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캘리포니아 감성 그대로, 제임스펄스 오픈

본문

JAMES PERSE in SEOUL

 

LA의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옮겨온,

제임스펄스의 국내 최초 스토어 오픈 소식.

 

캘리포니아의 캐주얼한 감성을 담아 베이식하면서 럭셔리한 데일리 웨어를 선보이는 제임스펄스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습니다. 제임스펄스는 LA의 대표적인 럭셔리 패션 편집 숍인 맥스필드의 창립자 토미 펄스의 아들 제임스 펄스가 론칭한 브랜드로, 타임리스한 디자인의 베이식 웨어들을 선보이며 1996년 설립 당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죠.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제임스펄스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미니멀한 디자인의 핵심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는 미국뿐 아니라 캐나다, 일본 등지에서도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며 패션, 호텔, F&B, 레저, 홈 리빙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확장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제임스펄스의 시그너처 콘셉트인 미니멀한 디자인에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접목시킨 제품군들을 선보이며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제임스펄스의 국내 최초 단독 매장이 올가을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매장 매장 인테리어는 제임스펄스의 베이식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갤러리아는 국내 최초의 제임스펄스 단독 매장에서 남성, 여성 레디 투 웨어 컬렉션뿐만 아니라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슬레저 라인, 그리고 블랭킷과 바스켓 같은 리빙 아이템들까지 두루 소개할 예정입니다. 

 

WEST 3층의 제임스펄스 스토어는 캘리포니아에 자리한 제임스펄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대로 재현한 내추럴한 인테리어가 특징인데, LA에 위치한 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임스펄스가 가장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 LA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콘텐츠가 녹아 있는 체험형 매장이랍니다. 편안한 느낌의 우드 소재를 베이스로 한 WEST 3층의 제임스펄스 스토어는 고객들이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캘리포니아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다이닝 테이블과 의자, 패브릭 소파 등 현지의 소품들을 그대로 옮겨와 브랜드의 생생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줍니다. LA의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옮겨온, 제임스펄스의 국내 최초 스토어에서 캘리포니아의 무드를 제대로 느껴보세요. 

 

JAMES PERSE 제임스펄스 갤러리아명품관  WEST 3F 02.6905.352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