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주카(ZUCCA)

본문

 

 

오늘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쥬카(ZUCCA)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처음 소개해 드리는 것 같아요.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에는 많은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요. 산드로, 자딕앤볼테르, 이자벨마랑, 띠어리, 까르뱅, 질샌더 네이비 등이요. 이런 브랜드들이 어느 때보다 사랑받는 요즘인데요. 아마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자신만의 컬러가 확실하기 때문인듯 싶어요. 점점 소비자들도 비슷한 디자인보다는 자신만의 컬러를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에 열광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많은 수입 브릿지가 입점해 있는 갤러리아 명품관 2층에서 눈에 띄는 수입브릿지가 하나 있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주카지요. 일본 브랜드로, 굉장히 웨어러블하면서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브랜드랍니다. 갤러리아에서 인기도 무척 많은 브랜드고요!

 

 

이세이미야케 출신 디자이너 아키라 오노즈카가 디자인하는 브랜드, 주카. 그냥 볼 때는 전혀 몰랐는데, 이번 취재하면서 꼼꼼하게 살펴보니 어딘지 일본 스타일 느낌이 살짝 살짝 풍기더라고요! 일본 특유의 레이어드와 아기자기한 스타일링은 옷을 입는 재미를 주지요. 주카는 세련된 느낌과 이런 아기자기하고 웨어러블한 느낌이 공존하는 브랜드였어요. 그렇다보니 활동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이 강해 실용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었고요. 그렇다면 이번 시즌 제품들을 보면서 이야기하는 게 더 좋겠지요!*_*

 

 

 

 

 

메인 디스플레이 제품만 봐도 주카의 느낌을 알 수 있지요. 실용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의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주카! 매장 안으로 들어가 자세히 보니! 보헤미안 감성의 옷들도 많이 보였어요+_+

 

 

 

이번 시즌 메인 제품 중 하나인 원피스! 지금 입기엔 살짝 덥겠지만 그레이 컬러 카디건과 레이어드하니 아기자기 예쁘지요!

 

 

딱, 화보 속 모델 같은 느낌이 주카 브랜드 이미지에요. 꾸미지 않은 것 같은데, 스타일은 돋보이고 깨끗하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요!

 

 

 

 

상큼한 라임색 패턴과 그린색 제품들도 눈에 띄었어요. 디자이너의 이력 때문인지 패턴에서도 주카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많이 느껴지지요. 한 패턴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풀어낸 흔적을 볼 수 있었답니다. 블라우스, 튜닉, 스커트, 톱 등이요!

 

 

웨어러블한 디자인 또한 놓칠 수 없었어요. 주카 특유의 실용적이고 활동적인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무척 많더라고요. 특히 요즘같은 때에는 휴가를 앞두고 입으려고! 찾아오신 분들이 많다고 해요. 아무래도 편하고 발랄한 디자인이 그 이유겠지요.

 

 

기본 데님 아이템과 무지 아이템들도 주카를 꼭 닮아 있었어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고 단정한 디자인에 커팅 등으로만 포인트를 준 디테일이라든지, 레이어드로 포인트를 준다는 점 등이요!

 

 

 

 

현재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세일도 진행중이랍니다. 여름 아이템 아직 다 채우지 못했다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특히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말이지요! 주카 특유의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무척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메인 패턴 중에 하나지요. 시원한 컬러과 큼지막한 패턴이 딱 여름을 위한 아이템 같아요. 벨트와 함께 스타일링한 원피스도 무척 예뻤고, 롱스커트 또한 인기 아이템이었어요. 패턴이 시원해서인지 스커트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일단 패턴이 고급스럽고 시원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_*(개인적인 마음)

 

 

 

역시나 같은 패턴으로 롱스커트,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을 풀어냈고요. 컬러는 블루와 그린 두 가지랍니다. 아래 그린 사진도 있어요 ^^ 블루는 시원한 느낌이고 그린은 퍼플이 들어가서인지 여성스럽고 화사한 느낌이에요!

 

 

 

이외에도 레이어드 하기 좋은 가벼운 스커트, 웨어러블하고 고급스러운 블라우스 등 눈에 띄는 아이템이 많았어요. 은은한 광택이 도는 골드 컬러 스커트도 무척 예쁘지요! 밴딩 스커트라 편하게 입고, 레이어드하기 좋을 것 같아요+_+

 

 

 

기본 스커트, 쇼츠 그리고 편안한 스타일의 긴바지까지 아이템이 다양한 편이라 쇼핑하시기도 좋을 거에요!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유니크한 디자인에 비해 아이템 수는 적은 편인데, 주카는 아이템, 품목도 많답니다. 브랜드 컬러와 많이 닮았어요.

 

 

또한 주카는 액세서리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어요. 레이어드는 액세서리에서도 계속 된답니다. 가방에 레이어드하기 좋은 작은 지갑, 참부터 시작해서 팔찌와 시계 또한 인기 아이템이에요. 마네킹들 잘 보시면 모두 시계를 착용하고 있답니다. 주카의 시계는 미니멀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많아 레이어드하기도 무척 좋아요!

 

 

이상 주카(ZUCCA) 브랜드 소개와 이번 시즌 제품에 대한 이야기 드렸어요.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답게 유니크하면서 웨어러블한 느낌이 강하지요. 이자벨마랑이 프렌치 감성이 돋보이는 브랜드라면, 주카는 일본 특유의 옷 입는 재미와 쿨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브랜드에요. 국내에도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지요. 세일 중이니깐, 마음에 드시는 아이템 있으면 겟! 겟! 할 시기입니다. 아무리 더워도 스타일을 잃지 않는 여러분들이 되시리라 생각해요! ^_^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