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여성스럽고 싶은 날, 마인(MINE)! 마인원피스부터 블라우스까지!

본문

 

 

하루 중 가장 졸린 시간이네요. 점심 먹고 딱 하품 나고 나른한 시간, 맞지요? ^^ 점심 맛있게 드셨나 궁금해져요. 얼마 전 친구의 결혼식이었어요. 때 이른 여름 날씨에 입고 갈 옷이 마땅치 않아 주말 오전 내내 짜증을 팍팍 부리면서 옷장을 열었다 닫았다 했답니다. 이런 경험 갤러리아 지기만 있는 거 아닐거라 생각해요. 더워도 반바지에 티셔츠, 조리만 찾게 되다가도 차려입을 날이 생기면 급 후회할 때도 많답니다. 그리고 백화점에서 봤던 그 옷이 아른거리기도 하고요. 이번 주말 결혼식 가시는 분들 분명히 계실텐데요. 어떤 옷을 입고 가실지 정하셨나 모르겠네요. 신부보다 더 돋보이면 안 되겠지만, 스타일이 예뻐보이고 싶은 날이 바로 결혼식이지요. 예뻐 보이고 싶은 날, 생각나는 브랜드 마인! 오늘 여름 제품들 보여 드릴게요!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3층에 위치한 MINE매장, 매장 가득한 여름 신상 제품들로 보기만 해도 눈에서 하트가 나왔답니다. 취재를 하러 갔지만, 사심 가득 품고 돌아왔다고나 할까요.

 

 

타임이 시크하고 심플한 스타일이라면 마인은 화려하고 페미닌한 느낌이 강하지요. 특유의 여성스러움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무척 많고요. 이번 시즌 더 우아하고 여성스러워진 마인의 아이템들입니다.

 

화려한 패턴의 스커트는 특히 마인에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었어요. 깔끔한 아이보리 재킷과 이너로 연출하니 세련된 느낌이지요.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입은듯한 느낌의 원피스 또한 놓칠 수 없어요. 블래과 아이보리 두 컬러랍니다.

 

살랑살랑 느낌의 쉬폰 스커트와 오렌지베이지 느낌의 쉬폰 블라우스가 무척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이에요. 가방과 백의 연출도 무척 마음에 들고요+_+

 

상큼한 느낌의 초록색 여름 카디건도 빼놓을 수 없었어요. 이번 시즌 비비드 컬러는 반드시 소장해야 한다고 말씀 드렸었지요.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초록색이 예뻐요!

 

 

화려한 패턴의 아이템은 스커트, 쇼츠 뿐만 아니라 원피스, 블라우스,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날 수 있었던 마인입니다. 화이트 팬츠랑 스타일링하니 무척 세련된 느낌이지요.

마인 역시 가장 눈에 들어오고 예뻐 보였던 아이템은 원피스였어요.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제품들로만 꽉꽉 채워져 있던 마인이었지요.

 

메인 디스플레이 제품과 같은 제품이에요. 블랙과는 또 다른 느낌이지요. 이지적인 느낌의 원피스 같아요!

 

 

 

차도녀 느낌의 원피스 또한 빼놓을 수 없지요. 블랙 앤 화이트의 조화가 도시 여성 느낌이 팍팍 나는 스타일이랄까요. 브로치가 우아한 느낌을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심플한 기본 라인 원피스는 소장 가치가 충분하지요. 깨끗한 화이트 미니 드레스에 전체적으로 들어간 레이스 디테일이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이에요. 물론 여성스럽고 예쁘지만, 친구의 결혼식에 화이트 컬러는 지양하는 게 좋다는 점도 꼭 기억해주세요. +_+

 

딱 요 정도가 좋겠네요. 보자마자 반해버린 베이지 컬러 원피스에요. 살짝 살짝 보이는 금사가 더 세련된 느낌을 주는 라이트 베이지 컬러 원피스지요. 컬러도 칙칙하지 않고 화사한 느낌이라 하객 패션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근사한 데이트가 있을 기념일에도 좋겠지요! 밑단이 참 예쁜 원피스였어요.

 

 

 

블랙 앤 화이트 원피스와 같은 디자인의 원피스에요. 블랙, 인디핑크 컬러가 더 있고요. 꼭 톱과 스커트를 매치한 느낌을 주지요. 이런 스타일 원피스는 슬림한 매력과 세련된 느낌 모두 가지고 있답니다. 추천하는 스타일이어요!

