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남자들의 로망, 뱅앤올룹슨

본문

 

여성들이 멋진 구두와 가방에 열광하듯이 남자들에게 전자 기기나 자동차, IT관련 기기는 늘 핫 이슈지요. 매일 하루가 다르게 다양한 신상 제품에 열광하지요. 많은 애플 매니아가 있듯이 이 브랜드의 매니아 또한 많답니다. 바로 뱅앤올룹슨이지요.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외면하게 되는 면도 없지 않아 있어요. 럭셔리한 디자인과 압도적인 퀄리티에 어울리는 가격이지만, 그래도 만만치 않은 가격임에는 분명합니다. 다만 한가지 위로가 되는건 최근들어 뱅앤올룹슨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뱅앤올룹슨에 대한 소유욕을 채워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오고 있어요. 얼마전 소개해 드렸던 아이폰 도킹 스피커부터 시작해서 최근에 나온 포터블 스피커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IT기기의 발전에 다른 산업디자인도 함께 발전하는 모습이지요.

 

● 사진 : 포터블 스피커, 베오릿12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발전으로 다양한 스피커 제품들이 시장에 쏟아지고 있는데요. 얼마전 직장인 남녀들에게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을 조사한 결과 도킹 스피커라는 답변이 많아 놀란 기억이 나네요. 날이 갈수록 커지는 오디오 시장! 스마트폰과 관련된 제품들이다보니 디자인도 미니멀하고 심플하며 스타일리쉬한 제품들이 대다수랍니다. 4월에 출시된 뱅앤올룹슨의 베오릿 12 역시 IT 기기의 발전에 발맞추어 나온 신제품이지요. 베오릿 12는 실내는 물론, 내장 배터리를 통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스피커에요. 산업디자이너들에게는 영광스런 자리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에서 수상을 하기도 한 제품이지요.

 

 

도시락통이 연상되는, 레트로한 느낌의 디자인이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옛날 도시락(?) 느낌이라고 하면 너무 심한 말일까요. 야외 나들이 갈때나 여행갈 때 가져가면 아주~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제품이지만, 기술력도 무시할 수 없어요. 뱅앤올룹슨의 제품력은 누구나 알만큼 알아주지요. 그래서 남성분들이 격하게 아끼는 이유도 있고요.

무게 2.8KG의 베오릿 12는 스마트폰, 태블릿PC와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usb단자도 지원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충전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애플의 무선 전송 규격을 지원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연결하지 않고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고 해요. 정말 탐나는 제품임에 분명합니다.+_+ 캠핑이나 피크닉, 한강 나들이, 여행 어디든 유용하게! 쓰일 것 같은 멋진 아이템이지요. 베오릿 12의 가격은115만원이지만, 요즘 웬만한 도킹 스피커의 가격도 50~70만원대가 많기 때문엔 뱅앤올룹슨임을(?) 고려하면 매력있는 가격이라 생각되네요!

 

 

몇달전 신제품으로 소개해 드렸던 뱅앤올룹슨의 도킹스피커 BEOSOUND8의 모습도 보이네요! 심플하고 세련된 뱅앤올룹슨만의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지요. 저도 요즘 뭔가 집에서 일(?)을 할때,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어 도킹스피커를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요. 뱅앤올룹슨의 오디오 제품들 덕에 눈이 한껏 높아진 기분이에요.

 

오디오 제품 이외에도 눈돌아가는 곳이 뱅앤올룹슨이지요. 스피커가 전면에 있는 2009년 출시된 BeoVision 10-40 도 인기 제품이라고 해요. TV만큼은 좋은 걸로 하자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이  BeoVision 10-40의 특징은 디자인이지요. 스피커랑 TV를 합쳐놓은 생각을 지금봐도 대단하다는 생각이에요. 옆으로 열리는 방식도 감탄사가 나오는 부분이에요. 하이엔드 가전이니만큼 가격은 사악하지만, 디자인 하나 때문이라도 언젠가 우리집 거실에 데려오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_^ 매장 곳곳의 뱅앤올룹슨 제품들을 보며 침만 흘리고 온 시간이랍니다. 디자인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뱅앤올룹슨의 대표 제품 BeoLab5도 지나칠 수 없었어요. 매장에선 인테리어 차원에서 화이트 모델을 디스플레이 해두었지만, 판매는 블랙 컬러가 더 인기가 좋다고 해요. 이보다 깨끗한 사운드는 있을 수 없다고 자부하는 뱅앤올룹슨의 대표 스피커지요. 실내 공간이 음향을 분석하고 자체 보정하면서, 공간 배치에 맞춰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방식으로 성능을 극대화한답니다. 디자인도 굉장히 멋져서 존재만으로도 집을 특별하게 해줄 거에요.

 

 

스마트 뮤직 플레이어 ' BeoSound 5 Encore에요. 휴대용 저장매체, 스마트폰에 있는 음악을 연결해 청취할 수 있으며, 유무선 인터넷 연결을 통해 전세계 13,000여개의 인터넷 라디오 방송도 청취할 수 있는 스마트 음악 플레이어지요. 재생되는 앨범 재킷이 LCD창에 보여지는 모습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두가지랍니다. 역시나 뱅앤올룹슨의 뛰어난 음질이 돋보이는 제품이지요.

이상 뱅앤올룹슨의 신제품 오디오 제품과 인기 제품 몇가지 소개해 드렸어요. 하이엔드 제품이라 먼나라 이야기로만 생각했었는데, 포스팅하다 보니 은근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의 제품이 있어서 살포시 위시리스트에 추가해 보기도 해요^^ 제품에 대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로 편하게~! 달아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