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모던한 그녀가 좋아요! CK 여름 아이템 소개

본문

 

 

벌써 6월의 마지막주, 올해의 반이 지나가는 시점이네요. 역시나 무척 더웠던 주말, 잘 보내셨나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고 이제는 민소매 타입의 옷을 입는 계절이 왔지요. 블로그를 통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건 역시나 패션, 옷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매일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요일에 따라 말하는 옷이야기도 달라지는 것 같아요. 조금은 힘들고 우울한 월요일, 옷장에서 아무거나 꺼내 입고 나오시진 않으셨나요? 경험상 우울하고 지칠 때 리프레쉬하게 해주는 요소가 패션이었어요. 우울할 때 네일 컬러 바꾸시는 분들도 많고요. 일상이 지겹고 우울한 감정에 휩싸일때 추천하고 싶은 옷이 있어요. 바로  컬러가 있고 조금은 섹시한 느낌의 의상이지요.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CK입니다. ^^

 

 

모던한 디자인과 과감한 컬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CK! 이번 시즌 역시 과감한 디자인으로 CK 특유의 멋진 포스를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우울하고 지칠 때 CK 미니드레스를 권해 드린답니다. 당당하고 세련된 에티튜드를 가진 여성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이지요!

 

 

화려한 뱀피무늬 언발란스 탑에 시크한 팬츠를 스타일링한 룩이에요. 딱 CK스러운 패션이지요^^ 개인적으로 CK의 의상들을 보면 영화 프렌즈의 레이첼이 떠올라요.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그녀요!

 

 

미니드레스는 CK 대표 아이템 중에 하나지요. 세련된 그린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_+ 가볍게 재킷을 걸쳐주면 일상에서도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고, 단독으로 클러치와 연출하면 파티룩으로 완벽해지는 멋진 아이템이지요.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가 매 시즌 등장하는 CK, 이번 시즌은 레드, 옐로, 그린이 대표 컬러였어요. 그중에서도 눈에 들어오는 컬러는 레드였지요. 피부색을 화사하게 살려주고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해줄 예쁜 레드컬러들이였어요!

 

 

딱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의 기본 레드 원피스에요. 컬러가 너무 곱지요! 지금같이 더울 땐 단품으로 입으면 되고요. 나중에는 재킷과 연출해도 좋을 스타일이지요. 소매 부분의 디테일이 세련된 느낌을 줘요!

 

 

앞뒤 파임이 다른 섹시한 원피스 또한 강력 추천 아이템이랍니다.  심플한 기본 드레스지만, 사실 이런 드레스 찾기 은근 어렵지요. 기본 아이템이니만큼 구입할 때 원단, 디테일이 좋은 제품을 사시는 게 좋답니다!

 

 

 

심플한 원피스와 기본 티셔츠 또한 지나칠 수 없어요. 기본 아이템들이지만, 소재와 디테일이 좋아 소장가치가 충분하지요! 특히 CK 옷들은 입었을 때 몸매가 +_+ 예뻐보여요! 완벽한 장점이지요.

 

 

 

루즈한 블라우스도 빼놓을 수 없지요. 쇼츠, 스키니, 스커트 어디에든 시크하게 잘 어울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에요.

레드 컬러 아이템만 쭈욱~ 설명해 드렸는데요. 기본 컬러인 베이지 컬러 역시 예쁘답니다. 매시즌 CK에서 선보이는 컬러지요. 고급스럽고 무난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기본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기본 톱과 민소매 셔츠! 여름이면 늘 찾게 되는 아이템들이지요. 화이트가 주는 매력과는 또 다른 느낌을 가진 여름 베이지 컬러! 고급스럽고 시원한 매력이 있지요.

 

 

시원해 보이는 기본 원피스부터 아방가르드한 느낌의 원피스까지 다양했어요. 브이넥 라인이라 시원하고 슬림해 보이면서 베이지 컬러가 주는 차분한 고급스러움이 돋보였지요.

 

 

 

베이지 컬러 여름 카디건과 화이트 원피스도 무척 예뻤어요.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_+ 특히  여름 소재의 얇은 루즈핏 카디건이 예쁘더라고요!

 

 

 

완벽한 개나리색의 반팔 원피스도 눈에 쏘옥 들어왔어요. 베이지 벨트와 함께 연출하니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이지요. 일단 컬러가 너무 상큼하고 예쁘지요@

민소매 원피스도 빼놓을 수 없어요. CK 특유의 바디를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라인이 돋보이는 섹시한 느낌의 원피스였지요.

 

 

 

우아하고 심플한 골드 블라우스 또한 예뻤어요. 쇼츠, 스커트 어디에든 잘 어울릴 스타일이지요. 우아한 느낌의 기본 아이템이라 여름 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입을 수 있을 아이템이에요.

 

 

 

단정한 스타일의 반바지도 기본 아이템으로 무척 좋지요. 짧은 쇼츠부터 시크한 기장의 반바지까지 다양했답니다. 공통점은 모두 간결하고 시크하다는 거죠!

 

 

 

 

비비드하고 화려한 패턴의 아이템까지! CK 만의 느낌이 팍팍 느껴지는 아이템들이 많았지요. 옷뿐만 아니라 슈즈 또한 여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아이템들이 많았답니다.

 

 

 

이번 시즌 CK 메인 컬러인 레드& 베이지 슈즈가 특히 많았지요! 굉장히 튈 것 같은데 의외로 차분한 느낌의 슈즈들이 많아서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심플하고 시크한 CK만의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슈즈들이었지요. 시간이 흘러도 야무지게! 애용할 것 같은 아이템이라 할까요! 기본 스타일이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CX의 옷들과도 무척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지요.

 

 

 

 

깔끔하고 시크한 느낌의 옷과 슈즈들을 보고 나니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어요. CK만의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 때문이었겠지요. 더운 여름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나만이 스타일과 센스를 보여주고 싶을 때 딱이겠다 싶었지요. 심플함이 최고요, 미니멀리즘을 사랑한다는 쇼퍼홀릭 친구의 말처럼, 자꾸만 끌리는 CK였습니다. 조금은 우울하고 지칠 수 있는 월요일, 조금은 과감하고 멋진 아이템으로 기분전환 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