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랑방컬렉션 원피스 좋아요:)

본문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은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어느새 월요일이 시작되었지만, 그래도 이번 한주도 힘내시길 바랄게요!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이야기는 역시나 여자들의 옷인데요. 여러분들은 여기옷은 무조건 좋아! 하는 브랜드가 있으신가요? 갤러리아 지기는 사심 가득 담아 랑방 컬렉션의 옷을 좋아한답니다.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특유의 디자인을 사랑한답니다. 그래서 포스팅도 두번 나누어서@ 하는 거겠지요 *_* (사심 가득) 원피스 한벌만 입어도 되는 지금 계절, 가장 예쁘게 입을 수 있는 계절이라 생각해요. 그렇다면 이번 시즌 랑방컬렉션 제품들을 보면서 이야기해볼까요!

 

 

랑방컬렉션 디자인 특유의 우아함은 매 시즌 많은 여성들에게 설레임을 주는데요. 우아한 엣지가 살아있는 원피스들을 보기만 해도 왠지 여자가 된 느낌을 주기 때문인 것 같아요. 화려한 패턴의 블루 원피스와 라임 그린 원피스 모두 그런 느낌이에요!

 

 

그리고 보자마자 반해버린 원피스에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_* 컬러도 디자인도 모두 완벽한 느낌이에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나는 완벽한 원피스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하하하 목걸이도 너무 예쁘지요! 컬러는 그레이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에요. 컬러에 따라서 느낌도 전혀 다르지요!

 

역시나 무척 여성스러운 느낌의 원피스에요. 랑방 컬렉션 원피스의 또 하나의 매력은! 시즌이 지나도 괜찮은, 트렌드에 민감한 디자인이 아니라는 점이에요. 그러면서 굉장히 세련된 느낌이고요. 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지 이해가 가지요!

 

원피스만 소개해 드리면 섭섭하지요. 시즌이니만큼 캐주얼한 느낌의 티셔츠와 블라우스도 많이 보였답니다.

 

 

화려한 패턴의 티셔츠는 이번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라고 말해도 무방할만큼 인기 아이템이지요. 쇼츠, 스커트, 스키니 어디에든 쉬크한 룩을 완성해주는 기특한 아이템입니다.

 

우아한 느낌의 블라우스 또한 랑방 컬렉션 느낌이 그대로 전해져요!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포인트지요!

 

 

화려하고 과감한 패턴의 셔츠와 점프수트 역시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이라고 말씀 드렸었지요.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이 나는 랑방컬렉션스러운 디자인이었어요.

 

기본 쇼츠 또한 빼놓을 수 없고요. 단아한 느낌을 주는 깨끗한 베이지 컬러의 쇼츠! 위의 화려한 패턴 셔츠랑 연출해도 무척 잘 어울리겠지요. 그렇다면 다시 원피스 이야기로 돌아갈까요!+_+

 

랑방컬렉션 원피스는 목걸이와 특히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지요. 화려하고 볼드한 느낌까지 주는 랑방컬렉션의 목걸이와 어찌나 우아하게 잘 어울리는지요! 중요한 날, 잘 보이고 싶은 날, 여성스럽고 싶은 날 입고 싶은 옷에는 틀림없어요!

 

원피스는 아니지만 긴 니트웨어와도 랑방컬렉션의 목걸이 레이어드는 훌륭해요. 그레이 컬러와 수박색 니트 그리고 진주 목걸이의 조화가 굉장히 세련된 느낌이에요!

 

강렬한 그린 컬러 원피스 디자인 또한 굉장히 우아하지요. 그린, 네이비 두 가지 컬러의 제품이에요. 어깨선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매력적인 원피스랍니다.

 

 

랑방컬렉션 원피스들의 특징 중 하나는 벨트와 함께 연출하는 스타일이 많다는 점이에요. 우아한 스타일링을 만들어 주는데 확실한 액세서리 포인트인 벨트가 빠지지 않고 등장하지요. 하나같이 참 잘 어울리는 느낌이어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에도 깔끔한 벨트로 마무리! 자칫 과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원피스를 우아하게 변신시켜주는 랑방 컬렉션의 터치입니다.

 

 

 

 

우아한 스커트와 블라우스도 빼놓을 수 없고요! 블라우스, 니트, 원피스마다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건 목걸이네요! 랑방컬렉션의 목걸이는 하나쯤 있어도 소장가치가 충분하다고 지난 주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었지요^^ 역시나입니다!

 

 

 

랑방컬렉션은 컬러 또한 무척 고급스럽게 사용하는 브랜드지요. 고상하고 품격있는 컬러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살려가며 최대한 차분하게 풀어낸다고나 할까요!

 

근사한 레이어드 스타일링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고요. 여름이라 그런지 청량한 느낌을 주는 시원한 컬러들의 사용이 돋보였어요. 패턴 역시 지난 시즌보다 화려해진 느낌이었고요.

 

 

화려한 패턴의 스키니진은 랑방컬렉션에서도 만날 수 있었답니다. 역시나 이번 시즌 잇잇! 아이템이지요. 시원한 스카이블루와 오렌지의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랑방컬렉션 팬츠여요. 기본 톱, 블라우스 어디에든 잘 어울릴 스타일이지요. 휴양지 리조트룩으로도 매우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목걸이는 마지막까지 등장하고 있고요^^ 이쯤되면 목걸이 하나 사야겠다고 지름신 오신 분들 분명히 계실겁니다. 하하하 우아하고 매력적인 랑방 컬렉션의 목걸이들이어요!

 

구두 진열까지도 굉장히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되어 있었던 랑방 컬렉션! 이번 시즌 컬렉션 잘 보셨는지요.*_* 원래도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랑방컬렉션이었지만, 여름을 맞아 더 화사하고 아름다워진 느낌이었답니다. 많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흔드는 디자인들이지요. 우아한 원피스는 아무리 많아도 괜찮다! 라고 누차 강조했지요. 어설픈 원피스 여러벌보다 마음에 드는 원피스 한벌이 훨씬 자신감을 줄 수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제품문의 :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 랑방컬렉션(02-6905-373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