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영국왕실은 비닐우산을 좋아해! '펄튼(Fulton)'

본문

 

 

주말부터 어제까지 엄청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었지요. 오늘 저녁부터는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다고 해요. 상당한 양의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모두들 우산 챙기셨나 모르네요! 우산을 들고 다니고 빗물에 젖는 건 별로지만, 그래도 내리는 비가 시원하게 느껴지는 건 여름이 주는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비가 내리는 날 이왕이면 우산까지 예쁘면 기분도 좋아지지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우산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이 즐겨쓰던 우산 브랜드, 펄튼입니다.

 

 

갤러리아는 아니지만! 플라자호텔 지하 1층에 입점해있는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펄튼이지요. 여왕이 사랑한 우산으로 국내에서도 알려진 펄튼! 비가 내리는 요즘, 플라자호텔 기프트샵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어요. 대표 제품인 버드케이지! 영국 여왕이 얼마나 사랑했는지 알 수 있어요. 비가 오는 날 공식석상에 서는 날이면 의상에 맞춰서 버드케이지 컬러를 선택할 정도였으니깐요.  

 

우산도 참 우아하고 센스있게 연출한 모습이에요. 사실 처음 의도는 많은 이들에게 비가 와도 자신의 얼굴을 보여주려는 의도였다고 해요. 영국 왕실 문장 중 가장 받기 어렵다는 엘리자베스 1, 2세의 문장을 획득하고 영국 왕실에 우산을 납품할 수 있는 영국 왕실 조달허가를 받았지요!

 

 

그리고 최근엔 요즘 영국에서 가장 핫한 패션 아이콘인 케이트 미들턴도 공식석상에 펄튼의 버드케이지를 쓰고 나온 모습이에요. 윌리엄 왕세자가 조금 자기쪽으로 쓴 모습이 재밌기도 하네요. 하하하. 버드케이지는 최근 들어 비오는 날 아이들에게도 안전을 위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우산을 푹 깊게 써도 시야가 확보되기 때문에 길을 걸어다니는 아이들의 안전에 도움을 주지요. 일반 비닐 우산과는 차원이 다른 견고함을 말할 것도 없고요. 0.1 mm PVC 재질로 만들어진 튼튼한 외부는 방수처리가 돼있으며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요. 또한 우산의 뼈대는 섬유유리로 만들어 유연하지만, 강한 바람에도 끄떡이 없도록 튼튼하답니다.

영국 왕실로부터 인정받은 브랜드, 펄튼! 플라자호텔 기프트샵에서 만나보실수 있어요. 기프트샵에는 버드케이지 뿐만 아니라 우비, 레인부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도 있었고요.

 

 

화려한 패턴의 레인부츠! 유니크하면서도 무척 감성적인 느낌이지요. 심플한 의상에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펄튼이 가진 디자인 감성과 견고함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궁금했던 건 역시 버드케이지지요. 일반 편의점 비닐 우산과 비교하면 섭섭하지요. 요즘 명동에 나가면 외국 관광객분들도 이 버드케이지 많이 쓰시더라고요! 특유의 돔형태와 밑부분의 컬러가 매력포인트지요. 실제로 들어보니 가볍고 예뻐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시야도 확보되고, 디자인도 예쁘고, 무엇보다 견고하고! 그래서 더 사랑받는 버드케이지가 아닐까 싶었어요. 화이트, 핑크 모두 매력있지요.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펄튼 우산을 만날 수 있답니다. 화려한 꽃이 핀것 같은 시각적효과를 주는 멋진 우산부터 루루기네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선택의 기로에 서게하는 디자인들이 많이 보였어요.

 

 

무척 화려하지요. 버드케이지의 심플한 느낌도 멋지지만, 이렇게 화려한 장우산도 멋지더라고요! 비가 오는 날 칙칙한 분위기 속에서 나 혼자 밝게 빛날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기분전환용으로 아주 좋을 것 같았어요.

 

 

루루기네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깜찍한 디자인의 우산도 빼놓을 수 없고요. 루루기네스만의 화려한 디자인이 펄튼의 견고함과 만나 꼭 소장해야할 우산을 만들어냈지요! 여자의 로망, 구두가 그려진 우산은 개인적으로 갖고 싶은 맘이었어요!

 

비가 와도 스타일을 잃지 않는 사람이 되기 위해 멋진 우산 하나쯤 구비하는 것도 괜찮겠지요. 나를 위한 기분전환용 선물로도 아주 좋겠고요. 시원하게 내리는 비를 버드케이지 안에서 바라보며 걷는 것도 무척 좋을 것 같아요. 멋진 펄튼의 우산은 플라자호텔 지하 1층의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제품문의

02-310-7539(플라자호텔 B1F GIFTSHOP)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