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뉴 쇼핑 리스트로 봄을 맞이해 봄

본문

SPRING TO LIFE

산뜻한 봄 햇살에 어울리는 3월의 쇼핑 아이템.

Editor 김민희
Photographer 박재용

 

Hermès - Chaine D’ancre Danae Collection
황금빛 소나기로 변신한 제우스의 아이를 잉태한 신화 속 공주인 다나에Danae에게 바치는 오마주 컬렉션. 에르메스 체인
메이킹 노하우를 집대성한 주얼리 라인으로, 옐로 골드에 기둥 형상을 닮은 칼럼Column 체인을 한 줄 혹은 여러 줄로 겹쳐 브레이드 앵커 체인 링크를 유려하게 감싼 것이 특징이다. 길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로맨틱한 네크리스와 볼드한 브레이슬릿, 구조적인 디자인의 링으로 구성돼 있다. 모두 가격 미정.

 

Cartier - Clash de Cartier Collection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인 클래쉬 드 까르띠에가 더 강렬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한층 커진 18K 핑크 골드 피코 스터드에 다이아몬드와 동글동글한 오닉스 비즈를 촘촘하게 장식해 기하학적 아름다움은 물론 부드러운 볼륨감의 대비적 미학까지 겸비했다. 펑키한 스타일과 독특한 감촉이 매력적인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두루 잘 어울려 어디에나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링과 브레이슬릿 모두 가격 미정.

 

Bottega Veneta - Andiamo Bag
2023 여름 컬렉션에서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인트레치아토 기법을 새롭게 재해석한 신상 백을 선보였다. 이탈리아어로 ‘가자(Let’s Go)’라는 뜻의 ‘안디아모’는 이름에 걸맞게 움직임에 대한 찬사가 담긴 디자인으로, 램스킨 소재 보디와 하우스 코드가 깃든 메탈 놋 장식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스몰, 미디엄, 라지 사이즈에 글라씨에, 폰단트, 바롤로, 트래버틴, 잉크웰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다. 가격 미정.

 

Alexander McQUEEN - The Jewelled Hobo Mini Bag
평소 심플한 룩에 화려한 액세서리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알렉산더 맥퀸의 주얼 호보 미니 백을 추천한다. 스와로브스키 장식의 앤티크한 실버 마감 핸들이 여러 개의 스컬 링을 착용한 듯한 효과를 주고, 탈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 또는 크로스 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각 면을 커팅한 너클 장식의 스톤에서 영감을 얻어 여러 개의 가죽 패치를 연결해 만든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쨍한 블루 컬러가 쿨한 느낌을 풍긴다. 3백29만원.

 

Moschino - Logo Paradise Satchel Bag
새봄을 맞아 기분 전환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찾는다면 모스키노의 로고 새첼백에 주목하자. 깔끔한 스퀘어 셰이프에 핑크 컬러와 그래픽적 패턴으로 표현한 로고 장식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이 백은 화이트 미니드레스나 캐주얼한 데님 룩에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프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지퍼를 백의 사이드까지 오픈할 수 있어 소지품을 넣고 빼기 편리하고, 탈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을 이용해 클러치처럼 들거나 크로스로 멜 수 있어 실용적이다. 74만원.

 

Valentino Garavani - Loco Bag
‘언박싱 발렌티노’를 테마로 한 2023 S/S 컬렉션에서 발렌티노 가라바니가 시그니처 로코 백에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다. 뉴트럴 컬러의 로즈 카넬이 그 주인공. 로즈 카넬 컬러와 톤온톤으로 매치한 커다란 브이로고 하드웨어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며, 우아하면서도 중성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탈착 가능한 짧은 가죽 스트랩과 체인 스트랩을 세트로 구성해 룩에 맞춰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가격 미정.

<더 갤러리아> 3월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