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가고싶은 여름 휴가지, 제주! 꼭 가봐야 할 추천 카페 3선

본문

 

 

국내 여름 휴가지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제주가 아닐까 싶어요. 여름이면 부산으로 향하는 국내 여행객들도 많지만 제주 특유의 로맨틱하고 이국적인 느낌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름이면 제주로 향하시지요. 아름다운 섬, 제주에는 가볼 관광지, 명소도 차암~ 많지만 오늘은 명소가 아닌 다른 걸~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카페입니다. 섬이기 때문에 해안도로만 따라가도 멋진 음식점과 카페가 등장하는 곳이 제주지요. 서울이나 기타 다른 지역에서 즐기는 카페, 커피타임과는 차원이 다른 추억을 남겨주는 곳이 제주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 제주도 해안도로 따라 드라이브하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 것도 무척 좋겠지요. 그래서 준비한 제주! 꼭 가봐야할 카페 3선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도 대표 관광 명소 산방산 근처에 있는 카페랍니다! 용머리 해안의 아름다운 해변이 눈앞에 펼쳐지는 제주도 잇 카페 중에 하나라지요. 커다란 창문이 있는 예쁜 카페로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있는 당근으로 만든 케이크도 맛볼 수 있는 곳이지요.

 

 

 

커다란 창문이 정말 매력적이지요?*_*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도 서울 어떤 카페 못지 않은 멋진 인테리어의 레이지박스랍니다. 이미 제주도 대표 카페 중에 하나여서인지 많은 제주 관광객분들이 커피 한잔을 위해 방문하시는 곳이지요.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곳이라 분위기는 더 몽글몽글한 느낌이지요^^ 곳곳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소품, 기념품도 있답니다. 귀여운 제주 스티커도 겟할 수 있는 곳이지요. 공정무역커피를 판매하는 곳으로 커피맛도 무척 좋은 곳이랍니다. 요즘은 아이스커피 한잔과 당근케이크 한조각 즐기기에 딱 좋겠네요!

 

 

 

 

제주도 카페에서 만날 수 있는 특징은 바로 당근! 그리고 감귤이에요. 제주도답게 제주당근과 감귤이 있는 거지요+_+서울에서 먹을 수 있는 당근과는 전혀 다른 맛있는 맛(?)일 것 같은 예쁜 당근을 보고 있으니 더 놀러왔다는 느낌이 드는 곳, 제주입니다!

 

카페 레이지박스

address.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77-5 / tel. 070-8900-1254

 

 

두 번째 소개해 드릴 카페는 제주도 당근으로 만드는 당근케이크 카페랍니다! 사실 카페라고 소개하기에는 아담한 규모지만 특유의 소박한 분위기가 예뻐서 많은 제주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지요. 당근이 콕콕 박힌 맛있는 당근 케이크를 선물로 사가시는 분들도 매우 많고요. 제주도 서해안 도로를 따라 붕붕 달리다가 보면 만날 수 있는 곳, 하우스레서피입니다.

 

 

 

 

당근 케이크가 사이즈별로 있고, 머핀 타입으로도 있답니다. 보통 가게에서 커피 한잔과 머핀을 즐기시고 따로 케이크를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당근 케이크 전문점답게 케이크 맛도 무척 일품이에요! 촉촉하고 달콤한 그 맛에 커피가 술술 들어가는(?) 그런 맛이랄까요! 제주도 가시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달콤한 디저트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요!

 

 

포장 박스에 붙은 하르방 스티커도 너무 귀엽지요! 제주 카페들의 아기자기한 면에 반하는 순간입니다. 호텔로 포장해와서 와인과 함께 간단하게 즐기시는 것도 좋겠네요! 갈 때는 지인분들을 위해 몇개 포장해 가는 것도 강추고요! 센스쟁이 소리 들을만한 선물입니다! +_+ 조금은 식상해진 감귤초콜렛보다는 좋지 않을까요! 하우스레서피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다도 나온답니다. 예쁜 등대가 있는 예쁜 물색의 바다요! 커피 한잔 들고 인증사진 찍기 딱 좋겠지요+_+

 

 

하우스레서피

address.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1236-9 / tel. 064-796-9440

영업시간. am 10:00~19:30/ 일요일 휴무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원래는 조르바아일랜드였는데 최근에 달이 머무는 바다고래가 될 카페로 이름이 바뀐! 월정리 카페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바다색을 보이는 월정리 해변에 위치한 곳이지요. 제주도를 가시는 분들에게 이국적이고 편안한 마음을 선물하는 추천 카페랍니다. 월정리 해변을 잊지 못하는 분들도 엄청 많고요!

 

 

카페 앞에는 저렇게 의자와 책상이 놓여있어요. 조금 심심한 카페 외관이라 모르고 지나칠 수 있다가도 저렇게 귀여운 의자를 발견하고 아, 여기구나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지요. 월정리 해변은 무엇보다 바다색이 너무 고와요. 사진찍고 바다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이곳에 오시는 분들이 꼭 찍으시는 사진 뷰에요. 이렇게 프레임처럼 바다가 보이는 멋진 카페랍니다. 낭만적인 느낌이지요!

 

 

 

자연스럽고 소박한 인테리어가 더 마음을 녹녹하게 해주는 곳이기도 해요.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가 반겨주기도 하고요! 조르바아일랜드 해변을 그린 그림도, 제주도 책도 보고 있으니 더 놀러와있다는 느낌을 준답니다.

 

 

 

 

화려하지 않아서 더 좋은, 따뜻한 감성의 카페랄까요. 제주를 찾으시는 많은 분들이 이 월정리 해변을 찾으시는 이유는 이 카페때문이라지요. 우클렐레 소리가 들리는 낭만적인 해변 카페에 제주를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요. 카페에 있으면 제주를 떠나기 싫은 마음이 간절해지기 때문이지요^^

달이 머무는 바다고래가 될 카페! 라는 낭만적인 이름이 어울리는 그곳입니다. 이번 여름 제주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달이 머무는 바다고래가 될 카페( 조르바 아일랜드 )

address.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4-1번지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