 

 

슬림하게 떨어지는 원피스가 부담스러우신 분들께는 이렇게 루즈핏에 벨트를 매는 스타일을 추천해요.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날씬해 보이면서 편하기까지한 착한 아이템이지요.

 

더운 날씨지만, 격식 있는 자리가 있는 6, 7 월이라면  얇은 자켓은 필수에요. 시원하면서 차려입은 느낌을 줄 수 있지요.

 

 

 

기본 블라우스 또한 필수 아이템이지요.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블라우스는 언제나 옳답니다. 조금 지겨우신 분들께는 화사한 레드 컬러를 추천하고요. 자연스럽게 흘러 내리는 루즈핏 블라우스는 여름에 특히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시원하고 세련된 섬머룩을 완성할 수 있지요.

 

 

여성스러운 느낌의 블라우스도 빼놓을 수 없어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컬러와 디테일에 곱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답니다.

 

 

긴 블라우스인지 원피스인지 살짝 구분이 안 가는 제품들도 여름에 많이 입으시지요. 단품으로 입어도 좋고, 여름 레깅스에 입어도 예쁜 스타일이요. 밝은 컬러의 여름 레깅스에 이런 원피스 입고 얇은 끈 샌들을 신으면 딱 활동적이면서 예쁘지요.

레몬옐로우 컬러와 그린 컬러의 조합이 사랑스러운 스타일이에요.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아래의 꽃패턴 제품을 추천해요

 

 

 

큼지막한 블루 컬러 꽃패턴이 딱 여름을 위한 스타일이지요. 컬러 자체가 무척 세련된 느낌이에요. 아래의 화이트 꽃패턴도 마찬가지고요.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단아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기본 원피스에요. 지퍼가 달려 활동적이면서 어려보이는 느낌도 주지요. 적당히 붙는 스타일이라 몸매도 예뻐 보이는 베이지색 원피스였어요.

 

 

베이지색 원피스 역시 화이트 블라우스처럼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아이템 중에 하나지요. 더워 보이지 않으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지요.

 

 

 

역시나 단아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원피스에요. 아이보리, 스카이블루 두 가지 컬러가 있어요. 몸통 부분에 들어간 아이보리 자수가 화려한듯 우아한 느낌이에요.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원피스에요. 컬러 자체가 무척 화려하지요. 때문에 디자인은 굉장히 심플한 편이고요. 골드 액세서리랑 스타일링하면 여름 차도녀룩으로 완벽하겠지요.

아래의 블랙, 그린 패턴 원피스도 마찬가지고요. 피트되는 스타일이라 몸매를 슬림하게 잡아주는 스타일이에요.

 

 

 

활동적인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원피스에요. 카키베이지 컬러와 화이트의 조합이 무척 세련된 느낌이에요. 게다가 지퍼가 달려 있어 캐주얼하면서 활동적인 느낌이고요. 꼭 점퍼를 입은 느낌이기도 하지요^^

정신없이 블라우스랑 원피스 소개해 드렸어요. 마지막으로 화려한 스커트들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시즌 유난히 화려한 아이템이 많았던 마인이에요.

 

 

카키색과 화려한 패턴의 조화가 참 예쁘지요. 아이보리색 상의와 연출하면 예쁘겠어요! 입고 싶은 아이템이 많다는 게 함정입니다!

 

 

 

 

 

스커트를 입은 것 같은 디자인의 치마바지 또한 빼놓을 수 없지요. 조금 튀는 거 아닌가 싶다가도 막상 입으면 이건 사야해@!를 외치게 되는 아이템들이에요. 평소 이런 옷 안 입어보신 분들도 착용 후엔 무척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고요! 화려한 패턴이 쏟아지고 있는 이번 시즌, 지나칠 수 없는 아이템들이라 생각해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액세서리 또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지요. 딱 마인 같은 느낌의 액세서리들이었지요. 포인트 백으로 레드 숄더백 쵸이스하시는 것도 무척 좋겠단 생각이어요.

정신없이 마인 제품들 보여 드렸네요! 마음에 콕 드는 제품들 있으셨나요? 사심 가득 포스팅하다 지름신 영접한 갤러리아 지기는 그저 웁니다. 흑 ㅠ_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에 팍팍 달아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VIEW 도 콕콕! 눌러 주시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 VIEW가 많을수록 갤러리아 지기의 취재력은 강해집니다! 하하핫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