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화제의 헤드폰! 다이아몬드 티어스(Diamond Tears) 갤러리아 국내 단독 입점 소식

본문

 

 

 

얼마 전 화제를 일으키며 첫번째 우승자 지민씨가 나왔던 SBS TV 프로그램 케이팝스타 기억하시지요? 쟁쟁한 실력자들이 나와 끝까지 누가 우승할지 예측을 없었던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이에요. 참가자들의 실력도 보는 재미가 쏠쏠했지만, 심사위원인 3명의 제작자들 또한 화제가 되었지요. 이제는 완벽한 아가씨가 되어 나타난 아름다운 보아씨와 여전히 귀여운(사심가득) 미소를 날리며 참가자들을 위로해주는 양현석, 그리고 마지막으로 엄청난 독설과 때로는 환호로 참가자들의 혼을 빼놓은 박진영씨가 있지요. 박진영씨는 참가자들의 무대에도 상당한 반응을 보이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여 주곤 했는데요!

 

 

<출처 SBS>

 

워낙 스타일리쉬한 박진영씨가 보니 패션 스타일 또한 화제가 되었어요.  파워풀한 보이스의 이미쉘양의 무대를 들을 당시 착용한 헤드셋 역시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었답니다. 오늘은 스타일리쉬하고 스페셜한 매력이 넘치는  헤드셋에 대한 소식이에요

 

 

 

눈길이 가는 헤드폰은 닥터드레 헤드폰 제작 회사인 몬스터 케이블 JYP USA 합작하여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2012 1 미국 CES 가전 제품 박람회에서 최초 소개되면서 등장했지요! 보시다시피 굉장히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들면서 블링블링한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Edge Like Diamond, Smooth Like Tears’라는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제작된 Diamond Tears!

 

얼리어답터들에게도 눈길이 가는 제품이겠지만, 블링블링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젊은 여성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갤러리아가 몬스터사와 Diamond Tears 국내 독점권 계약을 진행했어요. +_+

헤드폰 , 외부 모두 박진영씨가 디자인에 참여해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헤드폰에서 섹시한 매력이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지요!

아직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만날 수는 없고요. 6 1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에 정식 오픈을 한답니다^^ 패션, IT, 디자인에 관심많은 블로그 갤러리아분들을 위해 미리 알려 드려요! 헤드폰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완성할 있답니다. 6 1 Diamond Tears 오픈일 잊지 말아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