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사랑스러워 보이고 싶은 날, 질스튜어트 원피스를 입겠어요.

본문

 

 

어제는 시원하게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내릴랑말랑 후텁지근한 시간이 계속되고 있네요. 습기가 많아 눅눅한 기분이 드는 오후지만! 그래도 예쁜 걸 보면 힘이 나지요. 오늘은 사랑스러운 브랜드, 질스튜어트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해요. 질스튜어트, 질바이질스튜어트 브랜드 둘다 무척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들이지요. 일주일 중 가장 표정이 어두울수도 있는 수요일, 조금은 상쾌한 기분으로 전환해 보시길 바라며 상큼한 질스튜어트 여름 아이템들 소개해 드릴게요!

 

 

늘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브랜드, 질스튜어트!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페미닌한 아이템들이 많아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지요. 특히 질스튜어트의 원피스들은 인기가 참 많은 편이지요. 갤러리아 지기 역시 질스튜어트의 원피스를 보고 반했던 기억이 나요. 이 사랑스러운 느낌은 날 위한 느낌이라며 엄마의 카드를 꺼내들었던(?) 추억이 생각나는데요. 하하하. 조금은 쳐지는 수요일, 상큼한 질스튜어트 아이템 보면서 기분전환 해보셔요!

 

패턴은 여름 0순위 필수아이템이지요. 다른 계절에도 잘 어울리는 특히 여름에 잘 어울리는 패턴 아이템이에요. 시원한 프린트가 들어간 원피스, 스커트, 블라우스, 팬츠까지 모두 멋지지요.

 

질스튜어트 특유의 사랑스러운 느낌이 잘 나타나면서 레트로풍 느낌도 들지요. 그래서 더 사랑스럽고 예뻐 보이는 원피스들!

 

 

여름 휴가를 위한 아이템같은 핑크색 패턴 원피스도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오렌지와 핑크의 컬러 조화가 무척 상큼하지요!

 

 

 

레드 컬러 체크 역시 굉장히 상큼한 느낌을 주지요. 화제의 드라마 SBS '신사의 품격'에서 김하늘씨가 레드패턴 아이템을 자주 입고 나오는데, 무척 화사하고 상큼한 느낌이었어요. 화사하게 보이게 해주는 것만으로도 여름 아이템으로 합격이지요.

 

굉장히 여성스러운 느낌의 플로럴 패턴의 들어간 아이보리, 핑크 원피스에요. 패턴도 디자인도 굉장히 여성스럽지요. 패턴이 주는 상큼함과 여성스러움 모두 가지고 있는 질스튜어트의 신상 원피스랍니다.

 

호피 패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대표 패턴 아이템이지요^^

 

 

상큼 발랄한 느낌의 플로럴 패턴 원피스들이에요. 블랙 앤 화이트로 이루어진 원피스는 굉장히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지요. 여름이지만, 격식을 차려야하는 자리! 하지만 성숙한 오피스룩처럼 보이기는 싫을 때! 입으시면 아주 좋겠지요. 청량한 블루 그린 컬러의 원피스 역시 무척 예뻤던 신제품이었어요.

 

 

데이지 꽃같은 패턴의 원피스 또한 눈에 들어와요! 큰 패턴은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작은 패턴은 빈티지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 둘다 매력있다는 생각이어요.

패턴이 원피스에만 있으냐 그건 아니지요. 수영복도 패턴이 대세라며! 이야기하고 싶어요.

 

 

시원한 패턴이면서 동시에 몸매를 예쁘게 커버해줄 수 있는 3피스 디자인이지요. 스커트 기장도 넉넉한 편이라 특히 유용할 것 같아요. 빈약한 상체를 보완하기에도 좋은 디자인과 화려한 패턴이고요!

 

 

질스튜어트 전체적으로 패턴 아이템이 참 많았답니다. 여름이면 원래 패턴이 더 많이 나오는 편이기도 하고요. 굉장히 다양한 디자인으로 패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패턴만큼 사랑받는 여름 아이템은 컬러 아이템이지요. 화려하고 눈에 띄는 컬러는 여름 필수아이템 중에 하나지요. 시원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도 있지만, 얼굴 자체도 굉장히 화사해 보이게 하기 때문이지요! 질스튜어트에서 만나본 컬러 아이템들이어요!

 

 

여름 휴가때 입으면 정말 좋을 파란색 원피스지요. 아래 코랄 핑크와 두 가지 컬러로, 굉장히 여성스럽고 청순한 디자인이에요. 이런 디자인이 은근 흔한 것 같은데 막상 예쁘게 잘 빠진 디자인 찾기가 무척 어렵지요. 가슴라인도 예뻐 보이게 하고 전체적으로 슬림해 보이게 하는 마법의 디자인이라 생각하셔도 좋아요!

 

 

화려한 레드 컬러는 여름에도 사랑받지요. 굉장히 단아한 느낌의 원피스에요. 레드 컬러가 자칫하면 굉장히 촌스럽게 보일 수 있는데, 고급스럽게 컬러가 나온 질스튜어트 원피스지요! 하얀 피부를 가진 분들이 입으시면 굉장히 예뻐 보일 것 같아요!

 

노랑이 원피스를 입고 싶은데 부담스러우시다고요! 그럴 땐 이렇게 레이어트된 원피스를 택하시는 것도 좋아요. 레몬 옐로우 컬러와 베이지 시스루가 겹쳐져서 상큼한 비비드 컬러의 매력과 은은한 베이지 컬러의 매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에요. 일단 너무 상큼하지요!

 

제목이 너무 격했나요+_+ 미친 듯이 여성스럽고 싶은 날 누구나 있지요. 특히 기분전환할 때, 아니면 쇼핑갈 때(?) 등등 유독 여성스럽고 싶은 날이 있어요. 그런 날 입으면 좋을 아이템들이에요.

 

여성스럽고 섹시한 느낌의 블루 원피스에요. 가슴 라인을 굉장히 예뻐 보이게 잡아주는 매력적인 아이템이지요.

 

 

우아한 베이지 컬러의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아이템의 대표 명사지요^^ 크리미한 컬러와 레이스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업그레이드 시켜 준답니다!

 

 

베이지 원피스와 아이보리 레이스를 레이어드한 효과를 주는 원피스에요.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단아한 원피스지요. 특별한 날 입으면 아주 좋을 스타일이에요. 추천@!

 

 

바디를 예쁘게 잡아줄 여성스러운 원피스에요. 슬림하게 붙는 라인이지만 프릴이 들어가 있어 체형 커버에도 도움을 주지요. 언발란스한 디테일 또한 매력적이에요!

 

블랙 도트와 화이트 레이스의 조화가 무척 예쁜 원피스에요. 질스튜어트 느낌이지요! 사랑스러워 보이고 싶은 날 추천하고 싶은 원피스입니다!

이외에도 멋진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화려한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은 날 입으면 좋을 스팽글톱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여름 카디건 등 멋진 아이템들이 많이 보였지요.

 

여성스럽든 섹시하든 하나같이 공통점은 사랑스럽다는 점이지요. 컬러, 패턴, 디테일 모두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질스튜어트입니다. 이외에도 액세서리 등의 이야기 곧 다시 이어 나갈게요! 조금은 지루한 수요일 오후, 질스튜어트 상큼이들 보시고 리프레쉬하시는 것도 좋겠지요!

제품문의 :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 질스튜어트(02-3443-4948)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