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새롭게 태어난 남성 복합 멀티샵! G.STREET 494 HOMME

본문

 RENEWAL OPENING! G.STREET 494 HOMME


감각적인 토탈 룩을 제안하는 갤러리아명품관 남성 복합 멀티샵의 재탄생!



럭셔리 클래식부터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감각적인 셀렉션으로 토탈 워드롭을 제안하는 남성 복합 멀티샵 G.STREET 494 HOMME가 지난 9월 4일 오픈했습니다.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G.STREET 494 HOMME는 최신 남성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존의 공간 안에서 클래식 브랜드를 비롯하여 컨템포러리 & 디자이너 브랜드를 함께 제안하는 멀티숍으로 새롭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CURATING #1 클래식 브랜드

전통있는 클래식 브랜드를 선호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특화된 아이템을 고집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태리를 대표하는 클래식 웨어 브랜드로 세계 최고 슈트 장인이라는 수식이 붙는 키톤, 체사레 아톨리니 등의 클래식 브랜드를 기본으로 한 포멀 스타일을 만나보세요.



CURATING #2 컨템포러리 & 디자이너 브랜드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개성을 추구하고, 디자인과 디테일을 중시하시나요? 동시대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라프 시몬스,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의 마르니 등의 다채로운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CURATING #3 매드 패리스 & 라이카

하이주얼리&워치 코너가 신설되었습니다. 시중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커스터마이징 워치 브랜드인 매드 패리스를 비롯해 고급스럽고 특별한 시계 브랜드들을 선보입니다. 또한 팝업 코너에서는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G.STREET 494 HOMME 매장 리뉴얼을 통해 매장 내 별도의 VIP 룸이 마련되어 보다 전문적인 슈트 MTO 및 퍼스널 오더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문의 EAST 4F 02.3449.452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