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해외 패션블로거, 파스칼글로브

본문

 

 

얼마 전 패션블로거의 영향력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블로거 칼라드라스를 소개했었지요. 블로그와 SNS의 영향력이 커지는 지금 패션컨텐츠 또한 블로거들의 영향력이 어마어마해지고 있어요. 웬만한 잡지보다 영향력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수많은 추종자와 팬을 이끌고 자신의 패션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이들을 보면 정말이지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멋진 패션 스타일 뿐만 아니라 그에 걸맞는 훌륭한 사진 또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빠져들게 하지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여성 패션 블로거인 칼라 드라스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남성 패션블로거인 파스칼 그로브에 대한 소개입니다!

 

 

 

파스칼 그로브는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서 살짝살짝 보여 드린 적이 있었어요. 국내에도 이미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패션 블로거지요. 취리히 대학에서 사진을 공부하고 있는 파스칼 글로브! 본인의 스타일 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를 블로그를 통해 소개하고 있어요. 컬렉션 사진부터 스트릿 패션 이미지, 비디오 아트, sns컨텐츠 등 다양한 스타일을 볼 수 있어서 그의 블로그는 더 인기가 많은 것 같기도 하답니다!

 

파스칼 글로브 블로그 가기 http://www.fashionbitsandbobs.com/

 

 

 

남성 블로거라고 하기엔 참 감성적이고 패션어블한 느낌이지요! 웬만한 여성보다 풍부한 그의 감성과 스타일 때문인지 그의 블로그를 보는 것만으로도 패션 트렌드를 알 수 있을 정도로 유용하답니다! 무엇보다 파스칼 글로브 블로그의 보는 재미는 그의 패션 스타일이지요. 외국 남성치고 작은 체구이지만, 본인에게 참 잘 맞는 옷을 입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파스칼 글로브!

늘 친절하게 자신의 아이템 정보를 공유해서 더 인기가 좋은 것도 있는 것 같아요. 친절한 그이랄까요:

 

 

 

바버 자켓을 참 예쁘게 소화한 느낌이지요. 화려하진 않지만, 자연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을 해서 더 좋아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들이니깐요!

 

동양남성 같은 외모 같기도 해서인지 더 친근한 느낌도 들어요. 작은 체구이지만 센스있는 스타일링 때문에 전혀 체형의 아쉬움을 느끼게 하지 못하는 그의 감각이에요! 이전 소개해 드린 칼라 드라스 역시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매우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거 보면, 패션에서 체형은 그렇게 중요한 요소는 아닌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얼마나 자신에게 잘 어울리게 입느냐가 패션을 완성 짓는 중요한 요소같다는 생각입니다.

 

 

 

돌체앤가바나 광고에서 바로 튀어나온듯한 섹시한 느낌의 모델과는 전혀 거리가 멀지만, 감성적인 분위기와 센스있는 스타일 때문에 멋져보이는 파스칼 글로브! 사진도 참 센스있게 잘 찍지요:

 

 

 

늘 감성적인 패션 이미지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파스칼 글로브, 그의 패션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사진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에요. 참 예쁘게 잘 찍는다 싶어요. 사진을 전공하는 이 답지요.

과감한 스타일보다는 적절하게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파스칼 글로브! 그의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포인트 3가지만 살펴 볼까요! 

 

 

안경은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

파스칼 글로브의 스타일을 유심히 살펴보면 안경이 참 많아요. 스타일마다 어울리는 안경을 쵸이스하는 그의 센스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달까요. 특히 남성들에게 안경은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라고 전에 언급한 적이 있지요. 파스칼 글로브는 스타일마다 안경 브랜드까지 친히 알려줄 정도로 안경에 애착을 보인답니다! 안경이 참 잘 어울리는 남성이에요. 유니크한 안경도 완벽하게 소화해내지요.

 

 

스타일을 멋지게 변신시켜주는 모자의 힘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 모자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지요. 자연스러운 형태와 색감의 페도라는 스타일을 감성적이면서 시크하게 만들어주지요. 파스칼 글로브 역시 셔츠와 면팬츠 또는 티셔츠 차림에 참 적절하게 잘 어울리게 연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평범할 수 있는 의상도 모자 하나로 멋지게 해준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스타일의 완성은 발끝에서

개인적으로 파스칼 글로브의 패션 센스 중에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신발이에요. 그의 슈즈 선택은 언제나 센스 만점이라지요. 10년전 한국에서 유행했던 닥터마틴도 어찌나 예쁘게 소화해내는지 감탄사가 절로 나온답니다. 빈티지한 슈즈부터 나이키 운동화, 탐스, 닥터마틴까지 그의 멋진 슈즈 컬렉션에 반하게 된답니다. 그의 옷장만큼 궁금해지는 신발장입니다!

 

이상 남성 패션블로거 파스칼 글로브에 대한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칼라 드라스만큼이나 무척 매력적인 사람이지요. 패션블로그들을 방문하면서 느끼는 건데, 개인 블로그의 매력은 그 사람들의 패션, 일상도 중요하지만 톤앤매너와 감성 역시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패션 블로거들을 훔쳐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다지요! 곧 3탄 들고 올게요:)

*모든 이미지출처는 파스칼글로브 블로그입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