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뾰루지 싫어요! 긴급처방법 및 스팟제품 추천

본문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월요일이라 월요병 때문에 우울했던 마음은 조금 사라지셨는지요. 일요일밤에 괴로워하는 분들 많으신데요. 막상 출근하고 나면 아무렇지 않게 일하게 되는 월요일이에요. 직장인분들 힘내셔요! 사실 제가 싫어하는 3가지가 있답니다. 번째가 바로 월요일이지요. 번째는 배고픈 거고요. 마지막 번째가 갑자기 나는 뾰루지에요. 3가지 모두 공감하시는 분들 분명 있으리라 생각해요+_+

 

월요일이야 월요일 오후만 괜찮아지고, 배고픈  먹으면 해결되지만, 뾰루지는 짧으면 3~4, 길면 몇 주간 괴롭히는 몹쓸 존재지요. 특히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뾰루지가 나면 정말 속상합니다. 흑흑. 그래서 오늘은 뾰루지가 났을 빠르게 가라앉혀주는 방법과  스팟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출처 ㅣ 겟잇뷰티>

 

 

 

 

뾰루지 올라왔을 이렇게 해주세요!


 

얼마 전부터 화장품을 바꾼건지 체크해 주세요. 피부와 맞지 않을 있으니, 이럴 경우 즉각 사용을 중단해 주세요.

 

▶과도한 음주는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증가시켜 트러블을 유발시킨답니다. 음주를 자제하는 피부트러블 완화에 좋겠지요.

 

▶뾰루지가 부위에 스팟 제품을 발라 주세요. 뾰루지가 많을 때는 스팟 제품을 얇게 전체적으로 발라주세요.

 

▶알로에액을 이용해 피부를 진정시켜 주세요. 얼굴화상이나 뾰루지 등의 트러블 부위에 알로에는 진정시켜주는 효능이 있답

  니다. 알로에와 스팟 제품만으로도 훌륭한 진정 효과를 얻으실 있어요.

 

▶충분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로 노폐물을 제거해 주세요. 피부에 남은 노폐물과 각질은 트러블을 악화시켜 준답니다. 자극적

  이지 않게 부드러운 각질 제거와 모공 속 노폐물 딥클렌징으로 트러블을 완화시켜 주세요.

 

▶충분한 수면이 필요합니다. 잠이 부족하면 트러블이 악화될 있답니다. 피부 개선의 최고의 방법은 충분한 수면이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

 

 

 

 

 

 

추천 스팟제품 5가지


 

 

 

 

 

. 오리진스

  스팟 리무버 안티-블레미쉬 트리트먼트 10ml / 가격 21천원

 

스팟제품계의 거성이라고 있는 유명한 제품이지요.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면세점에서만 구입할 있었던 제품이기도 하고요. 바르자마자 ~ 느낌과 함께 빠르게 작용하여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는 대표 스팟제품이랍니다.

실제로 보면 사이즉 무척 작아 놀라기도 하지만, 휴대용으로 뾰루지가 올라왔을 면봉으로 톡톡 발라주는 용도이니 적당한 사이즈랍니다. 보통 스팟제품은 당기는 느낌이 강한데 전혀 그런 느낌이 없어서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 에이솝

 안티 블레미쉬 9ml / 가격 26천원

 

에이솝의 신제품 트러블스팟 연고입니다. 역시나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나온 스팟 제품입니다. 뾰루지가 올라온 곳에 발라두면 자연스럽게 가라앉고 피부색도 연해지는 전형적인 스팟 제품이에요. 취재하면서 여쭤보니 벌서 에이솝의 인기제품이라 하더라고요. 에이솝 스팟연고의 특징 하나는 연고형태라는 거에요. 면봉이나 손에 닿지 않고 바로 스팟 부분에 젤을 바를 있어 믿음이 가는 제품이지요.

 

 

 

 

. 크리니크

  안티 블레미쉬 솔루션즈 스팟 트리트먼트 15ml / 32천원

 

오리진스와 함께 스팟젤의 대표 제품 하나인 크리니크 스팟젤이에요. 역시 면봉에 , 톡톡 두드려 바르는 제품이지요. 불과 한 시간 전까지 멀쩡하던 얼굴에 뭔가 올라오려는 기미가 보일 쓰면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지요. 스팟 제품 대부분 기초가 끝나고 , 또는 메이크업이 모두 끝난 후에 발라주시는 잊지 마세요!

 

.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10ml / 가격 11천원

 

10초에 병씩 팔린다는 바디샵의 대표 상품이지요. 다른 스팟제품에 비해 냄새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특유의 냄새가 발랐을 피부가 소독되는 느낌을 준답니다. 여드름 고통을 겪어보신 분들은 한 번쯤은 구입해 봤을 만큼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고요. 바르고 나서 볼록했던 부분이 가라앉기까지 2~3 정도 소요된답니다. 트러블을 가라앉혀주는 바디샵 티트리 오일이지요.

 

 

 

. 에뛰드

 AC클리닉 핑크 파우더 스팟+익스트림 15ml / 가격 11천원

 

요즘은 백화점 화장품만 고집하시던 분들도 로드샵 화장품을 번씩은 사용해 보시지요~피부에 맞는 제품이 있을 있으니 평이 좋은 제품은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같아요. 에뛰드는 AC클리닉 스팟제품은 겟잇뷰티에 소개된 스팟제품이랍니다. 온라인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효과가 좋아 인기가 많은 제품이지요. 역시나 뾰루지 부분에 톡톡 발라주시면 좋답니다+_+

 

마지막으로 뾰루지가 올라왔다고 자꾸만 손으로 만지는 분들! 절대 그러시면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뾰루지가 났을 때는 헤어도 깨끗하게 묶고 최대한 얼굴 피부와 뭔가가 닿지 않게 하는 좋답니다. 이것만 주의해도 많이 좋아진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