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올해 포토 스폿은 여기!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트리가 공개됐다

본문

SHINING CHRISTMAS

매년 화제가 되는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트리! 올해는 어떤 모습일까?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매년 압구정 일대를 환하게 밝히는 갤러리아 명품관의 크리스마스 트리, 2021년 연말에는 어떤 모습일까요?

 

이번에는 디올과 함께 화려한 화이트 트리를 완성하였습니다무슈 디올의 럭키 스타로 반짝이는 동화와 같은 초목으로 장식을 더해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선보인 2022 디올 크루즈 컬렉션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고, 사슴과 여우가 뛰놀고 단풍나무와 오크나무가 우거진 세계 위로 섬세한 아라베스크 디테일과 골드 포인트로 완성했답니다.

 

그런가 하면, 갤러리아 명품관 곳곳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습니다. 화려한 조명과 오브제들이 연말 무드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어요. 미리 크리스마스 무드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 갤러리아로 향해보세요.

 

특히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에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기프트 숍이 준비돼있어요. 컬러풀한 기프트 숍에서는 친환경 소재의 인테리어 제품과 소장 가치가 있는 공예품, 그리고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갤러리아 캐시미어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자연에서 추출한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지속 가능한 아트 퍼니처를 만드는 류종대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소개하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거울, 고블렛 , 화병은 겨울 집안을 환하게 밝혀줄 거예요. 또한 김하윤 작가와의  번째 컬래버레이션인 ‘Alice in Wonderland’ 시리즈의 코스터 세트와 라지 플레이트, 그리고 컵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갤러리아 캐시미어의 옷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요. 갤러리아 캐시미어는 시간을 두고 오래 입을 있는 컬러와 디자인을 강조한 원마일 웨어를 선보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실내에서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이너 , 조거 팬츠 같은 에센셜 아이템을 개발한 것이죠. 특히 고전적이고 차분한 색조의 보디 컬러에 과감하고 다양한 컬러 배색을 통해 단품으로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테일을 강조했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무드가 가득한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따뜻한 연말을 준비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