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라잇!사인(Right!SIGN) 프로젝트, 2019앤어워드 장관상 수상

본문

Right!갤러리아(라잇!갤러리아) 캠페인 

 앤어워드(&Award) 장관상 수상


갤러리아 Right!Sign 프로젝트가 앤어워드 최고영예의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갤러리아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Right!갤러리아(라잇!갤러리아)'캠페인,  라잇!사인(Right!SIGN)’ 프로젝트가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제인 앤어워드(&Award)에서 최고영예에 해당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앤어워드는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매년 디지털광고나 미디어 부문에서 좋은 성과를 낸 기업이나 단체를 선정해 발표하며 부문별 GRAND PRIX(그랑프리) 수상작 중 추가 심사를 거쳐 장관상을 선발합니다. 갤러리아가 지난 4월 전개한 라잇!사인프로젝트는 시민들에게 미세먼지의 경각심을 효과적으로 알린 공로를 인정받아 디지털 AD 부문 사회공헌 분야 GRAND PRIX(그랑프리)를 수상하게 됐습니다. 이에 더해 미세먼지와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시키는 사회공헌활동을 Right!갤러리아 브랜딩 캠페인과 연계하여 진행한 점 등이 높이 평가 받아 최고 영예인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라잇!사인프로젝트는 갤러리아가 백화점 업계 최초로 건물 외관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미세먼지 농도 수준을 알린 활동입니다. 미세먼지 농도가 81/㎥ 이상(나쁨 수준) 시 갤러리아명품관 외관의 미디어파사드에 사이렌을 형상화 한 붉은빛을 점멸 하여 시민들에게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전달하며 경각심을 환기시켰죠. 유튜브 조회수 47만회 이상을 기록하여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Right!갤러리아' 캠페인

Right! Sign 프로젝트 수상 기념 이벤트 


기간 1.20 월 - 2.9 일

당첨자 발표 2.13 화(홈페이지 게시) 

경품 내용 1등(2명) : 갤러리아 텀블러, 2등(500명) : 1,000 G캐시 

* 하단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클릭 후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 단, 경품(G캐시)는 갤러리아 앱 다운로드 후, 앱카드 등록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