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워터파크 시즌! 반드시 챙겨가야할 준비물은!

본문

 

 

 올해도 반이 지나갔고 드디어 7월이 시작되었어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이지요. 요즘 여름하면 많이 생각나는 명사 중 하나는 단연 워터파크가 아닌가 싶어요. 기존 바다와 계곡으로 휴가를 떠나시던 분들도, 친구들과  여름 엠티를 떠나던 대학생들도 요즘은 워터파크로 많이들 가시는 걸 볼 수 있어요. 시원하고 익사이팅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워터파크에 한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고 말할 정도로(네..제가 지어냈습니다. 하하하하) 재밌는 곳이기도 하지요.

<출처 ㅣ 한화리조트 블로그>

 

설악워터피아의 모습이에요.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익사이팅하지요 *_* 본격적인 워너피아 시즌을 앞두고, 준비해야할 것들이 몇 가지 있지요. 바로 워터피아를 갈 때 반드시 챙겨야하는 것들이에요. 그냥 수영복만 달랑 가지고가면 후회한답니다. 야무지게 준비물 챙겨가서 재밌게 즐기시고 오는 센스가 필요하답니다.

 

 

우선 준비물은 아니지만, 워터피아 갈때 적합한 복장부터 살펴 볼까요. 딱 정석의 모습을 보여주는 오즈세컨의 스타일이에요. 모자, 캐주얼한 면원피스, 비치백! 완벽한 워터피아 복장이지요. 하지만 노는 동안은 그렇게 중요한 요소는 아니므로! 반드시 필요한 준비물에서는 제외할게요!+_+

 

 

수영복은 반드시 챙겨가야할 필수 준비물이지요. 체형을 보완해 주고, 센스를 나타낼 수 있는 멋진 수영복은 여름 필수 아이템이 되었어요. 특히 올해 같은 경우 원피스 수영복도 인기가 높은 편이라, 다양한 스타일에서 고를 수 있게끔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워터파크에서 구명조끼만 입고 있을 분들 없으시지요~~~~*_* 예쁘고 섹시한 느낌의 수영복은 패션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필수품이에요.

 

쥬시꾸뛰르의 핑크색 원피스 수영복과 하니와이의 비키니에요. 둘다 참 예쁘지요! 여름 느낌 물씬 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어요! 구명조끼로 몽땅 가리는(?) 것보다는 적당히 예쁜 수영복을 자신있게 입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예쁜 수영복은 워터파크 0순위 준비물입니다.

 

 워터파크 갈 때 수영복만큼 중요한 아이템이지요. 바로 모자입니다. 내리쬐는 햇빛을 그대로 흡수하실 게 아니라면 반드시 챙겨가셔야 해요. 기본 스타일의 야구모자도 예쁘지만, 센스있는 챙모자도 추천한답니다.

 

오즈세컨의 소녀 감성 모자와 주시꾸뛰르의 챙모자에요.  챙이 넓지 않은 스타일이 깔끔하고 부담없게 스타일링하기 좋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너무 챙이 넓으면 워터파크에선 불편할 수도 있답니다.

 

 

사실 워터파크에선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이 좋지요. 그 이유는 자꾸만 지워지기 때문이에요. 워터프루프 제품들도 많이 사용하시지만, 장시간 물에 노출되면 얼룩지기 마련이지요. 깔끔하게 선크림과 비비크림 정도로 가벼운 화장을 해주신 뒤, 수시로 선크림을 발라주시는 걸 추천해요.

 

 

 

<출처 ㅣ 갤러리아몰>

워터파크 갈때는 이왕이면 레포츠용으로 나온 차단지수가 높은 제품을 고르는 게 좋답니다. 자주 발라줘야 하는만큼 ' 나 선크림 발랐어요' 하는 제품보다는 조금은 부드러운 질감을 쵸이스 하시는 걸 추천해요.

 

 

워터파트 파도풀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광경은 바로 태닝하는 모습이지요. 파도풀 주변 비치베드마다 누워서 얼굴을 가리고 태닝하시는 분들 볼 수 있는데요. 워터파크는 재밌고 시원하게(?) 태닝할 수 있는 장소이지요. 그래서인지 태닝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이기도 해요. 이번 시즌 나도 좀 태워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태닝 아이템들이어요.

 

얼룩지지 않고 예쁘게 태닝 되게끔 도와주는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답니다. 태닝 초보라도 괜찮은 제품 하나면 예쁘게 태우실 수 있으니 워터파크 가기 전 가방에 태닝 제품 하나 챙겨가시는 것도 좋겠지요! 햇살 아래서 태닝 제품 향기 킁킁 거리며 눈감고 태닝하는 시간도 꽤나 멋지고 행복하답니다.

 

 

 

워터파크, 해변에 어울리는 신발을 따로 있지요. 비록 워터파크 내에서는 맨발로 다녀야 하지만, 패션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수영복을 갈아입기 직전까지 그 느낌을 살려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_* 나 물놀이가요! 라고 온몸으로 말할 수 있는 슈즈들이에요.

 

<출처 ㅣ 갤러리아몰>

보기만 해도 시원한 아이스크림 같고 사랑스러운 젤리같은! 슬리퍼들이지요. 하루 종일 물속에서 놀고 난 후 돌아올때, 조금은 까매진 발과 예쁜 슬리퍼를 보며 여름의 기운을 더 느끼실지도 몰라요. 가벼운 마음으로 슬리퍼 직직 끌고!(?) 워터파크 가는 것! 강추입니다.

 

 

 

굉장히 눈부시지요..워터파크. 선글라스 꼭 챙겨 가시라고 이야기하고 싶어요. 뜨거운 햇살 아래 눈과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도 있지만, 무엇보다 수영복과 참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이지요. 깔끔한 비키니에 선글라스 하나만 써도 무척 예쁘답니다.

 

어제도 그라픽 플라스틱 선글라스 소개로 이번 시즌 선글라스에 대한 이야기를 드렸었지요.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다양해진 선글라스를 만나실 수 있는 시즌이어요. 그래도 가장 중요한 건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라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워터파크에선 조금 튀는 컬러 프레임이나 볼드한 디자인이 예뻐 보였어요!

 

 

각종 SNS가 난무하는 지금, 공부하거나 일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자랑하는 방법은 인증 사진이지요! 지금 워터파크에서 바로 찍어 개인 SNS 올리려면 꼭 필요한 게 있어요. 바로 방수팩이지요. 카메라야 요즘은 워낙 핸드폰 화질이 좋아 폰으로 대체해도 좋지만, 방수팩은 꼭 따로 챙기셔야 하지요. 물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말이지요! 

 

<출처 ㅣ 갤러리아몰>

 

방수팩은 사이즈에 따라 카메라, 휴대폰 이외에도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답니다. 워터파크에서 수영복만큼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지요. 재밌게 놀고 가는 흔적, 추억 모두 남기시면 그 시간이 더 오래도록 기억에 남겠지요. 멋진 시간을 위한 필수 아이템 방수팩이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워터파크 시즌! 필수품들 야무지게 챙겨 더 재밌고 특별한 시간 보내시는 게 좋겠지요+_+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