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갤러리아 편집샵에서 락페스티벌 스타일링 준비 끝! @스티븐알란, GDS, 다이아몬드 티어스

본문

 

 

바야흐로 여름! 올 여름은 특히나 신나는 페스티벌이 많아서 정년 놀줄아는 그대들이 마구마구 흥분 상태라지요!!! 저 역시도 올해 기대가 크답니다. 이번 여름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들이 기다리고 있으니깐요! 락페스티벌 자체로도 충분히 즐겁지만, 가기 위해선 멋진 패션 코디가 필요하지요^_^

당연한 말씀~~!  많은 락페스티벌 코디를 멋지게 해준 분들이 많았답니다.

 

 

곧 북유럽 최대의 락페스티벌, 로스킬데 페스티벌을 가는 아렘은 이런 락페스티벌스러운! 코디를 위해 찾아간 곳이 있답니다. 바로바로 갤러리아 편집샵! 평소에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곳이었는데, 갤러리아 블로그 기자단 자격으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아래 3곳의 매장에 다녀왔어요!

 

ㅣGDS

GDS는 국내 신진디자이너 멀티샵으로, 스티브요니, 자뎅드슈에뜨, 위드베이스, 토크서비스, 스튜디오 케이 등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의 제품들을 한눈에 만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ㅣ Steven Alan

스티븐알란, GDS가 국내 디자이너 편집숍이라면 스티븐알란은 외국 디자이너 브랜드들 편집샵이에요. 특히 뉴욕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컬렉션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뉴욕의 트라이베카 수입 멀티샵 인터네셔널 매장이라고 해요. 스티븐알란은 현재 뉴욕에 6곳, LA에 3곳, 그리고 한국에 갤러리아에 스티븐알란, 스티븐알란 걸 이렇게 매장이 있다고 해요.

 

 

ㅣ Diamond Tears

박진영씨가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에서 모니터 할때 차고 나왔던 그 헤드셋! JYP와 몬스터케이블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지요. 눈 밑의 다이아몬드 모양의 눈물 장식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해요!

 

 

 

먼저 GDS! 국내 디자이너 편집샵. 갤러리아 WEST 2층에 있답니다.

 

 

얼마전 려원이 매고 나와서 이슈가 되었던 백! 끈 바꿔서 맬 수 있는 재미진 아이!!

 

 

감각적인 디자이너 슈즈들도 많이 보이고-:)

 

 

이런 통굽샌들은 워낙 착용감이 편해서! 플랫이 자신없는 분들에겐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이에요~~~편하면서 자존심도 지키고!

 

액세서리도 락페스티벌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지요!

 

 

요새 이 팔찌 많이 하고 다니던데! GDS에서도 만날 수 있었어요.

 

 

락페스티벌에서는 화려할수록 좋아요. 하지만 너무 고가라면 조심해야해요! 분실의 위험이 있을수 있기 때문이지요!

락페에는 역시 가죽 라이더 재킷이라며..! 그러면서 고른 화이트 래더 재킷! 이번 하이네켄 센세이션은 무조건 올 화이트인거 아시지요~~+_+

 

 

 

사실 좀 더울것 같지만, 스타일이 중요하다면 버릴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라이더 재킷이지요!

 

 

그냥 맥시드레스에 슬쩍 걸쳤는데 어울리네요! 후훗! 바로 락페가도 되겠다며..!

 

 

마음에 들었던 자뎅드슈에뜨 화이트 래더 재킷!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멋지게 소화할 수 있는 굿 아이템이었지요.

래더 재킷만큼 락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있지요! 야상 ST.

 

 

그리고 위트 넘쳤던 스티브J&요니P의 청재킷!

 

 

라벨 너무 귀엽다는!!

