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페스타 이탈리아나 2019 행사 개최

본문


FESTA ITALIANA 2019


갤러리아에서 시작되는 봄의 축제 '페스타 이탈리아나 2019'

매일매일을 축제처럼 사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의 정수를 느껴보세요.



지난해 4월과 10월, 두 차례에 걸쳐 이탈리아 대사관, 그리고 이탈리아 무역공사(ITA)와 진행한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프로젝트에 힘입어 2019년 봄, ‘페스타 이탈리아나Festa Italiana 2019’를 새롭게 진행한다. ‘이탤리언 젠틀먼Italian Gentlemen’을 주제로 이탈리아 신사의 품격 있는 취향을 다양한 분야에 걸쳐 소개해 큰 화제가 되었던 지난해에 이어 올봄에는 이탈리아의 패션과 디자인, 거기에 미식의 즐거움까지 더해 ‘축제(Festa)’라는 키워드로 다양한 행사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오는 4월 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미식의 나라인 이탈리아의 맛을 새롭게 음미해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열리는데, 최상급의 트러플로 만드는 ‘킹 오브 트러플’도 그중 하나다. 참가비 1만원을 내고 사전 예약한 고객들과 함께 최고급 식재료인 트러플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와인 셀렉션으로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노494에선 이탈리아의 대표적 와인을 보다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와인 페어가 펼쳐진다. 특히 행사 기간에는 와인뿐만 아니라 쥬세페쥬스티 발사믹 식초, 마렐라 파스타, 로렌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같은 최상급의 이탈리아 식재료들을 더욱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탤리언 젠틀맨의 대명사, 슈트의 정교함을 한층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는 행사들도 눈에 띄는데, 알렉산드로 제랄디Alessandro Gherardi, 링재킷Ring Jacket, 키톤Kiton, 아이모네Ajmone 등 명품 슈트와 셔츠, 재킷을 고객의 체형에 맞게 제작해주는 MTM 프로모션이 바로 그것이다. 원단부터 사이즈까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이탤리언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기회가 아닐 수 없다.


한편, 갤러리아명품관 WEST에서는 이탈리아 슈퍼카 람보르기니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바디프랜드 제품을 비롯해 최상급 천연 고무 원액을 사용한 이탈리아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의 제품 등 이탈리아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또한 캠페인 기간에는 행운의 경품 이벤트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으로 응모한 이들 중 당첨된 고객에게는 15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 프레떼의 제품,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라문 아물레또 테이블 램프, 이탈리아 소형가전 브랜드인 드롱기의 우유 거품기, 셀레티의 바로크 스타일티 세트 등을 증정한다.


1. 이탈리아 슈퍼카 람보르기니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 캠페인 기간 동안 이탈리아 컨템퍼러리 토털 룩 브랜드인 마닐라 그레이스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3. 매일을 축제처럼 즐기는 이탈리아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페스타 이탈리아나 2019’ 캠페인이 시작된다. 

4. 파네라이의 섭머저블과 PCYC의 새로운 컬렉션을 마스터피스 존에서 선보인다. 

5. 에트로 우모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브랜드 데이를 놓치지 말 것. 

6. 링재킷에서 MTM 행사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editor 천혜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