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2023 신상 워치 리스트 대공개!

본문

'워치스 앤 원더스 2023' 워치 컬렉션

 

editor 김민희
photographer 박재용

 

CARTIER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랑스어로 ‘욕조’를 뜻하는 미니 사이즈의 베누아Baignoire 워치는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을 핑크 골드 소재로 제작한 뱅글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레인 실버 다이얼에 블루 사파이어 카보숑 장식의 크라운을 매치하고,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했다.

 

HUBLOT
배럴형 케이스가 인상적인 스피릿 오브 빅뱅 라인에서 최초로 32mm 사이즈를 출시했다. 이 시계는 베젤 부분에 44개의 다이아몬드를 장식하고, 스틸 소재 케이스와 블랙 다이얼을 매치했다. 또한 특허받은 원 클릭 시스템을 적용해 손쉽게 스트랩에 다채로운 변화를 줄 수 있으며, HUB1120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시간당 28,800회 진동해 44시간의 파워 리저브가 가능하다.

 

VAN CLEEF & ARPELS
워치메이킹의 노하우와 주얼리 메이킹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결합시켜 탄생한 빼를리 워치. 18K 로즈 골드 비즈를 23mm의 라운드형 케이스 측면과 스트랩에 촘촘하게 장식한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목을 피부처럼 감싸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HERMÈS
직경 38mm의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아쏘 쁘띠 룬 워치. 반투명한 어벤추린 하단에 자개를 대어 다이얼의 베이스를 제작한 후 그 위에 아라고나이트와 오팔, 자개를 엠보싱 처리해 3개의 행성을 표현했다. 에르메스 매뉴팩처 H1837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평균 42시간의 파워 리저브가 가능하다.

PANERAI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모던 파스텔 팔레트의 컬러 워치 루미노르 두에 38mm. 위에서 아래로 갈수록 색이 짙어지는 그러데이션 효과와 이중 마감 폴리싱으로 음영을 가미해 특유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파스텔 라이트 그린 다이얼과 야광 처리한 아라비아숫자 및 아워 마커, 3시 방향엔 날짜 창, 9시 방향엔 스몰 세컨드가 자리하고 있으며, P.900 칼리버를 탑재한 오토매틱 기계식 무브먼트로 작동한다.

 

BULGARI
18K 로즈 골드 케이스에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8개의 루비를 장식한 디바스 드림 하이 주얼리 워치. 머더오브펄 다이얼과 퍼플 컬러 악어가죽 스트랩이 조화를 이뤄 우아한 느낌을 주는 이 시계는 최대 30m 방수가 가능하다.

 

<더 갤러리아> 7월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