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홍대브런치] 스웨디쉬 밋볼을 맛볼 수 있는 북유럽 레스토랑, 22서더맘(22sodermalm)

본문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꿀맛 같은 수요일 휴일은 정말 달콤한 것 같아요. 휴일을 맞아 어제밤 달리신 분들도 있을 테고! 오늘 아침 일찍부터 나들이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꿀같은 휴일을 맞아 가까운 곳에 가서 맛있는 음식 먹을 계획 있으신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_+ 어제 북구 생활전 소개해 드렸었지요. 북유럽 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갤러리아 북구 생활전이요. 오늘은 북유럽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스웨덴 대표 음식 중 하나인 미트볼을 제대로 하는 집이 홍대에 있다고 하여 갤러리아 지기가 출동했지요! 꺄! 오늘 같은 날 친구와 브런치하기도 좋고, 애인과 데이트 하기도 좋은 곳, 홍대 22 서더맘입니다.^^

 

 

 

홍대 또 하나의 카페 골목인 감싸롱 골목에 위치한 북유럽 레스토랑 22소더맘! 스칸디나비아 바라고 써있어요! 전체적인 컬러와 분위기도 북유럽 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2층 야외 테라스 자리는 이케아가 생각나는 상큼한 컬러의 테이블과 의자가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었지요. 테이블 컬러가 예뻐서인지 인기 자리였어요.

 

 

 

낮술을 권장하는 맛집이기도 한 22 서더맘! 에딩거 맥주를 한잔 들이키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유혹은 뿌리쳤습니다. 흐흣 안쪽으로 들어가면 정말 스칸디나비아풍의 인테리어가 등장해요. 노란 벽과 초록색 조명등의 대비도 이국적인 느낌이 들고, 무엇보다 테이블과 의자들이 그런 느낌을 많이 들게 했어요. 음식에 대한 기대도 커져가는 느낌적인 느낌! *_*

 

 

 

 

쪼로록 있는 나무 의자는 스칸디나비아 느낌을 물씬 들게 하더라고요. 집으로 데려오고 싶다는 생각은 3초간 했습니다. 흐흣 보통의 홍대 카페, 레스토랑과는 또 다른 분위기라 설레기도 했지요. 특히 이 의자들과 함께 쭈욱~~길게 놓여있던 테이블도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스칸디나비아풍 가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좋아하실 곳이에요+_+

 

 

북유럽 레스토랑이니만큼 음식 종류도 무척 다양했어요.  이것 저것 눈에 들어왔지만 가장 먼저 쵸이스한 건 역시나 밋트볼이지요! 밋트볼에 3천원을 추가하면 파스타도 같이 나온답니다.

 

 

의자 하나, 커트러리 하나 북유럽 느낌 물씬 나는 22써더맘입니다. 메인 디쉬가 나오기 전 올리브 오일향이 가득한 빵이 먼저 나온답니다. 버터 발라서 한입 베어 먹고 있으니 본격적인 음식이 나왔어요!

 

 

 

가장 기대한 미트볼! 크림 소스, 토마토 소스 등 다양한 소스 중에 고를 수가 있어요. 크림 미트볼이 더 원조같은 느낌이지만, 토마토 미트볼의 매력도 뿌리칠 수 없었지요. 옆에 살짝 보이는 감자와 함께 미트볼을 드시면 된답니다. 인스턴트 밋볼과는 느낌이 전혀 다른! 풍부한 식감의 미트볼이에요. 크림소스 버전도 궁금해지는 맛이랄까요. 베이컨이 가득한 토마토 소스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파스타면 추가한 것도 아주 적절한 선택이었지요. 미트볼 가격_17,000원

 

 

그리고 버섯 크림 리조또! 버섯의 식감과 크림 소스의 조화가 무척 맛있었어요. 수저가 자꾸만 가는 그런 맛이요. 풍부한 크림 소스의 맛이 무척 좋았답니다. 리조또 역시 22 써더맘의 인기 메뉴라고 해요! 가격_7,000원

 

 

이외에도 무척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벽면 가득한 북유럽 음식들을 보니 다른 음식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_+ 보통의 브런치가 식상해질 때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깨끗한 화이트 외관에서 느껴지는 기분좋은 느낌에 음식 또한 더 맛있게 느껴지는 북유럽 음식점, 22 서더맘이었어요. 홍대 나들이 가시는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곳이겠지요. 홍대에는 다양한 나라를 만날 수 있는 멋진 음식점들이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곧 또 하나의 홍대 잇플레이스 포스팅 예정이어요! *_*

기분 좋은 황금 휴일,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수다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22sodermalm

address.서울 마포구 서교동 403-22  tel. 070-8713-576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