 

 

왠지 귀여운 오버사이즈로 입으니까 막.. 장난치고 싶어지는 느낌이랄까요! ^^ 뭔가 핏되는 느낌이랑 많이 다르지만, 편하게 놀 때 입고 싶어요! 몸매에 자신이 있다면 과감한 하의실종을 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그리고 예뻐서 바로 같은 기자단 제이미에게 입어보라고 한 스티브요니 데님 베스트! 요새 이런 진 아이템 너무 예쁜 아이템이 많이 쏟아진다는~~~~~~~~~~~~~~~~~~!

 

 

대 반전 튀태!! 꺅!!! 이런거 입어줘야 옷 좀 입었다 소리 듣는다는..!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

 

 

팬츠도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와있어요! 귀여운 아이템이라 도전해 보고 싶었답니다.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스티븐알란..!

GDS가 국내 디자이너 편집샵이었다면 스티븐알란은 해외 디자이너 제품들은 물론 수입 제품들을 볼 수 있었어요. 발빠른 스티븐알란의 수듭 덕택인지 정말 예쁜 아이템들 투성이었답니다.

 

 

 

 

브랜드 리스트에요. 감각적으로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모습이 아주 멋진 폅집숍일거란 예감이 팍!

 

 

 

완소 플랫슈즈 발견! 우아아아아아 백스터드가 너무너무너무너 예쁘다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데 하나하나 아이템들 살펴보면 다 완소 아이템들이에요!

 

 

왠지 니트 원피스가 입고 싶어서 찰칵-!

 

 

 

락페엔 역시 쇼츠지요! 이렇게 멋진 컷팅이 되어 있는 쇼츠는 언제든 환영합니다잉~~~~

 

 

 

독특한 프린팅이 들어있는 진쇼츠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락페스티벌에 완벽하게 어울릴 아이템이라 생각해요:)

 

 

컬러풀 팬츠들~~~~아! 락페에서 이런걸 입어줘야 딱, 눈에 띄는데 말이지요 *_*

 

 

언밸런스한 팔부분 컷팅이 인상적인 가로 스트라이프 원피스 또한 지나칠 수 없었어요!

 

 

그리고 귀여운...! 청 재킷! 별 프린트가 너무 귀엽지요!

 

 

별프린트에 반해 요렇게 신났답니다..! 맥시드레스랑 은근 여러 아이템이랑 잘 어울리네요!! 이번 시즌 잇 아이템 확실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락 페스티벌하면 떠오르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 바로 헤드셋!!!

완전 초 럭셔리의 절정..!

블링블링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침 좀 흘리실 듯...해요!!!!

 

 

다이아몬드 티어스!

눈물 모양의 다이아몬드 헤드폰으로 박진영씨가 케이팝스타에 차고 나온 이후로 더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이지요.

 

 

전시도 럭셔리하게..!

 

 

가운데 박힌 큐빅..이겠죠? ㅎㅎ 아무튼 다이아몬드처럼 반짝반짝..!

 

 

투명하면서 오팔느낌으로 반짝이는 게.. 여성분들 꽤나 탐 나겠어요..! 저도 왠지 여름 룩에 이 헤드셋 하나면 좋을 것 같아요.!!

 

 

아렘의 인증샷..!!^^

이거 끼고 놀러가고 싶어요!!!!!

 

 

음량도 빵빵하니 좋고, 왠지 반짝거려서 기분 좋고, 뮤직 페스티벌 갈때 이거 착용하고 가면 주목받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트렌디한 제품들로 가득했던 갤러리아 편집샵.. 완전 소중한데요! 멋진 아이템들로 가득한 갤러리아 편집샵, GDS와 스티븐알란!

그리고 멋진 헤드셋의 다이아몬드 티어스까지 만나보았어요. 이 정도면 완벽한 락페스티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아렘ㅣ BLOG DE GALLERIAN

스타일, 패션, 뷰티 홀릭인 블로거, 아렘입니다.

 엣지있는 라이프 스타일 이야기 함께 나누고 싶어요!

[블로그] 아렘의 트렌드홀릭 [페이스북] /aremlee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