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여름휴가 필수품! 밀짚모자! 왕골모자! 페도라! 헬렌카민스키! 쥬시꾸뀌르!

본문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벌써 휴가를 다녀오신 분들도 계시고 당장 이번주에 떠나시는 분들도 무척 많으실거에요. 모두 휴가 준비 잘되가고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휴가는 가서도 즐겁지만, 떠나기전 계획하고 짐싸는 단계도 참 즐겁지요. 특히, 해외로 떠날 때는 전날 짐을 꾸리는 시간과 인천공항에서 즐기는 시간이 제일 즐겁기까지 하다는 분도 있더라고요! 그만큼 떠나기 전이 설레임은 확실히 큰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지난주 휴가철 필수품으로 맥시드레스 소개해 드렸지요. 여기에 맥시드레스 또는 비키니와 절대 헤어질 수 없는 아이템이 있지요. 바로 모자입니다!

 

 

밀짚모자, 왕골모자라고도 불리우는 챙이 넓은 모자는 특히 휴양지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얼굴형, 패션 스타일에 따라 우아하게 챙이 넓고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모자를 캐플린이라 말하지요. 위 이미지에서 화이트 맥시 드레스를 입은 여성분이 연출한 모자요! 그리고 그 위에 청순하게 쇼츠와 연출한 모자는 스트로보트라고 해요. 평평하다고 해서 그렇게 붙여진 이름일거라 생각해 봅니다! 스트로보트는 굉장히 청순하면서 소녀다운 느낌이고, 캐플린은 굉장히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느낌입니다.

<출처 ㅣ 소울드레서, KBS>

늘 예쁜 그녀, 신민아씨처럼 화이트 챙모자도 무척 예쁘네요! 휴가지에서 비키니, 원피스 아이템과 꼭 함께 연출해야만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런 스타일 이외에도 꼭 중절모 같은 모자 느낌의 페도라도 많이들 쓰시지요. 국내에서는 헬렌카민스키풍의 밀짚모자도 늘 인기가 좋고요!

모자가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꼭 써보길 권하는 여름모자! 종류도 다양한만큼 스타일도 다양하고, 얼굴형에도 어울리는 스타일이 있답니다. 모자가 안 어울린다고 좌절할 필요는 없는 거지요! 휴가철 어떤 모자를 여행가방에 담아가야할 지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에요-

 

 

 

이번 시즌 가장 많이 보였던 모자 스타일은 바로 페도라! 특유의 시크하고 캐주얼한 느낌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지요.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고요. 꼭 휴가지가 아니더라도 여름 패션스타일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사랑받는듯 싶어요. 클럽모나코의 시원한 모자 역시 무척 시크한 느낌이지요. 화이트 블라우스, 셔츠랑은 늘 찰떡궁합입니다.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모자 역시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이라 할 수 있고요.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무척 좋겠지요-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호하신다면 이렇게 스트라이프 패턴의 모자를 추천해요. 얼굴도 화사해 보이면서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기특한 제품이랍니다!

 

 

기본 스타일의 페도라! 컬러도 디자인도 참 깔끔한 느낌이어요. 화이트 미니 원피스에 페도라 귀엽게 얹는(?)다는 느낌으로 살짝 쓰기만 해도 참 귀여운 썸머룩이 완성된답니다. 스타일리쉬한 느낌까지요!

 

 

쥬시꾸뛰르의 페도라에요! 페도라의 시크한 느낌과 쥬시꾸뛰르의 사랑스러운 느낌이 만났어요. 네이비와 핑크의 컬러 매치가 사랑스럽지요. 살짝 탄 피부와 선글라스가 절로 연상되는 디자인입니다:)

 

 

보라색 패턴의 유니크한 페도라! 비비드한 컬러라 비키니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휴가갈 때부터! 떠날 때부터 써주는 센스는 필수겠지요! 화려한 원피스가 아니더라도 좋아요. 기본 티셔츠에 페도라 하나도도 충분히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넓은 챙모자는 휴가지 필수아이템이지요! 특히 사랄라 비키니와 맥시드레스에는 함께 연출해야 더 예쁜 아이템이고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게 하는 멋진 챙모자도 꼭 챙겨주셔야겠지요-

 

 

화려한 원피스와 넓은 챙모자, 공식같은 느낌입니다. 흐흣- 쥬시꾸뛰르의 섬머 스타일! 멋지지요. 화려한 원피스만 입어도 예쁘지만, 모자까지 쓰니 당장이라도 떠나야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오즈세컨의 여성스러운 챙모자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지요. 캐플린부터 플로피햇까지! 넓은 챙모자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햇빛을 잘 가려준다는 거지요! 뜨거운 햇살로부터 얼굴은 철저하게 보호해주니 더 기특한 아이템이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헬렌카민스키입니다. 이제는 기본 아이템이 되어버린 헬렌카민스키지요. 특히 신혼여행을 다녀오신 분이나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헬렌카민스키의 뉴포트는 하나쯤 가지고 계실 정도로 인기있는 아이템이지요. 소녀같은 느낌을 주면서 이국적인 느낌까지 주기 때문에 더 멋진 헬렌카민스키입니다.

 

 

 

<출처 ㅣ 갤러리아몰>

뉴포트를 여름향기 손예진씨처럼 연출하고 싶지만, 얼굴형과 안 어울릴수도 있지요! 크흑. 그럴 경우엔 다양한 스타일의 헬렌카민스키가 있으니 얼굴형에 맞는 스타일을 쵸이스하시는 걸 추천해요. 베이지, 블랙 컬러도 다양하고요+_+

클럽모나코부터 헬렌카민스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모자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어떠신가요? 마음에 드시는 제품이 있으셨나요! 시크한 스타일부터 우아한 스타일까지, 멋진 아이템이 참 많다는 생각입니다. 모자 하나로도 충분히 스타일리쉬해질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이번 휴가, 여행가방 필수품이라는 점도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