지요. 특히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휴그랜트가 나온 영화 최소 한편 이상은 보셨으리라 생각해요. 특유의 영국식 발음과 부드러운 미소를 사랑하시는 국내 팬들은 여전히 많지요. 어떤 배우보다 매력이 넘치는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주드로처럼 조각미남처럼 생긴 미남은 아니지만 매력은 철철 넘치는 휴그랜트지요. 러브액추얼리의 훈훈한 젊은 수상역할도 잘 어울렸지만, 어바웃어보이의 철없는 백수 역할 또한 기가 막히게 잘 어울렸던 휴그랜트입니다. 더 나이 들기 전에(?)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 영국판 신사의 품격 한번 찍어주는 건 어떨까요!

 

▶휴그랜트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영화'노팅힐'을 추천해요.

 

 

 

 

 

갤러리아 에디터가 생각하는 영국 최고의 훈남은 콜린퍼스라고 생각해요! 나이 들어도 이렇게 멋질 수 있는 건가요! 크흑 콜린퍼스를 보면 정말 딱 영국 신사가 떠올라요. 1960년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이지만 그는 여전히 섹시하고 멋있다는 느낌입니다. 수수한듯 평범해 보이면서 수줍음까지 있어 보이지만, 그 안에 굉장히 강인하고 믿음직한 모습이 보인달까요. 아. 너무 개인적인 의견인가요! 무뚝뚝해 보이지만 매우 자상했던 브리짓 존스의 일기에서의 콜린퍼스는 영원한 이상형이랍니다. 맘마미아에서 소피에게 노래를 불러줄 때 그 달콤했던 목소리도 절대 잊을 수 없지요. 영국 신사에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는 모습의 콜린퍼스입니다!

▶콜린퍼스의 매력을 옅보고 싶다면 '브리짓 존스의 일기'를 추천합니다.

 

 

 

 

앞에 소개해 드린 신사들에 비해 급격히 나이가 어려진! 배우입니다. 트와일라잇의 히어로 로버트 패틴슨입니다. 트와일라잇은 안 보신 분이라면 살짝 의문이 들지도 모르겠지만, 영화 속에서 그는 최고였지요. 영화 속에서 커플이었던 벨라 역의 크리스틴 스튜어트와는 영화를 계기로 4년째 연애중이고 곧 결혼할 예정이라고 해요. 무척 슬픈 소식이라 훈남 리스트에서 빼버릴까 생각도 했지만...그래도 멋있으니 넣었습니다. 크흑@! 시원한 미소가 매력적인 로버트 패틴슨은 트와일라잇 이후로 굉장히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작년 헐리우드 수입 10위 안에 들 정도로 성공하고, 그 중에서 나이가 굉장히 어린 이 86년생 배우가 해리포터 시리즈에 나왔던 걸 기억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더라고요. 그의 풋풋한 외모와 연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해리포터와 불의 잔 시리즈를 참고해주세요!

▶로버트 패틴슨의 매력에 빠지고 싶다면 무조건 '트와일라잇'이지요.

 

 

 

 

아. 정말 넣을까 말까 고민 많이 했습니다. 고민했지만 그의 사진을 포스팅 메인 사진으로 썼다는 게 함정이네요! 베네딕트 컴퍼배치는 그의 매력을 모르는 분들은 조금 의아해할 외모를 가졌지요.  184cm의 큰키를 자랑하지만 전신 풀샷을 잡으면 안습이라는 이야기가 늘 붙는(?) 매력 덩어리, 베네딕트 컴퍼배치입니다. 영드, 영국 드라마 좀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배우지요. 목소리, 목소리만으로도 충분히 사랑에 빠지게 할만큼 베네딕트 컴퍼배치의 묵소리는 멋지답니다. 아직 드라마 셜록을 안보셨다면 올림픽 전 몰아보기 추천해요. 영국과 그의 매력에 빠져들 수 밖에 없답니다. 섹시한 목소리와 그 특유의 매력에 어느샌가 빠져들게 된답니다. 특히 그가 열연한 셜록 홈즈는 최고에요. 모던함과 섹슈얼함이 공존하는 베네딕트 컴퍼배치. 영국 드라마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셜록! 올림픽 일주일 앞두고 몰아보는 것도 아주 괜찮겠지요.

▶21세기형 셜록 홈즈 캐릭터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드라마 '셜록' 시리즈를 추천해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